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생활 용품 리뷰

서울근처 아디다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 김포 현대 아울렛 아디다스 할인 매장.

by 모두바바 2022. 3.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봄맞이 트레이닝복을 구입하려고 아디다스 아울렛 매장이 있는 김포 현대 아울렛을 다녀왔습니다. 그동안 가산디지털단지 아디다스 할인매장은 여러 번 다녀와 봤었지만,,, 김포 현대아웃렛 아디다스 매장은 첫 방문입니다. 운이 좋게도 4월 11일까지 1개만 구입해도 추가 할인 20% 할인까지 하고 있어서 아주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김포현대아울렛 아디다스 매장

 

입구 모습인데요

역시 크고 신품도 아주 많았습니다.

 

봄은 봄이더라고요 예쁜 옷들이 어찌나 많던지..

 

아디다스 할인 매장

 

현재 4월 11일까지 아디클럽 멤버 전 제품 추가 20% 할인 행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운도 좋지!!ㅎㅎㅎ

 

가격표에 적혀있는 가격에 추가 20%니깐... 와~~

 

김포현대아울렛 아디다스 할인매장

 

확실히 봄이라 화사하네요~~

아침이이라 손님들이 많이 없어서 찰칵 하기에는 좋았습니다.

 

이런 곳은 아침 일찍 가야 해요!!

오후 되면 손님들이 장난 아닐 겁니다.

 

김포현대아울렛
김포현대아울렛 아디다스 할인매장

 

예쁜 옷들이 많아서 이것저것 손이 막 가더라고요!!

봄맞이 옷 한번 정리해야 하는데....

 

서울근처 아디다스 할인매장

 

신발도 많고,,,

이것저것 신어도 보고...

열심히 구경했네요^^

 

< 제가 구입한 것 소개 >

아디다스 할인 매장

 

트레이닝복 바지 2개와 레깅스 하나 총 3개 구매했습니다.

여러 번 입어보고 가장 잘 어울리는 걸로 선택했네요!!

 

아디다스 트레이닝복

 

트레이닝복 바지인데...

예쁘지 않나요?

봄이라 불링불링 하죠?ㅎㅎㅎ

 

아디다스 트레이닝복 할인 매장

 

발목 탄력이 좋아서 더 좋았습니다.

입어보니 정말 편하고 예쁘더라고요^^

 

호주머니는 지퍼가 있고요

뒤 주머니도 하나 있습니다.

 

김포현대아울렛 아디다스 할인매장

 

원래 가격은 99,000원인데... 

아울렛이라 가격은 59,400원인데...

추가 20% 할인받아 47,500원에 구입했습니다!!

 

가격 실화인가요?ㅎㅎㅎ

 

아디다스 트레이닝복 할인매장

 

2번째 옷인데요...

이것도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비가 올 때 입어도 좋겠더라고요^^

옷 소재도 너무 가볍고 편하게 느껴져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김포현대아울렛 아이다스 트레이닝복 매장

 

발목은 처음 트레이닝복처럼 발목이 아주 강하게 잡아주는 제품은 아닙니다.

 

살짝만 잡아주더라고요~~

살짝 올려 입어도 좋을 듯... 쉽게 늘어나는 재질은 아닙니다.

 

그래서 편했는지도 모르죠?

 

호주머니도 지퍼로 되어 있으며,,,

뒤 주머닌 없었습니다.

 

아디아스 할인매장

 

원래 가격은 89,000원인데..

아울렛 할인매장이니 53,400원 이더라고요!!

 

그리고 전 제품 20% 할인 기간이니...

42,700원에 구매했네요^^

 

진짜 저렴하지 않나요?

 

아디다스 할인매장

 

레깅스 예쁘죠?ㅎㅎㅎ

세 번째 옷입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 마크가 있으니 더 예쁜 것 같더라고요~~

 

제품의 질도 정말 좋아요

아디다스는 역시 아디다스입니다.

 

아디다스 레깅스 가격

 

아디다스 레깅스 가격은 49,000원인데...

34,300원 가격에  추가 20% 할인 적용되어

27,400원에 구매하였네요!!

 

아디다스 레깅스를 3만 원도 안 하는 가격에...?

와~~ 그냥 거저 가져온 느낌이 듭니다.

 

4월 11일까지가 전제품 추가 20% 할인 기간이라  아주 저렴하게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혹시 아디다스 제품 구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할인 기간에 방문해 보심이 어떨런지요?

 

저렴하게 아디다스 트레이닝복 구입했습니다.

 

김포현대아울렛 아디다스 할인매장

 

위에 보시는 것처럼 3개 구입했는데...

총 117,000원 지출했습니다.

 

아디다스 할인 매장을 찾으신다면 김포현대아울렛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