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부산 기장 대게 맛집. 서생원조 대게 포장 내돈내산. 방갈로가 있는 대게 맛집 추천!!

by 모두바바 2022. 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대게에 살이 꽉꽉 차서 가격도 비싸죠?... 부산에 휴가를 왔는데... 대게를 안 먹을 수가 없겠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부산 기장에 대게 맛집들이 많아서 기장으로 달려갔네요~~ 대게 맛집이라 손님들이 진짜 많아요!! 그래서 저희는 코로나 때문에 그냥 포장 주문해서 숙소에서 먹었습니다. 기장 서생 원조 대게 맛집 내돈내산이며, 광고 아닙니다!!

 

기장 서생원조 대게 

 

3년 전쯤 부산에 가족 휴가를 왔었는데.. 그때는 방갈로에서 먹었던 기억이 나요!!

 

그때 정말 맛있게 잘 먹어서 오늘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3 ~ 4명이 먹을 거라 했더니 최소 3kg  먹어야 한다고, 그래서 알아서 포장해달라고 했어요!!

 

kg당 8만원 정도이며, 총 24만 원 지출했습니다.

 

부산 기장 대게 맛집 서생원조 대게

 

방갈로가 있어서 가족끼리 방문해도 아주 좋아요^^

예전 코로나가 있기전에 왔을 땐 저쪽 어딘가 방갈로에 앉아서 대게와 라면을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정확히 세어보진 않았지만, 방갈로가 최소 15개는 넘을 것 같더라고요!!

 

본채 건물을 둘러싸고 방갈로가 상당히 많습니다.

 

부산 기장 서생원조 대게 

 

수족관에 대게와 킹크랩이 꽉~~ 차 있더군요^^

와 이게 얼마야.....?

 

손님들이 나가시면, 또 들어오고... 정말 손님이 많더라고요!!

주차장이 상당히 큰데... 손님들 차가 빼곡합니다.

 

부산 기장 대게 맛집

 

대게가 정말 크더라고요~

 

요즘 대게가 아주 금값이라고 하더라고요

살들이 꽉 차있다보니 무게도 무겁고, 맛도 좋다고 합니다.

 

부산 대게 맛집 서생원조 대게

 

영상 보면 아시겠지만... 대게가 엄청 튼실합니다.

 

주문을 하면 직원분들이 와서 바로바로 무게를 재고 찜기에 집어넣어요~ㅎㅎㅎ

 

부산 기장 대게 포장

 

코로나로 인해 혹시나 걱정이 되어 대게 포장 주문했어요~~

총 3kg 24만원 지출했습니다.

 

부산 기장 대게 맛집 서생원조 대게

 

음~~ 맛있어 보이네요.

역시 살이 꽉 차 있습니다.

 

저 볶음밥이 정말 맛있잖아요?

 

1회용 도시락에 밥을 더 볶아 주셨어요~

볶음밥 양이 엄청납니다.

 

기장 맛집 서생원조 대게

 

서비스로 가리비가 들어 있네요~

몰랐는데... 괜히 기분이 좋군요!!

 

요즘 대게들이 비싸다 보니 서비스로 넣어주셨나 봐요!!

 

부산 기장 대게 맛집 추천.

 

사진보다 실제로 보면 크기가 상당합니다.

막상 사진으로 보니 뭔가 실제보다 부실 해 보이긴한데....

전혀 부실하지 않았어요.

 

대게 다리와 몸통에 살이 토실토실 꽉 들어차 있어서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서생원조 대게

 

겨울철이 지나고 여름쯤 되면 몸통과 다리에 살이 지금처럼 꽉 차 있지는 않다고 하시더라고요~

 

정말 살이 많아요^^

 

그리고 역시 맛이야 설명하면 뭐 하겠습니까?

정말 맛있습니다.

 

부산 기장 맛집 서생원조 대게

 

와~ 이 볶음밥이 얼마나 맛있던지!!

정말 꿀맛입니다.

 

원래 메인이 대게인데... 

대게는 우리가 다 아는 맛이잖아요?

근데 볶음밥은 진짜 제대로네요!

 

이번 부산 휴가에서 여러 맛집들을 방문했었는데... 역시나 부산 기장 서생원조 대게가 가장 으뜸인 것 같네요!!

 

부산 기장 대게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방문 전 요즘 대게가 조금 비싸다는 거 알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가격을 모르고 방문하시면 약간 당황하실 수도 있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14706239

 

서생원조대게 본점

부산 기장군 기장읍 차성동로67번길 8 (기장읍 대라리 68-9)

place.map.kakao.com

 

#부산기장대게맛집#서생원조대게#부산대게맛집#부산기장맛집#대게맛집#기장대게맛집#대게시세#기장시장맛집#기장대게내돈내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