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인천 계양 맛집] 처음 방문해보고 맛에 반해 또 방문할것 같은 박촌 고메돈까스 맛집 인정!!

by 모두바바 2023. 3.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맛집이라고 유명한 계양 맛집 고메돈까스 입니다. 얼마전 우연히 방문했는데...와 ~ 손님도 정말 많고 맛까지 좋았던 기억이 있는 계양 박촌 맛집이더라고요^^ 돈까스만 있는게 아니라 화덕피자, 스파게티등 종류도 많았으며, 가족 또는 연인, 친구끼리 모임을 해도 좋을 그런 맛집이었습니다. 솔직리뷰니깐 참고하셔도 보세요^^ 광고 아닙니다.

 

고메돈까스

 

주차장이 있는데...

식사 시간이라 거의 만차 입니다.

 

점심땐 웨이팅도 많다고 그러더라고요^^

 

계양맛집 고메돈까스 메뉴

 

고메돈까스 메뉴가 정말 많죠?

저도 처음 방문이라 돈까스 종류만 있는줄 알았는데...

 

정말 많네요

 

계양 박촌맛집 고메돈까스

 

고메돈까스의 화덕은 이탈리아에서 직수입된 화덕을 사용하며 피자의 사용되는 치즈는 매일유업에서 제조하는 99.9%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만을 사용한다고 적혀 있더라고요^^

 

음 ~ 맛집은 뭔가 달라도 다르죠?

 

인천 맛집 고메돈까스

 

1층과 2층이 있으며,,,

2층 내부는 확인 못했어요ㅠㅠ

 

1층은 테이블도 많고 넓으며,

손님들이 계속해서 들어오실 정도로 손님 많았네요!

 

그리고 샐러드바가 있는데...

주 메뉴를 제외한 모든 찬과 소스는 이곳에...

 

돈까스 맛집 추천!!

 

이건 왕 돈까스인데요...

와 ~ 정말 너무 커요^^

 

그리고 소스도 기성품이 아닌 직접 만드는 소스 같았어요!!

 

정말 양이 어마어마 했네요^^

아래 사진 있지만,,

배가 너무 불러 조금 남겼습니다.ㅎㅎ

 

고메돈까스

 

옛날 스프와 미소 된장국이 함께 나오며,,

맛있습니다.

 

추억을 먹는 느낌이랄까요?

 

돈까스 고기도 부드럽고 정성이 가득한 질감이었으며,,

 

기성품과는 정말 다른 퀄리티었네요^^

 

맛과 양 모두 아주 만족했던 계양 맛집이었습니다.

 

박촌 맛집 고메돈까스

 

이건 고메정식입니다.

생선까스, 등심까스, 새우튀김, 우동, 밥 이렇게 나오는데...

 

너무 퀄리티가 높아 놀랐습니다

 

우동은 그냥 보통 그냥 그런맛인데...

국물은 맛있더라고요^^

 

왕돈까스와 고메정식만 봐도,,,

다른 음식들이 얼마나 맛있고 정성이 가득할지 알겠더라고요!!

 

무심코 들어갔었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계양 돈까스 맛집 고메돈까스

 

생선까스인데요...

생선살 보이시죠?

 

저는 개인적으로 이게 너무 너무 맛있었네요!!

튀김도 너무 바삭거리고,,

생선살은 입에서 녹고...

 

대 만족!!

 

돈까스 맛집 추천!! 고메돈까스

 

등심돈까스도 엄청 두툼합니다.

그리고 역시나 고기도 간이 잘 되어있고..

맛이 훌륭했네요^^

 

인천 맛집 인징!!

손님이 많은 이유가 있더라고요^^

 

그리고 왕새우는 맛이 없을수 없겠죠?

다른 왕새우와 비슷한 맛!!

아주 특색있진 않지만,,,

 

주 메뉴들이 너무 훌륭해서 모든게 좋아 보이는 효과가 좀 있습니다.ㅎㅎ

 

고메돈까스 가격!!

 

왕돈까스는 11900원

고메정식은 13900원

 

샤보텐 보다 훨씬 저렴하죠?

맛도 아주 훌륭한 그런 맛집 인정!!

 

앞으로 돈까스 먹고 싶을땐  이곳 고메돈까스로 와야겠네요!!

 

그리고 다음엔

피자 스파게티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졌습니다.

 

분명 맛이 좋을듯.....

 

계양 맛집 추천!! 고메 돈까스

 

고메정식은 다 먹었으나,,,

왕돈까스는 양이 어마어마 하다보니 2조각 남겼네요!!

 

너무 맛있어서 꼭 먹고 싶었었는데...

도저히 배가 불러서 못먹었습니다.

 

이해해주세요!!

 

인천 계양 맛집 고메돈까스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으며,,

주차도 편하고,,,

직원분들 친절하시며,

 

맛까지 훌륭한 가성비 좋은 맛집이라 추천드립니다!

 

한번도 안가보셨다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