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계양맛집 천추채관]계산동 중국요리 맛집/계양구청 근처 맛집 중국집/잡채밥 & 삼선짜장면 리뷰~~

by 모두바바 2020. 12. 4.
반응형

계양구청 근처 맛집을 찾다가

맥도날드 옆 중국집

천추채관을 발견하고 들어갔어요!!

계단에 있는 플랜카드

입구에서부터 신뢰가 가네요~

MSG 제로에 도전하는 천추채관!!!

건물 2층에 있어서 엘리베이터 안타도

됩니다!!

 

https://place.map.kakao.com/9457877

 

천주채관

인천 계양구 도두리로 33 상산프라자 206호 (계산동 1083-4)

place.map.kakao.com

 

오~~ 참 잘 왔네요!!

내부는 깔끔하고 상당히 넓습니다.

보시다시피 내부에 룸도 준비되어 있어서

가족들과, 친구들, 회사 모임 하기

좋은 장소와 룸입니다.

입구에서 방문 기록과 체온 체크하고

입장하시면 됩니다!!

중국집 느낌이 물씬 풍기죠!!

잡채밥과 삼선짜장을 주문하고

10분 정도 기다리니깐 음식이

금방 나왔습니다!!

원래 짬뽕 국물이 나온다고 하던데...

원래는 짬뽕 국물이 나오는데 오늘은 계란국이라고

직원분이 양해를 구하셨어요!!

잡채밥 나오자마자 모습!!

나오자마자 첫 모습은 잡채 양이 상당히 많고

내용물이 아주 충실한 상태이며,

먹음직스럽습니다!!

잡채밥 

역시나 잡채 양이 많아 밥과 비벼도

양념이 모자라거나 밥만 너무 많거나

그러진 않고 적당히 잘 비벼져서

퍽퍽하거나 밥맛만 나거나 그러지 않고

양념과 잡채와 밥이 잘 어우러져 

상당히 맛있더라고요!!

잡채밥

잡채밥의 버섯이나 고기에 양념이 잘 배어있고

그동안 여러 잡채밥들을 많이 먹어봤지만

이렇게 맛있는 잡채밥은 처음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계양 맛집 맞네요!!ㅎㅎ

 

다른 중국집에서 먹었던 잡채밥은 약간

MSG 맛의 느낌이나 후추 같은 맛이 느껴졌었는데

정말 MSG 같은 맛은 거의 모르겠더라고요

이런 꿀맛 잡채밥은 매일 먹어도 

안 질릴듯해요!!

다~~비웠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다음 음식은 삼선 짜장면입니다!!

삼선짜장!!

삼선짜장은 곱빼기를 시켰고요~

면보다 짜장 양이 더 많은 것처럼

아주 짜장 인심이 좋아요^^~

삼선짜장

삼선짜장의 야채와 해산물이 정말 많아서

먹는 맛이 즐거운 짜장면이에요^^

새우가 많네요!!

삼선 짜장면이라 그런지 해산물도

많지만 맛이 꿀맛 짜장면입니다.

정말 잡채밥만 맛있는게 아니라

짜장면도 퀄리티가 너무 높고

맛있었어요!!

짜장면 면발도 탱글탱글하고..

 

너무 칭찬만 가득했나요?ㅎㅎㅎ

좀 아쉬운 점은

밑반찬으로 양파와 단무지만 나오고

짜사이는 없습니다!!

그게 좀 아쉽고,

오늘만 왜? 짬뽕 국물이 없었던 건지..ㅠㅠ

그것도 좀.... ㅎㅎ

하나도 남기지 않고 다~ 싹! 비웠네요!!

함께 동행했던 분도 정말 맛있다고 

극찬을 하셨어요!!

잡채밥과 짜장면을 맛있게 잘 먹고 나면

후식으로 이게~~

후식!!

이곳 계양 맛집 천추채관 중국 음식점 후식은

저런게 나오는데...

달달한 후식입니다!!

자스민차

자스민 차는 따끈따끈하게 처음에 나오고

더 달라고 하면 더 주는데

처음부터 양이 좀 많아서 그럴 일은 

별로 없는듯해요!!

 

잡채밥의 가격은 

8000원이고

삼선짜장면은

곱배기를 시켜서

9000원 입니다.

 

화장실은 2층 로비 엘리베이터 옆에

있어서 조금 불편할수도 있지만,

음식 맛이 좋아 모두 용서가

됩니다 ㅎㅎㅎ

 

주소는

인천 계양구 도두리로 33 상산 플라자

206호 (우) 21069

지번 계산동 1083-4

영업시간은

11 : 00 ~ 22 : 00

전화번호

032 - 556 - 0160

예약을 미리 하셔도 된다고

하네요!!

근처에 계양구청과 세종병원이 있으며,

계산공업고등학교가 있습니다.

 

대표 요리도 많은데 

잡채밥과 짜장면이 참으로 맛있었으면?

요리는 더 맛있겠죠?

다음에 꼭 요리도 먹어 보고 싶네요!!

2층으로 올라오시면 이런 입구가

있어요!!

내부가 정말 깔끔했었는데

입구도 역시~~

암튼 이번 맛있는 중국집에서 먹은 저녁식사

대 만족이고, 다음에 또 와서 요리도 

맛보고 싶네요!!

계산동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