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소도 벌떡 일어나게 하는 낙지요리. 낙지 효능 제대로 알고 먹자!!계산동 맛집 착한낙지 .

by 모두바바 2023. 3.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낙지요리 좋아하시죠? 아주 오래전 한번 소개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먹을때 마다  참 맛있게 먹고 있는데  낙지 요리 맛집 어제 오랜만에 맛있게 먹어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낙지요리 치고는 많이 가격대가 많이 부담스럽지 않으며, 손님들이 정말 많은걸 보면 맛도 이미 검증 받은 그런 낙지 맛집인 계산동 착한낙지. 낙지요리 전문점 입니다. 

 

계산동 착한낙지

 

저녁시간이라 매장이 잘 안보이네요!!

매장 이름은 착한낙지 입니다!!

식사 시간대에 가면 손님들이 엄청 많아요ㅠㅠ

 

계산동 맛집 착한낙지

 

수조안에 낙지가 많이 있네요!!

 

음..

일단 앞에 산낙지가 보이니 좀 신뢰가 가죠!!

 

낙지맛집 계산동 착한낙지

 

착한낙지 메뉴판입니다!!

저희가 주문할 낙지볶음(덮밥) 12,000원.

산낙지 볶음은 16,000원 이네요!!

 

그리고 여러 낙지요리들이 참 많죠^^

 

착한낙지 계산점

 

기본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먹어야 합니다.

바꼈네요 ㅠㅠ

예전에 가져다 주셨었는데...

 

기본찬으로는 사진에서 본것처럼

양배추 샐러드.

순두부.

그리고 콩나물이 있는데...

콩나물은 밥위에 낙지와 함께 올려 비벼 먹어야 합니다!!

 

그러니 넉넉히 가져오세요!!

 

낙지맛집 계산동 착한낙지

 

나왔네요~

지금 보이는양이 2인양 입니다.

 

2인이 드시면 부족하지 않을양 이었던것 같았어요!!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주시고....

 

아래처럼 밥 위에 낙지와 콩나물을 올려 비벼 드시면 끝!!

 

착한낙지 계산점

 

먹음직 스럽네요!!

양념이 아주 넉넉히 있어서

콩나물 더 많이 넣으셔도 맛이 밋밋하지 않으세요^^

 

계산동 맛집 착한낙지

 

음 ~ 그냥 먹어도 아주 맛있는데요...

이렇게 마른 김과 함께 먹어도 엄청 맛있어요!!

 

괜히 힘이 나는것 같네요!!

 

낙지효능

 

< 그럼 낙지 효능을 제대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1. 소화

우리의 소화 시스템은 아미노산과 같은 더 작은 성분으로 분해하기 시작하는데, 이것은 에너지와 다른 기능을 위해 사람의  몸에 의해 흡수되고 사용될 수 있습니다.

2.영양소 흡수

우리의 몸은 단백질, 오메가-3 지방산, 비타민 B12, 철분, 아연과 같은 미네랄과 비타민과 같은  영양분을 흡수합니다. 이 영양소들은 근육의 성장과 회복, 뇌의 기능, 그리고 면역 체계를 지원하는 것을 포함한 다양한 신체 기능에 중요합니다.

3.혈당 조절

낙지는 혈당 지수가 낮아서 혈당 수치의 급격한 상승을 유발하지 않으며, 이것은 우리 몸에서 혈당과 인슐린 수치를 조절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4.포만감 증가

낙지는 포만감과 포만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단백질이 풍부합니다. 낙지는 전체적으로 덜 먹는 것을 도울 수 있어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계산동 맛집 착한낙지 효능

 

일단 올때마다 맛있게 잘먹었고요

앞으로도 기력이 부족하거나 맛있는 낙지요리가 먹고싶을땐 종종 방문할것 같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