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몸보신에 좋은 오리 요리맛의 신기원. 부천맛집 팽오리농장 부천본점입니다. 부천인천계양오리맛집입니다.

by 모두바바 2024. 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팽오리농장이라는 오리요리전문점을 다녀왔습니다. 지인추천으로 다녀왔는데 정말 깜짝 놀랐네요!! 그냥 오리식당인줄 알았는데... 거대한 창고형 농장이었습니다. 수백평규모의 거대한 오리맛집인데 빈 자리가 없을 정도로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도착 20분전 주문하시면 드시기 참 편해요!! 내돈내먹이며, 광고 아닙니다.

 

1. 부천맛집 팽오리농장

부천맛집 팽오리농장

 

팽오리농장 부천 본점입니다.

사실 부천이라고는 하지만, 인천 계양 바로 옆입니다.

 

그래서 계양맛집으로도 유명하더라고요!!

 

일단  대로변 뒤쪽으로 들어가시면 창고 같은 큰 건물에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 도와주시는분이 계시니깐

시키는대로 주차하시면 불편하지 않습니다.

 

2. 오리 1마리와 야채사리 떡사리 추가주문했어요.

인천계양 오리맛집

 

오리 1마리 가격은 55,000원 입니다.

 

그리고 야채, 떡 사리 주문했으며,

나중에 볶음밥까지 추가해서 

총 65,000원 입니다.

 

3가지 사리는 10,000원 인가봐요!!

 

그리고 오리 익힐때

김치 한접시를 함께 넣어 볶으시면

훨씬 더 맛있습니다!!

 

김치가 묵은지라 맛있더라고요!!

 

팽오리농장 부천본점

 

떡사리는 갓 나온 떡 처럼 말랑마랑해서

그냥 데워지면 드시면 되는데...

너무 부드럽고 맛있네요!!

 

채소, 떡 사리는 꼭 추가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도착 20분전쯤 미리 주문했더니 편하게 먹긴했네요!!

 

다음에 방문할땐 5분정도 도착전에 주문하려합니다.

 

조금 늦게 도착했더니 국물이 쫄아서 조금 

아쉬웠네요!!

 

도착해서 주문하면

오리가 익혀질때까지 시간이 꾀 걸리는것 같았어요!!

 

부천 오리맛집 추천 팽오리농장

 

팽오리농장 맛있어도 너무 맛있습니다.

떡도 맛있고, 오리도 엄청 맛있어요.

게다가 잘 익은 김치와 함께 먹으니 느끼함도 없고

정말 맛있었네요!!

 

3. 꼭 볶음밥도 드셔보세요~

인천계양 오리맛집

 

볶음밥도 정말 맛있어요!!

2인이서 오리 한마리 먹을려니 조금 남았는데

밥을 볶아달라니 이렇게 그릴에 반을 나눠서

볶아주셨네요!!

 

볶음밥도 먹고 옆에 오리고기도 먹을수 있어서

더 좋았던것 같았습니다.

 

오리요리 맛집 추천 팽오리농장본점

 

오리고기도 맛있지만,

볶음밥 또한 꿀맛이었네요!!

 

손님들이 엄청 많은 이유가 역시 있었습니다.

 

저는 배가불러서 남겼어요

남긴 오리는 포장해서 가져올수 있어요!!

물론 셀프입니다.

 

4. 팽오리농장 본점 영업시간 및 메뉴

팽오리농장 영업시간 및 메뉴

 

팽오리농장 영업시간은

주중 11시 10분 ~ 20시50분까지!!

( 마지막 주문은 19시까지 )

 

토일 11시 10분 ~ 20시 50분까지!!

( 마지막 주문은 18시30분 )

 

팽오리농장 메뉴는

오리, 닭, 토끼가 주 메뉴입니다.

오리는 뼈없는 오리를 먹었네요!!

 

그리고 떡, 야채, 볶음밥까지 

10,000원 추가해서

총 65.,000원 지출했습니다!!

 

5. 팽오리농장 내부

팽오리 농장 본점

 

팽오리농장 내부는 어마어마하게 큽니다.

테이블도 총 50개 정도는 되는것 같고,

평상이나 방쪽에 좌식테이블도 많고

제가 앉았던 연탄불 앉은뱅이 좌석도 있습니다.

앉은뱅이 좌석은 연탄불이고,

좌식은 가스버너에 요리를 한다고 하네요!!

 

6. 팽오리농장 총평

무천 인천 맛집 팽오리농장

 

솔직히 너무 맛있었으며,

제가 먹었던 요리중 최고였던것 같아요.

 

다음에 또 방문해야 겠다는 생각을했습니다.

한번도 안드셔보셨다면

부천맛집 팽오리농장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https://bit.ly/3Oi5dCl

 

달수 오리주물럭, 500g, 3개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