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인천 계양구 계산동 곱창 맛집, 장군 곱창 솔직후기~

by 모두바바 2022. 5. 26.
반응형

곱창 대창 막창 이런거 좋아하시죠? 저도 어렸을때부터 즐겨 먹어서 엄청 좋아합니다. 평소에도 먹고 싶으면 몇몇 곱창 맛집을 지정해서 다닐 정도로 좋아하는 음식인데요.. 오늘은 인천 계양구에 엄청 신선하고, 맛있는 곱창 전문점이 있다길래 한번 찾아가 봤습니다. 지인과 함께 갔으며,,,정말 맛집 맞는지 한번 솔직후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광고 아니며 내돈내산입니다.

계양구 곱창 맛집 장군곱창

입구 모습입니다.
명품 곱창이라고 적혀있네요^^
곱창 대창 전문점.

일단 블로그 몇개 찾아보니...
곱창의 퀄리티와 맛은 다 좋다고 적혀있는것 같더라고요!!

근데 사장님이 곱창의 자부심이 너무 강해 말이 조금 많다고 대부분 적어 놓으셨던데...ㅎㅎㅎ

암튼 그만큼 곱창에 대한 열정과 자부심이 있다는것이니깐... 뭐 나쁘게 생각되진 않더라고요~~

장군곱창

음~
기본 반찬이 좋은데요!!
대파 김치도 오랜만에 보는데...
아주 잘 익은 냄새가 납니다.

그리고 깻잎도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그리고 저 부추....저 부추의 양념이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자세한건 아래쪽에...

계산동 곱창 맛집 장군곱창

문제!!
저 식빵은 왜 주는것 일까요?ㅎㅎ

여러 곱창맛집들을 많이 다녀 봤지만, 식빵 주는곳은 처음입니다.

저 식빵은 곱창 구울때 나오는 기름을 제거 하는데 사용하시더라고요^^

아이디어가 좋죠? ㅎㅎ

계양구 곱창 맛집 장군곱창

곱창 1인분,
막창 1인분 주문했어요!!

다 먹고 추가로 모듬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곱창 맛집 장군곱창

가격에 비하면 양이 많지는 않지만,
곱창의 퀄리티가 정말 너무 좋았어요!!

곱창은 물론이고 가게에서도 누린내가 전혀 나지 않더라고요!!

곱창을 못드신 분들도 냄새가 전혀 없어서 드시기 편할듯...

인천 곱창 맛집 장군곱창

지금 글을 쓰는데도 침이 고이네요^^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작전동 곱창 맛집 장군곱창

저희가 장군곱창은 처음 방문했다고 하니...
사장님이 갑자기 염통을 가져오시더니 막 ~ 구워주시더라고요!!

한번 맛 봐보라고...ㅎㅎ

자~
그 다른 포스팅에서 봤던 사장님 일장 연설이 시작되는데...
열정이 넘치셨어요^^

다른 곱창집들과 비교해 보라면서 염통을 막 구워 주시는데...

곱창 맛집 장군곱창

와~~
정말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사장님이 먼저 그냥 아무것도 곁들이지 말고 먹어보라고...

그리고 두번째는 깻잎에 대파김치 그리고 부추를 함께 먹어보라고 하시더라고요~

와~ 정말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작전동 곱창 맛집

절대 광고 아닌데...
정말 광고 처럼 보일정도로 맛있다고 극찬이 나옵니다.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손가락에 꼽을 정도로 곱창 맛집 맞는것 같아요!!

인천 곱창 맛집

일단 막창을 먹어봤는데...
그냥도 먹어보고...
부추와도 함께 먹어봤는데...
엄청 신선하고 냄새나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저 부추 있잖아요?
부추를 구워주시는데....
정말 너~~무 맛있어요^^

부추의 양념 소스가 끝내줍니다.

곱창 맛집

사장님이 다른 가게 곱창과 뭐가 다른지 비교해보려면 익힌 곱창을 냉장고에 넣어보라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일장 연설이 조금 불편 할 수도 있는데...
저는 재밌더라고요~

그래서 곱창 몇개를 냉장고에 넣었다가 다른 고기 다 먹을때쯤 꺼내서 먹어봤는데...

식어도 쫄깃한 식감이 좋았어요!!

사장님이 이걸 말씀하시건가,,,?

암튼 다른 곱창가게들 퀄리티 별로다..뭐 이런 말씀 같아요^^

근데 제가 곱창을 여러곳에서 자주 먹어봤었는데... 정말 맛있고 신선하긴 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계산동 곱창 맛집 장군곱창

역시~
사장님 부심이 뿜뿜!!
한번 드셔보시면 이해는 됩니다만...
그래도 조금 줄여 주시면 좋을듯....ㅎㅎㅎ

< 추가로 모듬 주문했습니다 >

장군 곱창

모듬을 주문했는데...
곱창양을 조금 더 많이 주셨다고 하시더라고요!!

처음에 서비스로 염통을 주셔셔...
모듬엔 염통을 빼신듯...

모듬이 곱창, 대창, 염통이던데...

암튼 모듬 양이 괜찮은듯 합니다.

작전동 곱창 맛집

대창도 맛있더라고요!

뭐 일단 내장이 신선하고 냄새가 없으니 맛있었습니다.

장군 곱창

볶음밥 1인분 주문했는데...
양이 왜이렇게 많죠?

그래서 혹시나 2인분인지 여쭤 봤네요!

근데 1인분이라고 그러시더라고요^^

장군 곱창

볶음밥도 맛있는데...
다른 곱창 맛집들과 비교해 크게 차이는 없는 정도...

암튼 맛은 있어요!!

곱창 맛집

볶음밥을 깻잎과 함께 먹어도 아주 훌륭합니다.

깻잎도 아주 맛있어요^^

기본적으로 모든 음식들이 맛있었습니다.

정말입니다.^^
물론 제 개인적인 입맛입니다.ㅎㅎ

장군 곱창

싹싹 긁어서 먹었네요!!

계양 작전동 곱창 맛집 장군곱창

사장님이 다 구워주셨어요^^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함께 방문한 지인님도 장군곱창은 정말 냄새도 안나고 너무 맛있다고 극찬을 하시네요!!

작전동 장군곱창 메뉴 가격

생 곱창이라,,가격은 좀 있어요!!
그리고 정말 싱싱하고 맛이 좋아서 비싸다는 생각은 안했습니다.

그리고 곱창, 막창, 대창, 유창, 양 모두 국산이고,

여러 농산물또한 국산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사장님이 자부심이 뿜뿜 할만하죠?
암튼 내장은 재료의 신선도가 젤 중요한데...

신선하고, 깨끗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장군곱창

곱창 1인분.
막창 1인분.
모듬 1인분.
볶음밥 1인분.

이렇게 먹었네요!!

참고로 처음 2인분 주문하고 맛있다고 중간에 1인분 추가는 안된다고 하던데... 사장님이 허락해 주셨네요!!

주문할때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