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대천 맛집 현지인이 추천하는 간장게장, 양념게장 맛집 대천 간장게장 내돈내산 솔직후기!! 간장게장 택배도추천해요^^

by 모두바바 2022. 5.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천맛집으로 유명한 현지인이 사랑하고, 관광객분들이 일부러 찾아와서 먹는다는 대천 간장게장, 양념게장 맛집 바로 대천간장게장 입니다. 저도 현지인분의 추천으로 방문했습니다. 일단 현지인이 추천했다는것은 진짜 맛집이라는 얘기죠? 저도 간장게장 너무 좋아해서 택배로도 주문해서 먹고 있는데.. 오늘은 대천 간장게장 솔직리뷰해 보겠습니다.

 

대천간장게장

 

일단 대천간장게장은 바닷가 쪽인 대천해수욕장과는 거리가 좀 있어요~

 

저도 바닷가를 보면서 먹고 싶었었는데...도심쪽으로 들어가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이게 뭐지 했네요!!

 

그래도 뭐 맛있으면 됐지!! 라는 생각으로 들어갔네요^^

 

일단 건물 오른편에 넓은 주차장이 있었습니다.

 

대천 간장게장 택배

 

대천간장게장 택배도 가능합니다.

 

저도 맛있으면 택배 주문하려고 찍어놨네요 ㅎㅎ

 

참고로 저는 가끔 여수 두꺼비 게장 택배 주문해서 먹고 있습니다.

 

< 대천간장게장 내부 >

대천 간장게장 맛집

 

내부에 들어와 보면..

대천간장게장 맛집 맞구나 싶을 정도의 내부 모습입니다.

 

홀은 없으며,,

다 룸 안으로 들어가셔야 해서 먹기 좀 편하더라고요^^

 

각 룸의 이름도 보령, 대천 특색에 맞게 잘 지으셨더라고요!!

 

< 대천간장게장 메뉴 >

대천간장게장 가격 메뉴

 

대천간장게장 메뉴와 가격표입니다.

 

원래 간장게장들이 조금 가격이 있어요~

이곳만 비싼게 절대 아닙니다.ㅎㅎㅎ

 

보령 대천 간장게장 맛집

 

밥은 방풍밥을 주세요!!

그래서 밥의 색이 조금 초록색이 조금 보입니다.

 

암튼 밥이 엄청 맛있긴했어요^^

 

보령 대천 맛집 대천 간장게장

 

일단 간장게장맛집에서 이렇게 기본찬이 많이 나오는거 처음봅니다.^^

 

조기도 나오고, 달걀찜!!

그리고 각종 나물들...

 

기본적으로 나물들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딱 한입 먹어보면서 이집 맛집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기본 찬이 너무 맛있어요!!

 

< 대천 맛집 대천 간장게장 >

보령 대천 간장게장 맛집

 

일단 간장게장입니다.

안에 알이 꽉~~ 차 있으며, 

 

간장게장인데... 짜거나 냄새가 전혀 없어요!

 

대천 간장게장 맛집

 

와~ 

알이 보이시죠?

간장도 짜지 않고 김에 싸서 먹을때도 전혀 짜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대천맛집

 

와~ 황홀하네요^^

포스팅 하면서도 침이 고입니다.

 

방풍밥이라 색이 약간 초록빛이 있어요~~

 

와~ 이게 뭔가요?

간장게장이 너무 맛있어요^^

 

정말 한입에 맘껏 드셔도 전혀 짜지 않더라고요!!

 

밥도둑이 맞네요!!

 

대천 맛집 맞습니다^^

현지인이 추천해줘서 그런지 정말 너무 맛있어요^^

 

게장이 너무 실하고,,

적당히 부드럽습니다.

 

입천정이 까지거나 그러지 않아요^^

 

대천 간장게장

 

대천간장게장 맛집 맞습니다!!

와!!

저희 가족들 모두 한입 드실때마다 와~ 맛있다!! 

탄성을 지르면서 드셨어요!!

 

게딱지도 내장이 꽉 차 있어서 밥을 비벼 먹는데도 전혀 짜거나 비릿하지 않습니다.

 

일단 별 5섯개!!

정말 너무 기분 좋았어요!!

 

< 이번에 대천간장게장의 양념게장 입니다 >

대천 양념 게장 맛집

 

양념게장은 大 짜 주문해서 반으로 나눴습니다.

지금 사진은 반만 있는 사진입니다.

 

그래도 엄청 푸짐해요^^

 

대천 양념 게장 맛집 

 

양념이 정말 많이 버무러져 있어요!!

양념을 아낌 없이 쓰셨습니다.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양념 게장을 맛있게 먹어본 기억이 별로 없을 정도로 양념게장에 대한 신뢰가 별로 없었거든요!!

 

근데... 대천간장게장은

양념게장도 솔직히 아주 만족할 만큼 맛있었습니다.

 

역대급으로 맛있었던것 같아요!!

 

후회없는 선택이었습니다.

 

보령 대천 맛집 대천 양념게장 맛집

 

대천 양념게장 추천이요^^

게딱지에 밥을 비벼 먹는데... 이게 게딱지 만으로도 밥 반공기가 뚝딱입니다.

 

대천간장게장 양념게장 맛집 추천드려도 절대 욕 실망 안할실것 같아요!!

 

먹는 내내 기분이 좋아졌어요!!

 

저희 가족 모두 밥 2공기씩 드셨네요^^

밥 도둑 맞습니다.ㅎㅎㅎ

 

< 돌게장 맛집 >

대천 돌게장 맛집

 

너무 맛있어서 돌게장도 소짜 주문해 봤습니다.

 

야~~ 돌게장도 맛있네요^^

간장게장이 맛있으니,,

돌게장도 너무 맛있습니다.

 

맛없는 게 요리가 없네요 ㅎㅎ

 

보령 맛집 추천!!

 

돌게장이 크기는 작아도 

속이 꽉차 있어요!!

 

게딱지도 역시나 밥 비벼 먹으면 맛있더라고요^^

 

< 대천 간장게장, 양념게장 맛집 추천 >

대천 간장게장 양념게장 맛집 추천

 

대천 맛집 답게.. 

간장게장,

양념게장,

그리고 돌게장까지..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대천에 오셔서 한끼 정도는 정말 배부르게 맛있는 음식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대천간장게장 맛집 추천드립니다.

 

대천간장게장

 

참고로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셔서 더 좋았던것 같아요!!

 

게장이 너무 맛있어서 생선 조기를 안먹었더니... 직접 생선을 발라 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입구에 커피와, 수정과가 있습니다.

 

대천 맛집 관광 코스로 추천 드려도 될 정도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대천에 오신다면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이상 대천간장게장 내돈내산 솔직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