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건강한 사과즙]통째로 갈아 넣은 건강한 사과즙 추천!! 사과 칼로리,사과 효능 /사과 부작용 정리~

by 모두바바 2021. 9. 1.
반응형

사과 안 좋아하신 분들 별로 없으시죠? 저도 거의 매일 사과를 먹거나 사과즙을 먹곤 하는데.. 오늘은 사과를 통째로 갈아 넣은 사과즙을 소개할까 합니다!! 먹어보니 진짜 찐~~ 하고,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리뷰해 봅니다. 실제 맛없는 음식이나 제품을 되도록이면 리뷰 안 하는데... 맛있는 사과즙 치고 가격도 좋고 맛도 좋더라고요!!

 

건강한 사과즙

 

건강한 사과즙 1박스 30포 입니다.

가격은 16,900원이며, 

물을 넣지 않은 통째로 갈아 넣은 100% 사과즙입니다!!

 

 

물이 전혀 넣지 않았는데 1박스에 16,900원 이라니? 정말 저렴하네요!!

 

건강한 사과즙

 

박스에 잘 포장되어 터지고 흐른 사과즙이 하나도 없이 정말 깔끔하게 잘 배송되었네요^^

 

1포에 100ml이며, 아이들이 먹기엔 적당한지 모르겠는데.. ㅎㅎ 어른들이 먹기엔 한포로는 부족할듯 싶네요!! 최소 2포는 먹어야 할 것 같은데요^^

 

사과즙 추천

한포의 양이 어느 정도일지... 영상 보시면 더 확실히 알 수 있을 겁니다!!

 

어떠세요? 양이 많지는 않죠?ㅎㅎ

 

100% 사과즙 추천 사과 효능

 

설탕이나 물 그리고 인공색소 같은 건 들어 있지 않다고 하니 더 믿을 수 있겠죠? 

 

그 외에도 HACCP 인증도 받았으며, 어린이 기호 식품 품질 인증까지 받았다고 하네요 ㅎㅎㅎ 와^^ 믿고 먹을 수 있겠네요!! 

 

아이들도 믿고 먹게 할 수 있겠죠? 

 

실제 먹어보니 정말 건강하고 진한 사과의 맛이 느껴지네요!!

 

진짜 맛있습니다^^ 광고 아닙니다!!

 

건강한 사과즙

 

사과하면 충주 사과가 유명하잖아요?

충주 사과 중에서도 최상급으로만 선별 후 3중으로 깨끗하게 씻은 후 사과 껍질채  깨끗하게 사용한다고 합니다!! 사과는 역시 껍질도 함께 먹어야 건강에 더 도움이 되는 거 모르는 사람은 안 계시죠?

 

건강한 맛이 느껴지는 건강한 사과즙!!

맛도 좋고 향도 좋은 진짜 사과즙 맞네요^^ 진짜 맛있습니다!!

 

건강한 사과즙 사과효능 부작용

 

매일 2포 정도 마시고 있어요^^

1포로는 도저희 양이 안차고, 아쉬워서 뒤돌아서면 또 생각나고 그래서 2포는 먹어야 갈증이 가시더라고요!!

 

그럼 우리가 통째로 갈아 넣은 건강한 사과즙이 맛있고 좋은 제품인 건 알았으니 이쯤에서 사과의 효능과 부작용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사과 효능 및 사과 칼로리

- 사과 칼로리는 100g ( 57kcal ).

 

 

◆ 사과 효능 

▶ 혈관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 사과는 혈관을 깨끗하게 해 주고,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어 혈관 질환에 걸리지 않도록 예방해 줄 수 있습니다.

 

▶ 변비 예방에 좋아요.

- 사과 껍질에 식이 섬유가 많이 포함되어 있어 소화와 장 운동을 촉진시킵니다.  변을 부드럽게 만들어줍니다.

 

▶ 피로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 구연산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서 피로 물질을 분해해주고, 원기회복을 도와주며, 비타민 C 가 포함되어 영양에도 도움이 됩니다.

 

▶ 불면증에 도움이 됩니다.

- 불면증이 있으신 분은 바구니에 사과를 담아 주무실 때 옆에 두고 주무시면 숙면에 도움이 됩니다.

 

▶ 콜레스테롤 수치를 줄여줍니다.

- 뉴스에서도 많이 나왔지만, 매일 먹었을 경우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심장병을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 암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 사과에 함유되어있는 펙틴은 대장암이 생기는 걸 막아줍니다.

 

▶ 장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 장속에 유익한 균을 늘려 소화가 잘 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피부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 비타민C와 폴리페놀이 함유되어 있어서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에 도움이 도움이 됩니다.

 

사과 부작용

 

◆ 사과 부작용

- 장이 안 좋은 분들은 설사와 장에 가스가 자주 찰 수 있으니 조심해서 드시길 바랍니다.

- 당뇨가 있으신 분들은 너무 많은 양의 사과 섭취는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