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 계산동 마산 아구 해물탕 맛집] 계산동 아구찜 해물탕 맛집 내돈내산!!아귀 효능!!

by 모두바바 2021. 12. 29.
반응형

아귀는 바다의 종합 영양제라고 해도 좋을 정도로 영양이 풍부한 생선으로 유명한데요.  특히나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콜라겐이 많이 함유되어 있으며, 각종 비타민과 좋은 성분이 많아 건강 음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더구나 저지방 음식이라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하네요!! 오늘은 오랜만에 그 아귀찜을 먹고 싶어 계산동 마산 아구 해물탕을 방문했습니다.

 

계산역 근처 맛집 마산 아구 해물탕

 

계산역 근처에 있는 마산 아구 해물탕 입구 모습니다.

현재 시간이 8시 20분 정도라 손님이 1팀 있더라고요!!

 

저도 오랜만에 아구찜을 먹어보는데... 기대가 됩니다.

 

계산동 마산 아구 해물탕

 

제가 주문한건 아귀찜 `소` 39,000원.

아구찜이 언제 이렇게 가격이 올라갔죠?

깜짝 놀랐네요!!

 

최근에 아구찜을 먹어보지 못해 시세를 잘 몰랐습니다.ㅎㅎ

 

영업시간은 오전 11:00 ~ 저녁 10:00.

현재는 코로나로 인해 9시까지만 영업합니다!!

 

계산동 마산 아구 해물탕

 

계산동 마산 아구 해물탕 가게 내부 모습인데요.  옆에 손님들이 계시는 테이블은 찍지 않았습니다.

 

안쪽에 프라이빗한 공간이 좋았습니다.  저도 안쪽으로 들어가 앉았아요!!

 

계양 아구찜 맛집 

 

기본 반찬은 나쁘지 않네요~

오징어 전?  부침개가 있는데... 맛있더라고요!!

전을 추가하시려면 2천 원 추가 요금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계산동 아구찜 맛집

 

와~ `소` 짜 주문했는데 양이 정말 많네요!!

사장님께서 마감이라 일부러 많이 주셨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혹시 매우면 콩나물 더 삶아 주신다고 말만 하라고 하셨어요!!

정말 친절하시고, 서비스가 좋았습니다.

 

계산동 마산 아구 해물탕 맛집 

 

음 ~~ 양도 많지만,,,, 색감 좀 보세요^^

너무 먹음직 스럽습니다.

 

그리고 콩나물뿐만 아니라 아귀의 양도 무지 많죠?

 

계산역 근처 맛집

 

아구 살 좀 보세요~~

실제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콩나물보다 아구의 양이 더 많아요!!

 

이런 아구찜 가게는 처음 봅니다.

 

보통은 콩나물이 더 많지 않나요?

 

와~ 정말 푸짐합니다.

 

인심 좋은 음식점으로 추천!!ㅎㅎㅎ

 

계산동 아구찜 해물탕 맛집 

 

진짜 양이 많습니다.

 

실제 양을 보면 결코 가격이 비싼 게 아니란거!! 와~~

 

계산동 마산 아구 해물탕

 

음~~ 맛있습니다!!

지인분이 추천해준 이유가 있었네요!

 

늦은 시간 9시 전에 나와야 하니 후루루 마시고 왔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아구찜 효능

 

사장님이 오셔서 아구찜 살도 맛있지만,,,, 이거... 콜라겐 덩어리라고 이거 꼭 먹으라고 하시더라고요!! 

 

쫄깃쫄깃 맛도 맛이지만,,,, 콜라겐이 많다고 하니 더 열심히 먹었습니다!!

 

계산역 근처 아구찜 전문점

 

30분 만에 후루루 마셨습니다.

공깃밥도 2개나 먹고 남김없이 먹었어요.

 

2명이 드신다면  적당할 것 같아요~~

 

오랜만에 먹은 아귀찜!!  대성공!!

혹시 계양구 계산동 맛집을 찾으신다면 마산 아구 해물탕 추천드립니다!!

 

마산 아구 해물탕

 

아구찜 39,000원 공깃밥 2개 총 41,000원 지출했어요^^

 

이상 마산 아구 해물탕 내돈내산 이었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16796261

 

마산아구해물탕

인천 계양구 경명대로 1099 (계산동 919)

place.map.kakao.com

#계산역근처맛집#마산아구해물탕#계산동 아구찜맛집#계산동 해물탕맛집#계양구 아구찜 맛집#계양구 해물탕 맛집#계산동 맛집#계산역아구찜#계산역해물탕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