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남도 여행은 역시 맛집 여행이 제맛!! 고흥 녹동 장어 맛집 안성 장어 나라.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모두바바 2023. 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장어 요리 어디까지 드셔 보셨나요? 저는 바다장어부터 민물장어까지 정말 많은 장어 요리를 먹어봤으며, 부산 기장에서도 아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오늘은 이번 남도여행에서 만난 찐 장어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고흥 녹동항에 안성장어나라 라는 장어 맛집인데요, 손가락에 꼽힐 정도로 맛있어서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내돈내산이며, 광고 아닙니다!!

 

고흥 녹동 장어 맛집


이번에 연휴가 길어서 전라남도 고흥 여행을 다녀 왔습니다.

남도 여행은 맛집 여행만으로도 시간이 부족하다고 하는데... 정말 그런것 같더라고요!!

맛집도 많고,,
자연 경치도 너무 좋고,
마음을 편하게 치유해주는 그런 고흥여행이었습니다.


오늘 고흥 맛집은 바로 녹동항에 위치한 안성장어 나라라는 장어 맛집이며,,, 처음 방문했네요^^

 

고흥 맛집 추천!! 안성 장어 나라


탤런트 정보석님도 방문하셨네요^^

제가 워낙 장어도 좋아하고 해서 무지 기대가 됐으며,

녹동항 앞에 장어 가게가 너무 많아서 어딜 가야할지 고민이 무지 됐지만,,,

사실 장어요리는 다 맛있잖아요!

그래서 편하게 아무곳이나 들어갔습니다.

 

장어맛집 녹동 안성 장어나라


남도 식당 답게 반찬이 아주 깔끔하고...

꼬막도 있네요^^

반찬도 아주 푸짐합니다.

그리고 밑반찬 맛도 좋았어요!!

 

고흥 녹동 장어 맛집 안성 장어 나라


와 ~ 양이 정말 많네요^^

일단 4인분을 주문할 예정이었는데...
직원분이 많다고 3인분만 주문하라고 그러시더라고요!!

감사^^

일단 손님들이 직접 굽지 않고, 구워서 나오니깐 너무 좋은거 있죠!!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구워서 나오니 아주 맘에 들었네요^^

예전에 다른 장어 맛집을 갔을때 직접 손님들이 구워야 하는데... 너무 좋았어요!!

구이와 양념구이 섞어서 나왔는데...

첫인상은 좀 예상과 다른데????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고흥 맛집 추천!!


장어가 겉과 속이 이렇게 다른가요?

겉은 약간 부침게 같은 튀김같은?
뭐 그런 느낌이라면,,,

장어맛은 정말 우주맛!!
너무 맛있네요!! ㅎㅎㅎ

 

고흥 장어 맛집 


직접 구워주니깐 타지도 않고
맛도 끝내주고,,,
와~~ 정말 맛있는것 같아요!!

솔직히 다른곳에서 먹었던 장어 구이들과 비교해도 너무 맛있는데요...

 

장어구이 맛집


그냥 구이도 맛있는데...
양념도 엄청 맛있는데요...^^

뭔가 튀김같은 느낌도 있는것 같아서 식감도 너무 훌륭합니다.

 

< 장어탕 >

녹동항 장어맛집 추천


조금 아쉬운것 같아서 장어탕도 하나 주문했는데...

아래 영상에 보면 아시겠지만,
장어 양이 어마어마 합니다.

그리고 이미 배가 너무 불렀음에도 장어탕이 막 들어가더라고요 ㅎㅎ

오랜만에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흥 녹동 맛집 추천 녹동항 안성장어나라


포스팅하는 지금 이순간에도...

막 또 먹고 싶어집니다.

앞으로 고흥 여행을가면 또 방문해서 먹을것 같은 예감이 들어요^^

부산 기장에서도 장어구이 엄청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었는데...역시 녹동항 장어맛집도 명불허전이네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고,,,

정말 후회없을 그런 고흥 장어 맛집입니다!!

녹동 안성장어나라

 

장어구이 3인분과 105,000원

장어탕 13,000원

총 118,000원 지출했습니다!!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흥여행은 역시 뭐니뭐니 해도 맛 여행이 제격이죠!!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