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일본 가정식 서울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맛집 호호식당.

by 모두바바 2022. 7.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본 가정식 좋아하시죠? 오늘은 일본 가정식 맛집 호호식당에 대해 리뷰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서울 고터 파미에스테이션에 위치한 호호식당인데요... 지나갈 때마다 항상 웨이팅이 길어서 계속 못 먹어 봤는데... 이번엔 맘먹고 기다려 먹어봤습니다. 정말 맛있어서 웨이팅이 긴건지..아니면 호기심인지.. 내돈내산 솔직 리뷰해 보겠습니다.

 

고속터미널 맛집 호호식당

 

고속터미널 맛집 호호식당입니다.

매장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내부가 다 보이며,,,

예쁩니다.

 

손님이 정말 많아서 웨이팅을 좀 했지만,,,

회전이 빨라서 20 ~ 30분 정도 웨이팅 했습니다.

 

호호식당 메뉴

 

호호식당 메뉴가 입구에 있어서 웨이팅 하면서 메뉴 선택을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맛집 호호식당

 

자리에 앉았습니다.

매장에 손님들이 정말 많아요^^

 

파미에스테이션 맛집 호호식당

 

저희는 소고기 규동과

명란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호호식당 메뉴 추천 소고기 규동

 

소고기 규동이 나왔네요^^

가격은 12,000원입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네요^^

첫인상도 아주 훌륭해요~~

 

호호식당 메뉴추천 소고기 규동

 

정말 먹음직스럽죠?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비주얼이 좋은 것 같습니다.

 

맛은...

안 먹어봐도 맛있을 듯...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맛집 호호식당

 

영상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상당히 실속 있습니다.

 

전혀 부실하다는 생각이 들진 않아요^^

 

호호식당

 

소고기도 넉넉히 올려져 있으며,

생강과 파, 야채들이 어우러져 상당히 맛있습니다.

그리고 소스가 맛있네요~~

 

호호식당

 

음...

생각했던 것만큼 맛이 아주 좋아요!!

 

호호식당에 손님들이 항상 많은 이유가 분명한것 같았습니다.

 

여러 음식들도 더 먹어보고 싶네요!!

 

고속터미널 맛집 호호식당

 

소고기 규동도 생각보다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혹시 호호식당 메뉴 추천을 원하신다면 규동 추천드려도 좋을 듯...

 

호호식당 메뉴 추천 명란 파스타

 

두 번째 메뉴는 명란 파스타입니다.

 

오호...

명란 파스타도 첫 인상이 너무 훌륭합니다.

 

호호식당 명란파스타

 

명란 정말 많이 보이죠?

그리고 오일도 듬뿍 넣어 주셔서  정말 맛있네요!!

 

와~ 

그동안 먹었던 명란파스타 들중... 2손가락 안에 꼽힐 정도로 맛있네요!!

 

파미에스테이션 맛집 추천!! 호호식당

 

맛있네요!!

오랜만에 맛있는 명란 파스타를 먹으니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고소하고 깊은 맛이 아주 일품!!

 

정말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호호식당 명란파스타

 

명란도  많이 들어가 아주 좋네요!!

 

이게 어떤 맛이라고 표현하기 어려운데...

파스타에서 고소하고 깊은 맛이 느껴지는 맛이라고나 할까요?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동안 꼭 먹어보고 싶었던 고터 파미에스테이션 맛집 호호식당!! 역시 후회 없는 선택이었고요...

 

소고기 규동과 명란 파스타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내돈내산이며, 광고 아닙니다.

 

혹시 호호식당 메뉴 선택이 어려우시다면,,,

두 메뉴 모두 아주 맛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