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생활 용품 리뷰

[베어본즈 레일로드 랜턴] 감성 캠핑 차박 조명추천. 충전식 LED 조명. 클래식한 조명 추천!!

by 모두바바 2021. 11. 2.
반응형

감성캠핑 차박에 딱 어울리는 베어본즈 레일로드 랜턴!! 요즘 아주 핫한 조명제품이죠? 저도 지난번 구입하러 갔다가 제품이 소진되어 구입을 못했었는데..이번엔 다행이 제품이 2개 남아있어서 그중 하나를 구매해서 왔습니다^^ 오늘 베어본즈 레일로드 랜터 배터리 결합하는 방법과 충전 방법도 함께 알려드릴게요~

 

베어본즈 랜턴 조명

 

캠핑고래에서 105,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지난번에 갔을땐 소진되어 없어서 조금 아쉬웠었는데...

다행이네요!!

 

근데 요즘 캠핑용품들이 사람잡네요 ㅎㅎ

비싸도 너무 비싸요!!

 

캠핑 차박 조명 용품

 

진짜 예쁘긴 한것 같네요!!

아주 작은 베어본즈도 하나 있는데...

큰건 또 다른 예쁨과 감성이 넘칩니다.

 

감성 조명 용품 추천

 

크기는 가로 15cm, 세로 15cm,  높이 32,5cm.

베어본즈 배터리는 3.7V 4400mh.

중국에서 제조했습니다.

 

클래식한 조명추천

 

박스에 배터리가 숨어 있으니 꼭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주의할 점은 배터리 비닐은 되도록이면 떼지 말고 그냥 저 상태 그대로 쓰셔야 한다고 합니다. 주의하세요^^

 

감성캠핑 조명 베어본즈 

 

구성품입니다.

배터리, USB C 타입 케이블 , 그리고 조명본체..

예쁘네요!!

 

감성 차박 조명 추천 베이본즈

 

상당히 예쁘네요^^

아래쪽에 손잡이를 돌리면 켜지고, 조명의 밝기가 조절이 됩니다.

 

조금후에 영상으로 보여드릴게요^^

 

베이본즈 랜턴 배터리 결합 방법

 

베어본즈 배터리 결합 방법은 영상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베어본즈 랜턴 조립, 배터리 결합 방법.

 

베어본즈 배터리 결합 방법!!

어떠세요?

간단하죠? 어느 누가 하셔도 어렵지 않아요!!

 

한번 충전으로 최대 밝기 약 3.5시간.

최소 밝기 약 100시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ㅎㅎ

100시간? ㅎㅎ

 

영상을 보시면 알겠지만, 최소 밝기는 사용할 일이 없겠죠?

 

그리고 약한 밝기에는 깜빡거림이 좀 있네요!! 

( 영상으로만 그런것 같아요 실제는 안그러는데... )

 

베이본즈 조명 충전방법

 

조명 뒤쪽에 충전램프와 충전단자 C 타입이 있습니다.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어요!!

 

베이본즈 감성 차박 조명 용품

 

배터리가 완충되면 램프 4개 불이 들어옵니다.

usb 타입이라 외장배터리로도 충전 할수 있는것 같아요!!

 

캠핑가서 휴대용 배터리에 연결해서 쓰시면 충전 고민 없이 최대 밝기로 사용하면 되겠네요^^ 

 

음~ 좋은것 같습니다.

 

감성 캠핑 조명 추천 베이본즈

 

영상을 보시면 저렇게 충전하기만 하면 됩니다!! 

너무 간단하죠?

 

감성 차박 램프 조명 추천

 

진짜 감성 넘치네요~

조만간 2번째 캠핑을 가는데... 사용해 보고, 베이본즈 장점 단점 알려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