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재료와 맛으로 승부하는 반찬 맛집!! 인천 계양 반찬 가게 추천!! 푸르맘찬 계양점. [ 도시락과 반찬 배달도 합니다 ]

by 모두바바 2022. 10.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몇년전부터 자주 애용하고 있는 반찬가게 전문점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계양 푸르맘찬이라는 가게인데... 몇년전 우연히 한번 먹어보고 그 맛에 반하고,,, 건강한 재료를 사용한다는걸 알고 또 한번 신뢰하게 되어 이제는 단골이 된 엄마의 손맛과 정성이 가득한 반찬가게 계양 푸르맘찬!! 솔직 리뷰 시작해 보겠습니다.

 

계양 반찬 가게 추천 푸르맘찬 계양점

 

제가 입맛이 없거나 뭔가 맛있는 반찬을 먹고 싶을때 주문해서 먹는 반찬가게 전문점 푸르맘찬 입니다.

 

가끔은 직접 방문해서 픽업해 오기도 하는데..

오늘은 배달 주문했네요^^

 

2만원이 넘으면 배달 가능합니다.

( 배민으로 주문했습니다 )

 

계양 반찬가게 푸르맘찬

 

주문한 메뉴는

- 명태껍질

- 간장삭힌 고추 무침 (양념)

- 고추장 오징어채

- 고구마순

- 두부조림 ( 직접만든 양념장 )

- 어묵 간장 

- 서비스로 주신 겨자 오리 무침? 

( 메뉴 이름은 잘 모르겠어요 )

 

계양 반찬 가게 추천
계양 반찬 배달 전문점 

 

푸르맘찬 반찬가게 메뉴가 정말 다 맛있긴한데...

제가 자주 먹는 명태껍질과 오징어채 그리고 두부조림!!

 

정말 꿀맛입니다.

 

간이 아주 강하지 않아서 먹기 편하고,,,

먹고 나면 속도 그리 편할수가 없어요^^

 

그래서 푸르맘찬을 자주 애용합니다.

 

간장 삭힌 고추는 밥이 계속 들어가게해요!!

다이어트 하실땐 주의하세요!!ㅎㅎ

 

진짜 고추 2~ 3개면 어느새 밥 반공기가 없어지니 조심하세요^^

 

푸르맘찬 계양점

 

고구마순은 국내산이며,

역시 예전에 저희 엄마가 만들어 주신 그런 손맛이 느껴지는 맛입니다.

 

정말 건강한 맛의 반찬가게에요^^

 

어묵 간장 볶음도 제가 한것 보다 훨씬 맛있고,,,

가끔 바쁠땐 집앞에서 사 먹어 봐도 이런 맛은 안나는것 같아요!!

 

밥과 먹으면 꿀맛입니다.

 

반찬 배달 전문점 추천!! 푸르맘찬 계양점

 

이건 서비스로 주신것  같아요^^

( 감사합니다 )

 

그동안 많은 반찬을 먹어봤지만,,, 

푸르맘찬에서 이건 한번도 안먹어 봤네요!!

 

완전 반전!!

이것도 엄청 맛있더라고요^^

 

겨자의 맛과 오리 맛이 느껴지던데...

암튼 겨자 오리 무침 이라고 해야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입맛 없을때 입맛을 살려주는것 같더라고요~~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계양 반찬가게 추천~~ 푸르맘찬 계양점

 

그리고 푸르맘찬이 좋은게..

무항생제, 무농약, 유기농이라 더욱 더 믿고 먹고 있습니다!!

 

계양 반찬가게 전문점을 찾으신다면

푸르맘찬 적극 추천드려요^^

 

푸르맘찬 계양점

 

배달비 포함 25,500원 지출했습니다.

맛을 보면 아깝지 않은 가격이에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