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무더운 날 지치고 입맛 없을때 초계국수 어떠세요? 팔당 맛집 초계국수 본점 내돈내먹 솔직리뷰.

by 모두바바 2023. 7. 4.
반응형

여러분들 팔당 초계국수를 아시나요? 예전 코로나전 한번 먹어보고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주말 자전거를 지하철에 싣고 팔당까지 가서 팔당 초계국수 본점에서 초계국수 먹고 자전거를 타고 돌아왔네요. 오랜만에 먹으니 역시나 정말 맛있었네요. 손님들이 얼마나 많은지 3시가 넘었음에도 웨이팅을 했었네요. 내돈내먹이며 솔직리뷰입니다.

 

팔당 맛집 초계국수 맛집 

 

팔당 맛집 

팔당 초계국수 본점입니다.

 

얼마나 유명한지 손님들이 엄청 많아요!!

 

오후 3시 20분쯤임에도

웨이팅을 했을 정도 였습니다.

 

초계국수가 입맛 없을때 정말 제격이거든요.

식초때문인지, 아니면 동치미 또는 닭 육수 때문인지 

정말 맛있었네요!!

 

사실 팔당에 자전거 타러 가는건 구실이고

초계국수가 너무 먹고 싶었습니다.

 

초계국수 맛집 팔당 초계국수 본점

 

내부도 엄청 넓은데

외부 테라스에 그리고 안쪽 테이블까지!!

 

좌석이 100석은 넘을듯 합니다.

 

손님들이 꽉 ~ 찼어요.

 

저는 비빔과 물 초계국수 주문했습니다.

 

< 비빔 초계국수 >

팔당 초계국수 본점

 

비빔 초계국수임에도

국물이 이렇게 자작자작 많네요.

 

일단 비주얼적으로 보면

물인지, 비빔인지 구별이 쉽지 않지만,

이건 비빔입니다.

 

팔당 맛집 추천

 

양도 많고, 비주얼도 훌륭했습니다.

오랜만에 먹었지만, 역시나 기대 이상의 맛이었습니다.

 

오기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예전엔 비빔보다는 물이 맛있었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비빔이 너무 맛있네요.

 

닭 가슴살이 많아 여름에 보양식으로도

손색이 없는것 같았습니다.

 

초계국수 맛집 추천 팔당 초계국수 본점

 

제가 부산 밀면 엄청 좋아하거든요.

근데 부산 밀면보다 더 맛있는 맛이라고나 할까요?

 

물론 종류가 다른 음식이라 비교는 좀 그렇지만,

팔당 초계국수 본점에서 먹는 비빔은 정말

손가락에 들어갈 정도로 맛있네요.

 

부산가면 이 음식은 꼭 먹고 와야죠!! 부산 맛집 가야밀면 내돈내산 입니다. (tistory.com)

 

부산가면 이 음식은 꼭 먹고 와야죠!! 부산 맛집 가야밀면 내돈내산 입니다.

부산여행 많이 가시죠? 저도 부산여행도 정말 자주 다니고 있고, 전라도, 충청도등 여러곳을 시간이 될때마다 방문하려고 노력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부산에 가면 꼭 먹어야 할 음식중 밀면 맛

everybaba.tistory.com

 

부산 밀면 맛집으로 유명한

해운대 가야밀면인데 비교해 보세요!!

 

가야 밀면도 엄청 맛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 물 초계국수 >

초계국수

 

그냥 물 초계국수 입니다.

살얼음이 있어서 엄청 시원해요.

그럼에도 식초의 시큼함이 더해 더 시원한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초계국수 맛집 추천

 

와 역시나 맛있어요.

너무 시원한데요.

 

그리고 백김치와 무 저림 때문인지

입맛이 없을때 먹어도 맛있게 먹을수 있을듯 

합니다.

 

맛있네요!!

 

팔당 맛집 추천

 

물 초계국수도 아주 맛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비빔이 더 맛있었네요.

 

만일 혼자 드신다면

비빔 초계국수 강추드립니다.

 

여러명이 드신다면 함께 주문하셔서

번갈아 드시면 더 맛있습니다.

 

팔당 맛집 초계국수 본점 

비주얼이 정말 좋죠!!

포스팅하는데 지금도 먹고 싶네요!!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졌으며

자전거 동호회 분들뿐만 아니라 차를 가지고

오신 분들도 많을 정도로 팔당 맛집입니다.

 

이제 무더운 여름인데 몸보신 음식으로

팔당 초계국수 어떠세요?

 

그리고 백종원님도 극찬하셨던 제 인생 막국수 

맛집인 강원도 고성 백촌막국수 리뷰도

자세히 남겨놨습니다.

 

혹시 궁금하신분들은 참고해보세요.

 

[강원 속초 고성 백촌 막국수] 인생 막국수집을 찾고 계시나요? ~~ 속초 막국수 맛집 추천!! (tistory.com)

 

[강원 속초 고성 백촌 막국수] 인생 막국수집을 찾고 계시나요? ~~ 속초 막국수 맛집 추천!!

여러분들 막국수 좋아하시죠? 막국수를 너무 좋아해서 여름이 되면 정말 많이 자주 먹고 있는데요~ 오늘은 한 번도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는 인생 막국수집 강원

everybaba.tistory.com

 

백촌 막국수도 기본 웨이팅만

30분 ~ 1시간 가량 됩니다.

 

그리고 제 인생 막국수 맛집일 정도로

맛있었네요.

 

혹시 강원도 고성 속초쪽 여행 계획중이시라면

꼭 한번 들러 맛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