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생활 용품 리뷰

봄철에 입기 좋은 폴로 랄프로렌 여성 가디건 해외구매 대행으로 구입. 내돈내산입니다.

by 모두바바 2023. 3.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 구매한 폴로 여성 가디건입니다. 이제 겨울이 지나가고 봄이 오니깐 옷을 구매하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여기저시 서치하고 백화점 가서 입어보고 찾아보니, 해외구매대행 이랑 가격차이가 많이 난걸 알고 집에 와서 해외 구매대행으로 구매했어요!! 매장가서 사이즈는 확인해보시고 구매하시면 시행착오를 줄일수 있을겁니다. 물론 매장에서 구매해도 너 ~ 무 좋죠!!  광고 아닙니다^^

 

폴로 랄프로렌 해외구매대행

 

지난번 초록색 구입했을때 예쁜 박스에 정성껏 포장해서 받았었는데...

 

다른 사이트인가? ㅠㅠ

 

암튼 포장이 좀 아쉽네요^^

그래도 뭐 파손되는 제품도 아니고,

가격도 저렴하게 구입했으니 이정돈 이해해야죠!!

ㅎㅎㅎ

 

여성 폴로 꽈배기 가디건

 

예쁘네요^^

제가 초록색 , 빨강색 이런 쨍한 색상이 잘 어울려서 이번에 빨강을 구입했습니다.

 

해외 구매대행이라 며칠 걸리긴 했는데..

그래도 가격이 훨씬 저렴하니 

며칠 더 기다리는것 쯤이야...

 

암튼 잘 받았습니다.

 

폴로 꽈배기 가디건

 

사이즈와 가격인데요....

59.50 달러...

 

미국 키즈용이며 12 ~ 14세용 입니다.

( 제가 키가 좀 작아서 미국 아이들 체형과 비슷하더라고요 ㅎㅎ)

 

매장보다 훨씬 더 저렴하죠?

 

매장에서 구입하면 바로 입을수 있어서 좋긴한데...

가격이 만만치 않아요!!

 

그래서 저는 해외 구매대행을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해외 배송은 약 10일 정도 걸린다고 하는데...

6일정도 걸린것 같네요!!

 

이정도면 기다릴만 하죠?

 

광고 아닙니다.ㅎㅎ

 

폴로 여성 꽈배기 

 

예쁘네요^^

옷이 고급진 느낌이  있네요 ㅎㅎ

 

폴로 꽈배기 니트는 언제 입어도 예쁘잖아요?

어떤 옷과도 잘 어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얼마전에 구입한 초록색 보다 빨강이 더 예쁜것 같아요^^

 

오호~~

 

폴로 꽈배기 가디건도 니트처럼 너무 예쁜데요..

너무 맘에 듭니다.

 

폴로 랄프로렌 여성 가디건

 

손목 부분도 싸구려 밴드처럼 쉽게 늘어지는 재질이 아니고

 

탄력이 엄청 좋네요~~

 

오래 입고 또 세탁해도 이런곳이 좀 빨리 헐거워져 아쉬운데 이건 정말 탄력이 오래 지속되겠더라고요!!

 

봄철 추천 니트

 

참고로 전 키가 좀 작아서 

키즈 12 ~ 14세용 L 사이즈가 딱맞아요 ㅎㅎ

 

지난번 초록이 리뷰 할때도 말씀드리긴 했지만,, 제가 키가 좀 작아서 미국 아이들이 입는 키즈용도 잘 맞더라고요!!

 

좋은 점은 확실히 저렴해요^^

 

미국 12세 ~ 14세 뭐..거의 성인이네요 ㅎㅎ

 

폴로 랄프로렌 꽈배기 가디건 해외구매대행 내돈내산.

 

일단 저는 꼭 명품을 사야할때는 되도록 백화점에서 구매합니다. 짝퉁이 걸릴수도 있기에.. 그리고 가격도 비싸기 때문에 혹시나 하는 맘으로... 되도록 백화점에서 구매하는데요....

 

이런 옷은 폴로 매장에 가면 인기 제품은 품절이거나 사이즈가 맞지 않거나 혹은 가격이 비싸서 구입하기 좀 꺼려질땐 저 처럼 해외구매대행을 이용해 보시는것도 좋은 선택이 될듯 해서 솔직 후기 남깁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건 1월에 구입한 초록이 꽈배기 가디건 입니다.

색상이 궁금하시다면 참고해 보세요^~ 

 

 

폴로 랄프로렌 여성 가디건 해외구매대행으로 구매했어요^^내돈내산입니다. (tistory.com)

 

폴로 랄프로렌 여성 가디건 해외구매대행으로 구매했어요^^내돈내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 구매한 폴로 여성 가디건 리뷰입니다. 해외구매대행으로 구매했는데 엄청 맘에 들어서 리뷰까지 해보네요^^ 백화점 폴로 매장이나 아울렛을 가도 가격이 조금 있다

everybab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