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수제비와 국수를 맘껏 먹어도 가성비 너무 좋네요. 계양구청 맛집 추천 국수골목

by 모두바바 2023. 6. 22.
반응형

국수와 수제비가 맛있다는 계양구청 근처 국수골목입니다. 지인과 함께 방문했는데, 얼마나 맛있는지 자세히 리뷰해 보도록 할게요.  저는 비빔국수 곱배기와 수제비 먹었는데, 가격이 참 착하더라고요. 요즘 물가가 다 올라 이정도 가격에 맛집이 드문데 계양구청 근처에 있는 국수골목은 맛과 가격 다 잡은 착한 맛집이었네요. 내돈내먹이며, 광고아닙니다.

 

계산동 국수골목

 

국수골목 매장입니다.

국수 전문점이며,

저녁 늦은 시간이었음에도 손님이 많았네요.

 

국수맛집 추천

 

비빔국수 6,000원에

곱배기 추가했으며,

바지락 수제비 7,500원 입니다.

 

가격이 참 착하네요.

 

계산동 국수골목

 

손님들이 나가셔서 몇 컷 내부 찍어봤습니다.

 

기본 반찬은 2가지라 조금 아쉬웠지만,

맛은 좋았었던것 같아요.

 

< 비빔국수 곱배기 >

국수 맛집 추천 계산동 국수골목

 

곱배기라 양이 많긴 하네요.

그리고 비주얼도 좋은데, 

맛은 어떨지?

 

계양경찰서 맛집 국수골목

 

와 ~ 비빔국수는 일단 너무 맛있네요.

매콤한게 제 입맛에 딱 맞는것 같아요.

 

국수도 아주 잘 삶아졌고,

양념도 엄청 맛있습니다.

 

망향국수와 약간 비주얼이 다르긴 하지만,

이곳 국수 골목도 맛있네요.

 

< 바지락 수제비 >

계양경찰서 수제비 맛집 국수골목

 

바지락 수제비는 뭐 야채 몇 가지와 바지락이 있는데,

반죽이 훌륭합니다.

 

쫀득쫀득한게 수제비 맛집이네요.

 

국수골목이 국수맛집인줄 알았는데,

수제비도 무척 맛있습니다.

 

국수 수제비 맛집 추천

 

정말 말끔하게 다 먹었네요.

 

총평을 하자면 비빔국수는

- 면빨도 찰지고 맛있으며,

먹을때마다 입이 매콥한게 매운거 좋아하시는분은 아주 좋아하실듯합니다.

 

그렇다고 못먹을 정도로 매운건 아니니 넘 걱정마세요.

 

그리고 바지락 수제비는

- 반죽이 얇고 쫀득해서 맛있어요.

물론 육수도 맛있습니다.

 

그래서 비빔과 수제비를 함께 먹으니 입안이 좀 낫더라고요.

 

비빔은 다른 국물이 있는 메뉴와 함께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계산동 국수 수제비 맛집 국수골목

 

비빔국수의 비주얼이 넘 좋죠?

비주얼 만큼이나 맛도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먹고 싶으면 방문할것 같아요.

 

그리고 국수골목 근처 계양경찰서 건너편에 있는 양촌 화로구이라고 맛집이 있는데 그 양촌화로구이 비빔냉면 리뷰입니다.

 

혹시 냉면 좋아하신 분들은 계양경찰서 바로 건너편에 있으니 한번 드셔보세요. 

 

고기전문점이라 냉면도 아주 맛있습니다.

 

 

[인천 계산동]계양구청 계양경찰서 근처 맛집 양촌리 화로구이 냉면도 맛집입니다. (tistory.com)

 

[인천 계산동]계양구청 계양경찰서 근처 맛집 양촌리 화로구이 냉면도 맛집입니다.

안녕하세요^^ 계양경찰서 건너편에 양촌리 화로구이라고 있는데... 고등어 조림이 정말 맛있는 맛집이 있거든요!! 그곳에서 얼마전 냉면을 한번 먹어봤었는데... 와~ 너무 맛있는거에요^~ 그래서

everybaba.tistory.com

 

비주얼 좋죠?

물냉도 맛있어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