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생활 용품 리뷰

임신준비를 위한 약사님 추천 건강 보조 식품. 히알루론산, 콜라겐으로 피부속을 채워주는 셀로맥스 뷰티 인사이드 내돈내산.

by 모두바바 2022. 4.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주 방문하는 단골 약국 약사님께 임신준비를 위해 먹으면 좋을 보조식품을 추천해달라고 했는데 약사님이 조금 비싸지만 건강에 도움이 되는 3가지를 추천해 주셨는데 첫번째 셀로맥스 뷰티 인사이드, 그리고 황실비급, 활력비책!! 비싼만큼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첫번째 셀로맥스 뷰티 인사이드 10일 먹어본 후기 입니다.

 

셀로맥스 뷰티 인사이드, 황실비급, 활력비책

 

임신준비를 한다니 단골 약사님이 추천해주신 뷰티 인사이드, 황실비급, 활력비책!!

 

모두 셀로맥스 제품이더군요^^

이번에 보니 제가 먹고 있는 대부분의 보조식품들이 셀로맥스 제품이더라고요.. 이거 이정도면 약사님 셀로맥스 영업부장님이실듯...ㅎㅎㅎ 농담입니다.

 

항상 셀로맥스 제품만 추천해주셔셔...ㅎㅎㅎ

 

셀로매그 뷰티인사이드

 

셀로맥스 뷰티인사이드를 찾아보니 피부속의 영양분을 채워주는 제품인데..이게 임신과 무슨 상관이 있을지.... 궁금해 졌습니다.

 

지금 10일째 먹어봤지만 드라마틱한 변화나 뭐 이런건 잘 모르겠지만... 조금한 변화가  있어서 포스팅해 봅니다.

 

피부에 좋은 건강 보조 식품

 

뷰티인사이드는 히알루론산, 콜라겐으로 피부속을 채워 준다고 적혀 있었습니다.

 

1박스에 10병이 들어 있으며,

1일 1회 1병을 섭취하라고 적혀 있었어요!!

각 병 용량은 30ml.

 

겉 박스에 약사님이 저녁이라고 적어주셨습니다.

저녁에 먹으면 더 효과가 있나봐요!!

 

셀로맥스 뷰티 인사이드

 

플라스틱 병인데..이것 먹으면 안예뻐 질수가 없겠는데요 ㅎㅎㅎ

예쁘게도 만드셨어요!!

 

식품의약안전처에서는 히알루론산을 하루에 120mg ~ 240mg 섭취시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피부손상으로 부터 피부 보습과  피부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하고 있습니다.

 

히알루론산은 되도록 섭취해야 효과가 더 크다고 하던데....

저도 어디서 주어 들은 정보입니다.ㅎㅎ

바르는건 큰 도움이 안된다고...

 

피부에 좋은 보조식품 뷰티 인사이드

 

피부 조직은 여러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진피층에 히알루론산, 콜라겐 엘라스틴으로 구성되어 탄력을 유지하는데 이들이 노화되고 줄어들면 주름이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피부를 탱탱하고 탄력적으로 만들고 싶으시다면 컽이 아니라 속부터 채워줘야 하다네요!!

 

셀로맥스 뷰티 인사이드

 

뷰티 인사이드의 콜라겐은

독일에서 유럽산 원료만 사용하여 고유의 제조공법을 통해 직접 생산한 특허받은 콜라겐으로 그 효과가 입증되었다고 적혀 있네요 ~

 

셀로맥스 뷰티 인사이드 부원료를 보면 

- 돼지태반추출분말.

- 석류 농축액.

- 적포도 농축액.

 

돼지태반? 헐~~ 뭐 이런건 생각도 못한 재료네요 ㅎㅎ

석류나, 적포도는 자주 먹는것이라 다 아는 맛과 재료네요.

 

 

뷰티 인사이드 섭취방밥은

히알루론산, 돈피콜라겐, 돈테반농축액,적포도농축액이 함유되어 있어서 하루 한병 복용하면 됩니다.

 

셀로맥스 뷰티인사이드

 

한병의 양이 30ml 이라 양이 많진 않죠?

석류농축액이나 적포도 농축액이 함유되어 있어서 맛은 괜찮아요!!

 

익숙한 맛입니다.

 

먹기에 불편하지도 않고요~~

 

피부에 좋은 건강 보조식품

 

10일 먹어보곤 엄청나게 도움이 된다 이런걸 잘 모르겠지만...

기분 탓인지 피부가 약간 쫀쫀해진 기분이 드네요!!

 

그리고 제가 매운거 섭취하면 꼭 피부 트러블이 생기는데...

 

뷰티 인사이드 섭취중 매운걸 먹었는데도 트러블이 생기지 않았습니다.

 

보통 한달을 먹어야 겠지만,,, 가격이 가격인지라..10일치만 권해 주셨어요!!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또 먹어볼 생각입니다!!

 

임신준비를 위한 건강 보조 식품 추천!!

 

현재 먹고 있는 건강 보조 식품입니다.

엄청 많죠?

 

임신준비 하는게 만만치 않네요 ㅠㅠ

 

유산균 제품만 빼고 모조리 셀로맥스 제품이라는거....ㅎㅎ

 

다른 제품도 한번 먹어보고 리뷰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