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인천 계양구 세종병원 근처 죽전문점 죽이야기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모두바바 2022. 5.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인천 계양구 세종병원을 갈 일이 있었는데 죽을 먹어야겠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보니 근처에 죽집이 없어서 이걸 어쩌나 하고 있는데.. 세상에 세종병원 2층에 죽이야기라는 죽 전문점이 있다고 그러더라고요!! 이게 웬 떡!! 그래서 다행히 외부로 나가지 않고 병원에서 바로 맛있는 죽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내돈내산이며 광고 아닙니다.

 

죽이야기

 

그럼 그렇지 이렇게 병원에 다 죽집이 있겠죠?

저는 본죽만 찾고 있었으니...

당연히 없죠!!

 

이렇게 세종병원 2층에 죽가게가 있었네요^^

병원 밥이 맛이 없거나, 환자 면회 왔을 때 이런 곳에서 죽을 사다 주면 엄청 좋아할 것 같은데요!!

 

죽이야기

 

죽 전문점 답게 메뉴가 엄청 많아요!!

죽뿐만 아니라 식사류 밥 종류도 많은 것 같습니다.

 

영양죽도 많고,

동지 팥죽도 있으며,

누룽지탕도 있을 정도로 죽 전문점 이네요!!

 

세종병원 죽가게

 

식사시간 전이라 손님이 저밖에 없네요~

상당히 넓고 엄청 친절하세요!!

 

통유리에서 들어오는 햇살 덕분에 내부가 정말 밝아요!!

보통 우리가 알고 있는 본죽 가게들과 비교해 보면 죽이야기가 엄청 큽니다.

 

죽이야기 메뉴

 

메뉴판을 다 올리지 않았지만,

야채죽 8,000원부터 ~ 보양죽까지 가격대 별로 다양한 죽 메뉴가 있습니다.

 

죽이야기

 

짜잔!

나왔네요^^

 

일 하신 분이 야채죽을 추천해 주셔서 이걸로 주문했습니다.

 

야채죽이며,, 가격은 8,000원!!

 

세종병원 죽가게

 

비주얼이 본죽과는 많이 다르더라고요!!

쌀 알이 보일 정도로 느낌이 다릅니다.

 

양도 상당히 많으며,

갓 지은 죽이라고 하더라고요^^

 

죽이야기

 

입맛이 없거나,

금식이 끝나면 이렇게 죽을 먹어야죠!!

 

상당히 신선한?

그런 느낌이에요~~

 

죽이야기

 

쇠고기 장조림과 단무지, 그리고 김치가 있으며,

다른 죽집처럼 동치미도 나옵니다.

 

동치미도 맛있네요^^

개인적으로 동치미는 본죽보다 맛있는 듯...

 

세종병원 근처 죽가게

 

음~~

확실히 본죽과는 식감과 맛이 완전 다르네요!!

 

맛과 향  모두 본죽과 다릅니다.

 

본죽도 죽이 맛있잖아요!!

 

죽이야기는 처음 먹어보는데... 기본적으로 맛이 좋아요!!

 

건강한 맛이라고나 할까요?

장조림도 맛있고...

 

본죽은 명태 초무침 같은 거 진짜 맛있는데...

죽이야기는 단무지.. 김치.. 장조림 이렇게 나오네요!!

 

죽이야기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남김없이 싹싹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어보는 갓 지은 신선한 죽이라고나 할까요?

아주 맛있었습니다.

 

혹시 세종병원 방문하신다면 여기저기 죽 가게 힘들게 찾지 마시고...

 

2층에 죽이야기 방문해 보세요!!

 

맛있고, 친절해요~~

 

세종병원 죽집

 

동지 팥죽도 있고,,,

바다 치즈 죽... 

보양죽등..

 

정말 죽 종류가 많고,,

가격도 상당히 합리적이었습니다.

 

죽이야기 한번 드셔 보세요^^

이상 광고 아니며, 내돈내산 죽이야기 솔직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