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인천 계양구 계산동 냉면 맛집 양촌리 화로구이 평양냉면 맛집 추천!!

by 모두바바 2022. 7. 1.
반응형

여러분들 냉면 좋아하시죠? 냉면은 냉면 전문점에서 먹어야 하는거 아시죠? 계산동 양촌리 화로구이라는 고기 전문점이 있는데... 그곳의 음식들이 좀 맛있어요^^  점심특선으로 나오는 고등어조림도 엄청 맛있고 그래요!!  특히나 냉면은 고기전문점에서 먹는 냉면이 진짜 맛있다고 해서 계산동 양촌리 화로구이에서 냉면 한번 먹어보고 솔직 리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촌리 화로구이

 

일단 비빔 냉면을 좋아하긴 한데...

오늘은 기본 물냉면을 한번 먹어보려고요^^

 

양촌리 냉면은 평양냉면 이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계산동 냉면 맛집

 

양촌리 화로구이가

김치와 깍두기도 엄청 맛있습니다.

 

물냉면이 나왔네요^^

 

계산동 냉면맛집

 

음...

일단 양이 많지는 않은 것 같아요!!

 

하지만 냉면 본연의 비주얼은 정말 끝내줬는데...

 

이건 뭐 안 먹어봐도 맛있을 듯...

 

계양구 냉면 맛집

 

일단 고명은 아주 단출하네요^^

 

양촌리 냉면

 

음... 진짜 맛있어 보입니다.

 

육수가 엄청 맛있어요^^

 

역시 고기 전문점이다 보니 육수가 찐하고 깊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제가 양촌리 화로구이는 여러 번 방문해 봤지만,,,

 

냉면은 처음인데... 역시 예상대로 냉면도 아주 맛있어요!!

 

다음엔 꼭 비빔냉면도 꼭 먹어보고 싶네요^^

 

계양구 냉면 맛집 양촌리 화로구이

 

면발 찰져요!!

정말 잘 삶아진 것 같고...

국물과의 비율이 너무 좋네요!!

 

쫄깃쫄깃 

이거 맛이 없을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계양구청 근처 냉면 맛집

 

음...

더위를 확!!

날려버릴 것 같네요!!

 

계양구청 냉면 맛집을 찾으신다면 적극 추천드려도 좋을 듯...

 

손님이 상당히 많던데...

다 이유가 있었군요^^

 

계산동 냉면 맛집 맞네요!!

 

계양 경찰서 냉면 맛집

 

술술 넘어가는 게...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상당히 깊고 계속 생각나는 맛이라고나 할까요!!

 

오늘 맛본 양촌리 냉면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 날씨 더워지면 또 방문해서 그땐 비빔냉면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분명 맛이 있겠죠!!

 

계산동 양촌리 냉면 가격

 

양촌리 냉면 가격은 8,000원입니다.

 

요즘 시대에 8,000원 좋네요!!

 

혹시 양촌리 냉면 한 번도 안 드셔 보셨다면 한번 드셔 보셔도 좋을듯해서 소개했습니다.

 

저는 아주 맛있게 잘 먹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