본문 바로가기
IT.생활 용품 리뷰

요즘 중저가 블루투스도 귀가 즐겁네요!!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추천!!앤커 사운드 코어3 내돈내산.

by 모두바바 2023. 3.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블루투스 스피커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크기가 작은데.. 음질이 나쁘지 않아서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앤커 사운드코어3 블루투스 스피커인데요....저가형 플라스틱 드리이버가 아닌 고성능의 100% 순수 티타늄 드라이버를 탑재한 재품이며, 저음부터 ~ 고음까지도 나쁘지 않더라고요!! 가정집에서 가볍게 듣거나 조금 더 넓은 사무실에서 듣기에도 나쁘지 않아 솔직리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낮은 베이스부터 40khz의 고음까지 사운드가 뻗어나간다고 합니다!

 

실제 아래 영상을 보시면 음질을 들어볼수 있으니 참고해 보세요^^

 

나쁘지 않았던것 같아요!!

광고 아닙니다!!

 

작은 크기지만,

파워풀한 16w 사운드.

 

불루투스 스피커 음질 비교

 

독보적인 튜닝된 두개의 1.5 드라이버와 두개의 패시브라디에이터를 통한 16w 의 파워풀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선사한다고 하네요^^

 

내장 마이크 탑재로 통화도 가능합니다!!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 비교 추천

 

고효율 배터리 탑재로

24시간 연속 재생 가능합니다!!

 

실제 한번 충전하면 하루종일 사용하고 있어요~

배터리가 오래 지속되긴 했습니다!!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로 찐 ~ 추천!!

 

맨 왼쪽 전원  LED 

그리고 전원 버튼

볼륨 줄이는 버튼

다기능 버튼

볼륨 높이기 버튼

Bluetooth/Partycast  버튼

 

그리고 옆면에 USB - C 충전포트.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옆에 저 부분은 핸드 스트랩 부분이며,

저는 연결하지 않았는데...

함께 들어 있어요!!

 

스트랩을 달면 손목에 걸고 다닐수 있어서 더 안전할것 같네요~

 

소형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길이는 20cm, 

폭은 6cm.

높이 6cm.

콤팩트 합니다!!

 

충전은 C타입이며,

IPX7 완전 방수입니다.

 

샤워할 때나 수영장에서 또는 비에 젖어도 내부 고장에 대한 걱정은 없다고 적혀 있더라고요!!

 

저는 극한 상황에서 사용할건 아닙니다.ㅎㅎ

 

가방이나 손에 직접 들고 다녀도 부담 스럽지 않은 크기이며,

 

보기보다 음질이 커서 야외에서도 어느정도 사용하는데 나쁘진 않을듯 싶더라고요!!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음질 한번 들어보시죠?

어떠세요?

저는 가격이 저렴해서 크게 기대안했었는데...

 

괜찮지 않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했습니다!!

 

혹시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으신다면 참고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