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정말 베트남 현지인 입맛인가요? 베트남 쌀국수 맛집 까몬 현대백화점 중동점 쌀국수 맛집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by 모두바바 2023. 5. 7.
반응형

그동안 수많은 베트남 쌀국수를 먹어봤지만, 까몬이라는 쌀국수는 처음 먹어봅니다. 현대백화점 중동점 까몬이라고, 맛집이라고들 하던데, 정말 맛있는지 궁금하더라고요!! 제가 원래 쌀국수 좋아해서 여기 저기 쌀국수 맛집들을 정말 많이 돌아다녀 봤었지만, 처음 보는 비주얼에 볶음밥과 수육이 잔뜩 들어있는 쌀국수도 처음이라 신선했네요!! 광고 아닙니다.
 

까몬 현대백화점 중동점 맛집

 
까몬 베트남 쌀국수 맛집인데요,
처음 보는 상호명이라 막상 앞에 왔는데 망설였습니다.
 
맛있다고들 하는데, 
제가 볼땐 너무 현지인 맛이면 좀 제 입맛엔 안맞을것 같아 좀 걱정했거든요!!
 
그래도 여기까지 왔으니 일단 맛이나 보자!!
하는 맘에 들어가봤는데,
 
음식을 맛보고 제 걱정은 그냥 기우였고,
엄청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솔직히 맛없으면 리뷰 하지 않으려는 맘까지 있었거든요!!
 
하지만 베트남 쌀국수 맛집 인정!!
 

중동 현대백화점 맛집 까몬 베트남 쌀국수

 
매장 내부는 이런 모습입니다.
일단 오전 11시 조금 넘어 손님이 없을때 방문해서 한가했는데,
 
나중에 나갈때 보니 좌석이 만석이 될 정도로 분비고 바빴네요!!
 
현대백화점 중동점 맛집 맞나봐요!!
 
저는 까몬 볶음밥과
수육 쌀국수 주문했습니다.
 
사장님께 여쭤보니
수육 쌀국수와 , 까몬 쌀국수, 그리고 등뼈 좋아하시는분들은 등뼈 쌀국수 메뉴가 인기 있다고 그러시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까몬 볶음밥과 수육 쌀국수 주문했네요!!

 

 
< 까몬 볶음밥 >

현대 백화점 맛집 추천 까몬 베트남 쌀국수

 
까몬 볶음밥은 치킨 베이스인것 같은데,
솔직히 가격이 12,.000 원인데, 비주얼이 좀 실망스러웠었어요!!
 
하지만 한입 먹는순간!!
음 ~ 맛있네 라는 말이 절로 나왔습니다.
 
까몬 볶음밥이 상당히 맛있어요!!
밥도 꼬들꼬들하고, 간도 너무 좋고,
한국인들이 좋아할 만한 양념과 맛이었던것 같아요!!
 

중동 현대백화점 맛집 까몬

 
정말 꼬들꼬들해요!!
볶음밥과 너무나 잘 어울리는 꼬들밥!!
 
제가 개인적으로 쌀국수 맛집 리틀사이공 엄청 자주 갈 정도로 맛집으로 인정하는 쌀국수 가게인데요 
 
리틀사이공의 볶음밥들이 맛있거든요!! 
거기에 비해도 전혀 뒤지지 않을만큼 맛있는것 같았습니다.
 
베트남 쌀국수 맛집 인정!!


 
< 수육 쌀국수 > 

까몬 쌀국수 중동 현대백화점

 

수육쌀국수 인데요 사장님이 추천해 주셨어요!!

가격은 14,000원 이며,

가장 많이 찾는 메뉴중 하나라고 합니다.

 

일단 조금 비싼것 같은데,

수육의 비주얼이나 쌀구수 맛을보면 아 ~ 이래서 비싸구나 이해가 될 그런 가격이었습니다.

 

현대백화점 중동점 베트남 쌀국수 맛집 까몬

 

수육 좀 보세요!!

크기도 큰데, 두께가 엄청 두껍습니다.

 

그리고 고기를 얼마나 많이 정성껏 삶았으면,

한입 베어 먹으면 그냥 입에서 녹는 맛!!

 

입에서 살살 녹더라고요!!

두꺼워서 좀 질길것 같았는데, 전혀 질기지 않고 부드러웠습니다.

 

정말 수육 맛있더라고요!!

 

중동 현대백화점 맛집 추천

 

국물이 좀 칼칼한것 같은데, 

맵지는 않아요!!

그래서 더 국물이 깔끔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거 너무 맛있는데요!!

 

양념장에 비벼 먹어도 맛있고,

리틀사이공 만큼이나 훌륭한 맛이었습니다.

 

이거 절대 광고 아닙니다.

내돈내산이에요!!

 

쌀국수 맛집

 

수육의 두께 좀 보세요!!

너무 맛있네요!!

 

남김 없이 싹싹 비웠습니다.

 

맛있어서 또 방문하고 싶을 정도였네요!!

 

중동 현대백화점 맛집 인정!!

현대백화점에서 뭘 먹을지 고민이시라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실망하지 않을 그런 맛집입니다!!

 

중동 현대백화점맛집 까몬 쌀국수 

 

영상에서 보는것 보다 맛은 훨씬 더 훌륭합니다.

 

깔끔한 국물과 부드러운 수육!!

그리고 잘 어울리는 칼칼한 맛!!

 

맛있었네요!!

 

그리고 제가 그동안 수많은 쌀국수 맛집을 방문해 봤지만,  개인적인 입맛으로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는 리틀사이공 분보싸오 리뷰 입니다.!!

 

궁금하시다면 맛 보고 가세요!!

 

내돈내산이며, 광고 아닙니다!! 
 
 
김포 롯데몰 맛집을 찾아시나요? 한번 맛보면 단골이 되는 쌀국수 맛집 리틀사이공 메뉴추천!! (tistory.com)

 

김포 롯데몰 맛집을 찾아시나요? 한번 맛보면 단골이 되는 쌀국수 맛집 리틀사이공 메뉴추천!!

안녕하세요^^ 제가 리틀사이공 리뷰를 여러번 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그만큼 리틀사이공을 너무 좋아하고 자주 먹기도 해서 입니다. 한번 맛보면 절대 끊을수 없는 메뉴가 있는데 바로 분부싸

everybab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