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무더운 여름 입맛 없을땐 콩국수 맛집에서... 맷돌로만 계양 콩국수 맛집!!

by 모두바바 2022. 7. 21.
반응형

요즘처럼 덥고 입맛이 없을 땐 콩국수만한 음식이 없죠? 콩국수 또는 콩 종류 음식의 진정 진심인 음식점이 있어서 이렇게 소개해 드립니다.. 인천 계양산 아래쪽에 있는 맷돌로만 이라는 두부 음식 맛집인데요... 저도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정말 맛있고, 콩국수의 콩국이 정말 걸쭉하고 맛도 훌륭했으며,,,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내 돈 내산이며, 광고 아닙니다.

 

맷돌로만

 

맷 돌로만 두부 명태조림 전문점이더라고요!!

 

주차는 왼편에 입구 보이시죠?

옆으로 들어가면 뒤편에 5 ~ 6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습니다.

 

계양 콩국수 맛집

 

계양 콩국수 맛집답게

맷돌이 엄청 큰 게 있었는데...

 

모든 콩은 이걸로 다 갈아 버리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콩국수 국물이 찐했나 봐요^^

 

세상에 이렇게 큰 큰 맷돌은 처음 봅니다.

 

계양구 맛집

 

내부는 이런 모습인데...

좌석은 더 많은데... 손님들이 많아서 이곳만 찍었네요!!

 

국산콩 100%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국산콩 100% 와 두유를 조금 섞는다고 적혀 있네요^^ 그게 더 부드럽고 맛있나 봐요?

 

맷돌로만

 

계양구 맛집답게 

메뉴가 아주 많아요^^

 

굴전도 있으며, 두부 야채전, 모듬전등..

두부 요리와 명태 요리가 많습니다.

 

와 굴전도 엄청 좋아하는데..

겨울에 굴전도 꼭 한번 먹어봐야 겠어요!!

 

계양산 근처 맛집 맷돌로만

 

방송에 두부전골이 나왔었다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저는 두부전골은 나중에 먹어볼게요~

 

오늘은 콩국수만...

 

계양산 근처 맛집

 

계양산 근처라 등산객분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등산 끝나고 먹는 콩국수는 꿀맛이겠죠?

 

일단 비주얼은 엄청 좋았어요~

 

계양 콩국수 맛집

 

영상을 보면 아시겠지만, 콩국수 국물이 엄청 찐해요!!

 

그리고 그냥 먹으면 맛이 밋밋하니...

꼭 소금 넣어서 드셔야 맛있어요!!

 

계양 콩국수 맛집

 

콩국수 면의 양은 많지 않지만,,

콩국물이 많아서 충분히 배가 부르더라고요!!

 

이건 맛이 없을 수가 없겠죠?

계양 콩국수 맛집 맞습니다.

 

계양 맛집

 

계양 맛집으로 강력히 추천드려요!!

 

국물이 고소하고, 부드러우며,

면과 함께 먹는 맛이 너무 맛있습니다.

 

소금을 꼭 넣어셔야 맛있는 거 잊지 마세요^^

 

계양구 맛집

 

음...

김치들이 너무 맛있네요!!


콩국수도 맛있는데... 김치와 함께 먹으니.. 

더 맛이 배가 됩니다.

 

콩국수 맛집

 

배추 겉절이도 맛있는데..

열무김치가 더 맛있는데요...

 

와~

콩국수 엄청 맛집이네요!!

 

콩국수도 이럴진대... 두부전골은 더 맛있겠죠?

 

오늘은 더워서 콩국수만  먹는 걸로...

 

계양 맷돌로만

 

남김없이 다 먹었네요!!

충분히 배가 불렀습니다.

 

다음에 꼭 다시 방문해서 콩국수 , 두부전골도 먹어보고 싶네요!!

 

그 정도로 충분히 맛있었던 것 같아요!!

 

광고 아니며,, 내돈내산입니다.

 

계양구 맛집

 

콩비지가 필요한 사람은 냉장고 안에서 꺼내 가도 되나봐요!!

 

너무 좋네요^^

 

맛있는 콩국수나 두부전골도 먹고,,

덤으로 콩비지도 얻을 수 있고...

 

버릴 게 없는 계양구 맛집이네요^^

 

이상 계양구 두부음식 전문점 맷돌로만 내돈내산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