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부산가면 이 음식은 꼭 먹고 와야죠!! 부산 맛집 가야밀면 내돈내산 입니다.

by 모두바바 2023. 5. 9.
반응형

부산여행 많이 가시죠? 저도 부산여행도 정말 자주 다니고 있고, 전라도, 충청도등 여러곳을 시간이 될때마다 방문하려고 노력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부산에 가면 꼭 먹어야 할 음식중 밀면 맛집 한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매장이 바뀐것 같더라고요!!  부산 가야밀면 이라고 부산 사람들은 대부분 알던데,,,  오랜만에 직접 맛봤습니다. 솔직후기 남겨보도록 할게요!!

 

부산 가야 밀면

 

부산 가야밀면은 예전엔 조금 허름했던걸로 기억이 나는데, 이젠 엄청 커졌네요! 제가 너무 오랜만에 방문했나봅니다.!! 

 

언제 이렇게 바뀌었죠?

그때도 손님들이 많았던 기억이 있었는데,

 

이번에도 손님이 좀 많더라고요!!!

 

예전이랑 비교해 맛은 어떻게 변했을지?

그동안 많이 궁금했습니다.

 

부산 밀면 맛집 추천 가야밀면

 

가야밀면 주문과 결제가 모두 앉은 자리에서 해결이 되는군요!!

 

이게훨씬 편한것 같긴합니다.

 

보통 주문만 앉은 자리에서하고 결제는 계산대에서 하는데,,, 편하네요!!

 

온육수는 자유롭게 마실수 있습니다.

 

가야밀면

 

가야밀면가게 왔으니

밀면 / 비빔면 / 만두 3가지 주문했습니다.

 

밀면은 9,000원

곱배기 1,000 원 추가!!

만두는 5,000원 입니다.

 

일단 비주얼은 너무 좋아요^^

그리고 손님들이 엄청 많습니다.

그래서 내부 사진은 찍지도 못했네요!!

 

부산 밀면 맛집 가야 밀면

 

왼쪽은 물이고

오른쪽은 비빔밀면 입니다.

 

비주얼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식초와 겨자를 좀 넣었더니 더 맛있네요!!

 

가야 밀면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역시 맛있고, 저는 개인적으로 비빔이 훨씬 더 맛있었던것 같아요!! 

 

물은 다른곳과 큰 차이는 없는것 같은데,

비빔은 역시 맛있습니다.

 

혹시 둘중 하나만 드신다면 

비빔밀면을 추천드립니다!!

 

가야밀면이 역시 맛있긴하나 제가 먹었던 최고 밀면 맛집은..

 

부산 기장에서 먹었던 기장밀면!

와 ~ 기장밀면은 정말 정말 이건 따라올수 없는 맛이구나 라는 생각을 했네요!!

 

하지만 가야 밀면도 맛있습니다.

 

그리고 혹시 부산 대게 맛집을 찾으신다면,

아래 기장 서생원조 대게 리뷰도 있습니다.

방갈로도 많아요!!

 

 

부산 기장 대게 맛집. 서생원조 대게 포장 내돈내산. 방갈로가 있는 대게 맛집 추천!! (tistory.com)

 

부산 기장 대게 맛집. 서생원조 대게 포장 내돈내산. 방갈로가 있는 대게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요즘 대게에 살이 꽉꽉 차서 가격도 비싸죠?... 부산에 휴가를 왔는데... 대게를 안 먹을 수가 없겠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부산 기장에 대게 맛집들이 많아서 기장으로 달려갔네요~~

everybaba.tistory.com

 

부산 맛집 추천 가야밀면

 

만두는 7개가 나오는군요!!

기본적으로 엄청 쫄깃하고 

맛있어요!!

 

감자떡 같은 식감인데,

엄청 맛있습니다.

 

저는 밀면도 맛있었지만,

만두도 꼭 한번 드셔보라 추천드리고 싶네요!!

 

굉장히 맛있어요!!

 

가야밀면

 

하나도 남김없이 깔끔하게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먹어보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예전에도 아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역시나 명불허전인것 같습니다.

 

부산 맛집하면 먹을곳이 엄청 많잖아요?

 

밀면 또한 부산에 오면 꼭 한번쯤은 드셔봐야 할 먹거리중 하나니깐 안드셔 보셨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가볍게 먹을만한 그런 맛집입니다.

 

가야밀면

 

가야 밀면의 육수가

각종 재료를 넣고 72시간을 끓인후 1년 이상 숙성하여 만든 육수라고 합니다.

 

실화인가요?

밀면 육수를 1년 숙성 시킨다고요?

맛있는 이유가 있었군요!!

 

암튼 우리음식은 정성이라더니,

정성이 가득하네요!!

 

부산 밀면 맛집 가야밀면.

 

사진보다 확실히 영상의 비주얼이 좋아보이네요!!

 

부산 가야 밀면,

한번도 안드셔 보셨거나

맛이 궁금하시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그리고 부산 가볼만한곳을 찾으신다면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해변열차와 스카이 캡슐 이용 시간, 금액 등이 정리되어 있으니 리뷰 참고해 보세요!!

 

부산 가볼만한곳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해변 열차, 스카이 캡슐 이용 금액 및 운영 시간!! (tistory.com)

 

부산 가볼만한곳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해변 열차, 스카이 캡슐 이용 금액 및 운영 시간!!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 명절에 부산 여행을 다녀왔었는데요... 해운대에 이런 멋진게 있더라고요!! 바다를 보며 달리는 불루라인파크 해변 열차와 스카이 캡슐!! 근데 대기하는 사람들이 너무

everybaba.tistory.com

 

블루라인파크 해변열차 실제 보면 엄청 예쁘고,

 

바닷가를 보면서 다니니 훨씬 더 멋진 풍경을 즐길수 있을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