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생활 용품 리뷰

[고든밀러 카고박스 정리함] 캠핑용품 정리함 고든밀러 스티커 부착!!

by 모두바바 2021. 4. 2.
반응형

집안에 점점 캠핑용품이 쌓이면서

도저히 복잡해서 안 되겠더라고요!!

그래서 일단 그동안 눈팅만 했던

고든밀러 카고박스를 직구로 구매했습니다.

배송비 포함 5만원 정도에 구입했어요^^

 

 

 

 

일단 제품이 도착하면 고든밀러 스티커 이런 건 

없습니다!!

스티커는 따로 구매하셔야 해요^^

 

 

 

 

옆모습은 이러한 모습이에요^~

고든밀러 작은 글씨가 있군요 ㅎㅎ

 

 

 

 

인터넷으로 고든밀러 스티커 3매 구매했습니다.

지금은 급해서 카고박스 하나만 구매했는데..

조만간 2개 더 구매 예정이라서

미리 스티커를 넉넉히 구매했어요

배송비도 있으니...

 

일단 고든밀러 스티커 가격은 아주 저렴합니다.

3매에 배송비 포함 몇 천원 안 했던 것 같아요!

 

 

 

 

고든밀러 스티커 부착은 손재주 없는 제가 해도

전혀 문제가 없을 만큼 쉬워요^^

제가 할 수 있다는 건 누구나 할 수 있다는 것이니

되도록이면 고든밀러 스티커는 꼭 부착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카고박스의 퀄리티가 다른 것 같아용~

 

 

 

어떠세요?

고든밀러 카고박스에 스티커가 있고 없고의

차이가 상당히 크죠?ㅎㅎㅎ

 

그래서 저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카고박스 잠금장치도 사용하기 쉽게

편할 것 같더라고요!!

 

 

 

 

고든밀러 카고박스 상판을 뒤집고

나무 상판을 올리면 캠핑 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고

성인이 올라가도 끄떡없을 만큼 튼튼합니다!!

아마도 성인 100KG 까지도 견딜 수 있다나 봐요!!

와우!!

캠핑의자로도 사용 가능한 튼튼함이네요^^

 

 

 

 

 

생수통 2L 기준으로 15개 넣으니 꽉!! 차더라고요!!

 

근데

상판이 닫히긴 하는데 잠금장치가 걸리지 

않았아요 ㅠㅠ

그래도 상판 올리고 다니는 데는 큰 문제는

없을 것 같아 괜찮아요!!

 

 

 

 

아주 살짝 안 닫히죠?

조금 아쉽지만 뭐... 사용하는 데는 문제없으니..

 

 

 

올해는 아직 캠핑을 한 번도 못 가봤는데

조만간 날이 좀 풀리면 캠핑을 떠날 텐데요

고든밀러 카고박스 사용후기나

장단점도 한번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카고 박스 구입으로 집안 정리가

조금은 되겠네요^^

 

고든밀러 카고박스 내돈내산 개봉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