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인천 계양구 경인교대 근처 소 곱창 맛집 계산동 임꺽정 소 곱창 맛집!!

by 모두바바 2022. 6. 25.
반응형

안녕하세요^^인천 계양구에 맛있는 소곱창 전문점들이 몇개 있는데... 오늘은 그중 한곳인 경인교대 근처 계산시장입구에 있는 계산동 소곱창 전문점 임꺽정 소 곱창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지난번 소개해 드렸던 계산동 장군곱창도 정말 곱창 맛집 중 맛집이었는데... 오늘은 계산시장 입구에 있는 소곱창 전문점 바로 임꺽정 입니다. 솔직리뷰해 보겠습니다.

 

임꺽정 소곱창

 

임꺽정 소곱창, 막창 전문점 입니다.

예전에 한번 먹어보고 정말 맛있어서... 한달쯤 전에 다시 찾아 왔었는데... 

 

글쎄...

소를 안잡았다고 휴무를 하셨더라고요!!

 

그만큼 매일 도축하는 싱싱한 소의 곱창을 판매하시는것 같았습니다.

 

경인교대 근처 맛집 임꺽정 소 곱창 맛집

 

계산시장 입구에 있어서 찾기 쉬웠습니다.

그리고 경인교대 근처 맛집으로도 유명하겠더라고요!!

 

이른 저녁시간이었는데도 

손님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임꺽정 소 곱창, 막창 메뉴 가격

 

임꺽정 소 곱창, 막창 전문점의 메뉴와 가격입니다.

 

국내산 황소 육우만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소를 안잡는 날이면 문을 닫나봐요^^

무조건 간다고 먹을수 있는곳이 아닌곳!!

 

곱창맛집 맞습니다!!

한번 먹어보면 또 생각나는 맛!!

 

계산동 맛집 추천!!

 

계산동 맛집인 임꺽정은 방송 출연도 많이 했더라고요!!

 

그만큼 맛으로 인정 받았다는 것이겠죠?

한번 먹어보면 정말 곱창 맛집이라는걸 아실겁니다.

 

광고 아니며 내돈내산입니다.

 

계산동 소 곱창 임꺽정

 

기본 찬은 이렇습니다.

딱 필요한것만 나오죠?

 

막창 1인분과,

곱창 1인분 주문했는데..

정말 푸짐하죠?

 

계양구 소 곱창 맛집 임꺽정

 

수입산 곱창이 아닙니다.

국내산이면서 양도 많고....

 

정말 좋았습니다.

 

계산시장 맛집 임꺽정 곱창 전문점

 

부추는 팬에 구워서 곱창, 막창과 함께 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간과 천엽은 아주 싱싱한 맛이 느껴질 정도로 신선했습니다.

 

소 곱찹 전문점 임꺽정 내돈내산

 

아주 잘 구워지고 있네요~

직원분들이 구워주시기도 하지만,,,

탈수 있으니..

수시로 뒤집어 주셔야 낭패를 안봅니다.

 

계산동 곱창 맛집 임꺽정

 

음~~

아주 잘 구워졌는데...

역시 맛있습니다.

쫄깃쫄깃...

식감이 훌륭해요^^

 

소 곱창 맛집 임꺽정

 

이건 염통 같은데...

냄새도 없고...

쫄깃쫄깃 맛있네요~~ㅎㅎ

 

참고로 염통은 소금 기름장 보다는 고추장이 훨씬 맛있을거라 직원분이 알려 주셨습니다.

 

계산동 맛집 임꺽정

 

곱창의 곱이 가득 차 있어요!

보통은 이렇게 곱이 많이 차 있지는 않은데...

정말 가득 들어있어요!!

 

그래서 맛이 훨씬 더 꼬소 합니다.

 

냄새는 전혀 없어서 불편하시진 않을거에요^^

 

계산동 소, 막창 맛집 추천 임꺽정

 

막창인데요~

막창도 쫄깃하고 엄청 식감이 좋아요!!

 

역시나 냄새도 전혀 없습니다.

 

계산동 찐 맛집 맞습니다^^

 

계산동 맛집 임꺽정 소 곱창 맛집

 

생각보다 양이 많죠?

그리고 음식이 나올때부터 싱싱함이 느껴질 정도로 색이 좋습니다.

 

아주 맛있게 잘 먹었네요^^

 

소 곱창 맛집 임꺽정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밥이 꼬들꼬들 엄청  제 스타일이네요!!

 

마무리 까지 아주 잘 먹었습니다.

 

광고 아니며 내돈내산으로 먹었습니다.

 

경인교대 맛집을 찾으신다면 추천!!

 

계산시장 맛집 임꺽정

 

계산시장 맛집인 소  곱창 맛집 임꺽정 저희가 먹은 가격은 

 

총 53,000원 나왔네요!!

막창 1인분,

곱창 1인분.

볶음밥 1인분.

 

,

 

임꺽정에서 곱창을 맛있게 먹고...

소화도 시킬겸 걷다고...

갑자기 팥빙수가 땡겨서 마무리 후식으로

팥빙수를 먹었네요^^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상 계산동 맛집 임꺽정 소 곱창 맛집 솔직 후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