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박 캠핑 바바

[스탠리 워터저그 7.5L] 캠핑 낚시 필수용품 스탠리 워터저그 소독방법.

by 모두바바 2021. 7. 22.
반응형

작년부터 캠핑을 다니기 시작했는데 워터저그 제품은 꼭 있어야겠더라고요! 그래서 여러 워터저그 제품들을 눈팅하다 얼마 전 스탠리 워터저그 7.5L 제품을 해외 직구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고릴라 캠핑등을 다녀봤지만 스탠리 워터저그 품절이 많아서 기다리기가 조금 어려워 시간이 소요되더라도 해외 직구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스탠리 워터저그


일단 결합을 시켜봤는데.. 누구나 다 할수 있을 만큼 쉬운 것 같아요^^ 어때요 예쁜가요? 차박을 갈 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대부분 사람들이 스탠리 워터저그 하나씩은 가지고 계시더라고요!! 얼마나 좋을지 조만간 사용해 보겠지만, 첫인상은 아주 맘에 듭니다.


스탠리 워터저그


보통 스탠리 워터저그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손잡이를 우드로 교체하거나. 물이 나오는 부분을 수도꼭지 손잡이로 교체들을 하시는데... 저는 아직 사용 전이라 고민해보고 있습니다.

스탠리 워터저그


구성품도 아주 간단하고, 결합하는것도 너무 간단해서 누구라도 쉽게 결합하실 수 있을 거예요^^ 근데 결합해서 눌러보니 수도꼭지로 교체하는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ㅎㅎㅎ


스탠리 워터저그 수도꼭지 결합


어떠세요? 무지 간단하죠? 이게 손에 컵을 들고 물을 받는게 쉽지가 않겠는데요... 특히나 아이들이나 여성분들은요~~ 그래서 일반 수도꼭지로 바꾸나 봅니다. 한손엔 컵을 들고 한손으론 물 펌프를 눌러주고.... 이거 쉽지 않네요 ㅠㅠ

저도 조만간 수도꼭지로 교체해야 할까 심각하게 고민해 보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교체하는 이유가 있군요 ㅎㅎㅎ

스탠리 워터저그


해외직구로 6만원 후반대 금액으로 구매했고요~ 1주일 정도 걸렸습니다.

고무 밀폐 통풍구 설계로 물이 세어나갈 걱정이 없으며, 뚜껑을 편리하게 열고 닫을 수 있어서 사용하는데 상당히 편할 듯해요!!

스탠리 워터저그 보냉 시간은 대략
13시간 정도이며,

얼음과 함께 사용하시면 약 60시간가량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캠핑뿐만 아니라 낚시 필수용품으로 추천드려요^^

스탠리 워터저그


뚜껑을 열고 닫는 게 상당히 간단하고, 확실히 압착이 되는 느낌이 있어서 거의 완벽하게 밀폐가 되는 것 같더라고요!!

스탠리 워터저그 소독방법은
- 미지근한 물을 붓고 식초와 베이킹소다를 넣어 30분가량 가만히 놔두신 후, 소독 물을 버리시고 깨끗이 씻어 사용하시면 사용하는데 문제없다고 합니다.

저는 과일 씻을 때도 식초와 베이킹 소다를 이용하는데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만큼 잘 씻겨지는 것 같았습니다.

스탠리 워터저그



워터저그를 사용하실 때는 윗부분의 꼭지를 오픈해서 사용하세요~~ 유속이 빨라져 물이 더 잘 나옵니다.
그리고 사용 후에는 꼭 닫아 주셔야 얼음이 오래 유지되니깐 꼭 사용 후엔 닫아 주세요^^

스탠리 워드터그


스탠리 보냉병 클래식은 몇 개월 전에 구입한 제품입니다. 두 제품이 함께 있으니 정말 든든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