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 성수 맛집 ]뚝섬역 전참시 이영자 와사비 쉬림프버거로 유명한 성수동 서울숲 맛집 제스티살룬 1시간 웨이팅 끝에 드디어 먹어봤네요^^

by 모두바바 2022. 8.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전참시에서 이영자님이 입에 침이 마르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던 성수동 맛집 바로 제스티살룬을 다녀 왔습니다.. 이곳이 서울숲 근처에 있기도 하고 성수도 맛집들이 즐비해 있어서 사람들이 엄청 많습니다.. 저도 1시간 넘게 웨이팅해서 겨우 먹었네요!! 일단 이영자님처럼 와사비 새우버거를 먹었는데..맛은 어땠을지 솔직후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성수동 햄버거 맛집 제스티살룬

 

2층에 제스티살룬이 보이시나요?

성수동 맛집들이 대부분 예전 빨간 벽돌 빌라에 이렇게 예쁘게 음식점이나 카페등으로 리모델링해서 운치도 있고 멋스러운 동네가 되었더라고요!!

 

참고로 성수도 정말 오랜만에 방문했습니다.

 

제스티살룬

 

 입구에 웨이팅을 위한 번호를 입력하면 카톡으로 몇분 웨이팅해야 하는지 톡이 오는 구조 입니다.

 

기본적으로 저는 1시간 정도 웨이팅했네요!! ㅠㅠ

 

계단을 따라 쭉~~

올라가면 입구가 있는데....

 

입구문이 정말 독특했어요!! 

 

성수동 맛집 제스티 살룬 수제버거 맛집

 

어~~

이거 문이 어딨지?

이리저리 둘러보는데...

 

안에서 직원분이 문을 열어주시더라고요 ㅎㅎ

 

그냥 한쪽을 누르면 되는데... 

저는 그걸 못찾았네요 ㅎㅎ

 

성수도 제스티살룬

 

오~

분위기가 성수동 맛집이라는 느낌을 풍겨요!!

 

손님 정말 많고,,,

냄새 좋고,,,

내부는 어수선하게...

맛집 다운 느낌?

 

성수동 수제버거 맛집 제스티살룬

 

제가 앉은 자리인데...

손님이 잠깐 나간 사이 여기저기 찍어봤습니다.

 

운치 있더라고요!!

 

전참시 이영자 추천 수제버거 맛집 성수동 제스티살룬

 

방금까지 손님들이 계셨었는데...

이곳도 얼른 찍어 봤어요^^

 

정말 손님들이 많아서 내부 테이블 찍기는 어려웠었습니다.

 

성수동 수제버거 맛집 제스티살룬

 

셀프바인데요...

물과 캐첩 그리고 포크 같은게 있어요!!

 

티슈도 보이네요^^

 

제스티살룬 메뉴

 

서울숲 성수동 맛집 제스티살룬 메뉴인데요..

와사비 쉬림프 버거와 다른 일반 햄버거 2가지를 주문할지? 아니면 와사비쉬림프 버거만 2개 구입할지 엄청 고민했네요!!

 

성수도 맛집 제스티살룬

 

저희는 와사비쉬림프 버거 2개와

감자튀기을 주문했는데...

 

와사비 쉬림프 버거

개당 10,800원 x2 

갈릭치즈 테이터 5,300원

 

총 29,400원 지출했습니다.

 

감자튀김은 저희가 주문한

테이터 텃츠와 레귤러컷 이렇게 두종류가 있는데...

 

레귤러컷은 우리가 흔히 먹었던 그런 감자튀김 입니다.

 

저희는 테이터 텃츠에 갈릭치즈를 추가했습니다.

 

성수동 햄버거 맛집 제스티살룬 와사비 쉬림프버거

 

 

오~ 드디어 나왔네요^^

저희는 제스티살룬의 시그니처 와사비 새우버거 2개를 주문했습니다.

 

특징이 안에 새우패티가 엄청 크고,,,

햄버거 빵도 작지 않았습니다.

 

솔직히 요즘 수제버거 맛집들과 비교해도 빵의 크기 그리고 내부 패티등의 크기나 퀄리티를 봤을때 정말 고 퀄리티에,,,, 크기나 두께에서도 큰 차이가 있을 정도로 퀄리티가 높았습니다.

 

와사비 쉬림프 버거가 생각보다 커서 놀랐네요!!

 

제스티살룬 와사비쉬림프버거

 

안에 내용물은 뭔가 크게 다를게 없는데...

정말 맛있는것 같아요!!

 

한입 먹는 순간...

와~~ 이래서 사람들이 1시간씩 웨이팅 하는구나 싶었습니다.

 

* 참고로 와사비 양은 조절 가능합니다.

 

전참시 이영자 추천 맛집 성수동 제스티살룬 와사비 쉬림프 버거

 

빵의 크기도 상당히 커요!!

그리고 새우패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새우의 살이 보일 정도로 퀄리티가 높고..

새우의 향이 엄청 납니다.

 

너무 맛있는데요!!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네요^^

 

그리고 다음에 온다면 와사비 쉬림프도 맛있었지만,,

다른 버거도 꼭 한번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진짜 이건 안먹어 봤다면 모르겠지만,

먹어봤으니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어요!!

 

뚝섬역 맛집 제스티살룬

 

테이터 터츠에 치즈갈릭을 추가 했는데...

다음에 또 온다면 테이터 텃츠 보다는

 

그냥 일반 레귤러컷과 치즈만 추가 할듯 해요^^;;

 

맛이 없는건 아닌데...

갈릭은 안해도 될뻔 했습니다.

 

그냥 치즈 추가만....

 

제스티살룬

 

맥주 전문점에 가면 감자 튀김 같은거 주문하면

들어 있는 그런 감자튀김 입니다.

 

이건 뭐...

아마도 냉동 기성품 일듯...

그래도 맛이 없지는 않아요^^

 

수제버거 맛집 제스 살룬

 

캐첩에 찍어 먹어도 역시나...

맛은 나쁘지 않아요^^

 

따뜻할때 먹으니... 

바삭 거리고 좋네요^^

 

전참시 이영자 와사비 쉬림프 버거 성수동 맛집 제스티살룬

 

영상에 보면 아시겠지만,,

새우 패티가 엄청 두껍고 큽니다..

 

그리고 보통 수제 버거를 먹으면 배가 불렀던적이 그동안 거의 없었는데...

 

이건 좀 배가 부르더라고요^^

 

그만큼 햄버거 빵도 다른 수제버거에 비해 조금 컸던것 같고... 패티가 두껍고 알차서 배가 불렀던것 같았어요!!

 

솔직히 가격도 그렇고,..

이정도의 맛과 퀄리티라면 충분한 값어치를 하는것 같아 기분좋게 먹고 왔습니다.

 

혹시나 성수도 맛집을 찾으시거나,,

서울숲 맛집을 찾으신다면...

 

제스티살룬 꼭 방문해 보셔서 와사비 쉬림프 버거 한번 드셔보세요!!

 

너무 맛있습니다.

 

이상 성수동 서울숲 맛집 제스티살룬 내돈내산 솔직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