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추억을 넘어 이젠 고급 간식이네요!! 간식 맛집 추천 서울호떡 오목교 목동점.

by 모두바바 2023. 5. 3.
반응형

여러분들 서울호떡이라고 아시나요? 저는 원래 호떡을 엄청 좋아하는데, 요즘 시장을 가지 않는 이상 맛있는 호떡 가게를 찾는게 쉽지가 않더라고요!! 근데 얼마전 지인이 제가 호떡 좋아하는걸 알고 서울호떡 목동점에서 포장을해 오신거에요^^ 좀 식어서 별로라고 생각했었는데, 이게 너무 맛있는거 있죠? 그래서 며칠뒤 직접 찾아가서 먹어 봤어요^^ 내돈내산입니다.

 

서울호떡 오목교점

 

이곳이 서울호떡 오목교 직영점 이라고 적혀있네요!!

 

식어도 맛있으니 실제 와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을까 해서 직접 방문했습니다.

 

그동안 호떡은 추억을 먹는다고 생각했는데, 이건 뭐 완전 호떡의 고급화가 되었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호떡집이 이렇게 고급 스러워도 되나요?ㅎㅎ

 

확실히 길에서 파는것 보다 이렇게 매장에서 판매를 하니 뭔가 깨끗하고, 저는 더 좋은것 같더라고요!!

 

서울호떡 목동 오목교점

 

서울호떢은 2,000원.

쑥 호떡은 2,500원.

 

저는 서울호떡 1

쑥 호떡 1개 주문했습니다.

 

좀 전에 젠틀한 식탁에서 밥을 먹고 너무 배불렀지만, 그래도 하나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배부르지만, 일부러 먹었습니다.

 

아래 목동 찐 맛집 젠틀한 식탁 자세한 리뷰 있어요^^

 

궁금하신분은 참고해 보세요!!

엄청 맛있었습니다.

 

목동 맛집 젠틀한 식탁 추천 메뉴인 수란쉬림프매콤 크림파스타와 트러플 크림뇨끼 먹었는데 맛이 놀랍네요!!내돈내산 솔직리뷰. (tistory.com)

 

목동 맛집 젠틀한 식탁 추천 메뉴인 수란쉬림프매콤 크림파스타와 트러플 크림뇨끼 먹었는데 맛

목동맛집 젠틀한 식탁을 지인한테 추천받고 방문해 봤습니다. 지인이 너무 맛있다고 기회가 되면 꼭 한번 방문해보라고 해서 주말에 시간을 내어 가봤는데, 일단 12시쯤에 웨이팅 조금 있었네요

everybaba.tistory.com

 

리뷰 보면 아시겠지만,

웨이팅 피하는 팁도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서울호떡

 

서울호떡 오목교점 영업시간은

오후 12시 ~  밤 9시까지 입니다.

 

그리고 키오스크로 주문하세요.

 

목동 맛집 서울호떡

 

주문하면 바로 만들기 시작하는데,

기다리다 보니 어떤 손님들은 전화로 미리 주문해서 픽업해 가시더라고요!!

 

이런 방법이 있었다니...

다음엔 미리 전화로 주문하면 시간을 절약 할수 있겠더라고요!!

 

주문 들어오면 그때부터 만들기 시작하니깐 시간이 좀 걸립니다.

 

하지만, 그렇게 하니깐 훨씬 더 뜨끈뜨끈하고 맛있어요!!

 

근데,, 호떡이 시간이 걸리면 얼마나 걸리겠습니까 그쵸? 괜히 맘이 급해서...

 

서울호떡 목동점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세요!!

제가 영상을 찍고 있으니깐 사장님이 혹시 호떡집 창업 생각있냐면서 뭐..궁금한거 있으면 알려주겠다면서, 엄청 친절하게 말씀해 주시더라고요!! 

 

골고루 잘 익혀 주셨습니다.

 

노릇노릇 엄청 맛있게 보이고, 호떡 냄새가 이건 뭐 안먹어 봐도 벌써 맛있을 냄새입니다.

 

역시나 따뜻하니깐 맛있네요^^

그냥 맛있는게 아니라 엄청 맛있습니다.

 

그리고 나무 핀셋 같은걸 주셨는데, 이게 컵에만 넣었다면 조금 먹기가 불편했을텐데, 저렇게 핀셋 같은걸 하나 주시니깐 먹기가 더 편했습니다.

 

안에 꿀이 엄청 뜨거우니깐 조심하세요!!

 

식어도 맛있었지만, 뜨거우니깐 더 맛있었습니다.

 

서울호떡 오목교 목동점.

 

맛보다 추억을 먹는다고 했는데,

서울호떡은 기본적으로 맛도 좋았으며,

고급 스러운 호떡이었습니다.

 

저처럼 호떡이나 간식 좋아하는 사람들은 엄청 좋아할걸요?ㅎㅎ

 

아래 생활의 달인에 출연하셨던 이영철 달인 옛날 호떡 리뷰도 남겨놨습니다. 혹시 달인이 만든 호떡이 궁금하시다면 자세한 리뷰 남겨놨으니 참고해 보세요^^

 

이영철 달이 호떡도 맛있었습니다!!

 

[이영철 달인 옛날 호떡 ]강남 신세계 백화점 푸드코트 간식 추천.생활의 달인 옛날 호떡!! (tistory.com)

 

[이영철 달인 옛날 호떡 ]강남 신세계 백화점 푸드코트 간식 추천.생활의 달인 옛날 호떡!!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기름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만든 호떡 아시나요? 옛날 호떡이라고 강남 신세계 백화점 푸드코트에서 만났습니다. 보니깐 생활의 달인 78회 호떡 달인으로 나왔던 가게라

everybaba.tistory.com

 

달인이 만든 호떡은 좀 다른가요?

너무 잘 팔립니다.

저도 줄서서 구입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