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 천추채관 런치 코스 ]계양구 중국요리 맛집, 계양구 중국 코스요리 전문점,계양구청 근처 중국 코스요리 전문점 내돈내산 리뷰!!

by 모두바바 2021. 4. 23.
반응형

제가 일 때문에 중국요리 전문점을

자주 다녔었는데

천추채관 처럼 맛있는 중국집은 별로 못 봤던 것

같아요!!

 

짬뽕부터, 짜장면, 그리고 잡채밥,

탕수육 등 정말 맛없는 요리가 하나도

없었어요!!

 

( 광고 절대 아닙니다 )

 

오늘은 계양구청 근처 중국 코스요리 전문점

천추채관의 런치 코스 요리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맥도널드 바로 옆 건물인데 

2층에 있습니다.

점심때는 손님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저희는 천추채관 런치코스를 준문 했고요

가격은 1인당 18,000원입니다.

런치 코스는 평일 오전 11시 ~ 오후 2시까지만 

가능하다고 메뉴판에 쓰여있더라고요!!

 

일단 런치 코스의 메뉴는

1. 누룽지탕.

2. 깐풍기.

3. 탕수육.

4. 고추잡채 / 꽃빵.

5. 식사 ( 짜장, 짬뽕 택 1 )

그리고 후식!!

 

1인당 18,000원!!

 

첫 번째 코스요리는 누룽지탕!!

 

 

3인을 시켰고요~~

세명이 먹을 정도의 적당한 양입니다.

 

 

 

 

음~ 역시 맛있어요!!

짜장면, 짬뽕 맛집답게 다른 음식도

맛있군요!!

 

 

 

 

제 지인들과 함께 먹었는데 처음엔 큰 기대는

없었던 것 같던데..

한입 먹자마자 음~~ 맛있네!!라고

얘길 하더라고요 ㅎㅎㅎ

 

중국요리는 느끼하다는 건 다른 가게 

얘기인 것 같네요

느끼 고소한맛 이라고나 할까요?

누룽지탕 합격!! 맛있어요^^

 

2번째 요리는 깐풍기!!

 

 

여기 천추채관은 튀김 요리도 잘해서 그런지

겉빠속촉의 정석대로 식감이 좋은 것 같네요~

고추를 함께 먹으면 무지 매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괜찮습니다!!

 

 

 

 

깐풍기가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 건가요?ㅎㅎ

 

매콤하고 달콤하며,

맛의 부족함은 정말 없는 것 같은데...

양이 좀 적은 게 아쉽더라고요!!

성인 3인이 먹으면 코스요리 끝날 때까지

배가 부를지? 그건 장담 못하겠어요!!

 

 

3번째 요리는 탕수육입니다!!

 

 

천추채관의 탕수육은

지난번에도 먹고 리뷰했었는데

먹고 깜짝 놀랐던 탕수육입니다!!

냄새도 나지 않고 고기 식감도 좋았으며,

소스도 새콤 달콤 맛있었어요!!

역시나 양이 조금 적긴 하지만, 맛은 만족합니다.

 

 

 

 

근데 천추채관은 탕수육이 부먹으로만 나오나

보네요!!

 

혹시 찍먹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미리 말씀해

보세요~~

제가 먹을 땐 항상 부먹만으로 나왔던 것 같아요!!

 

탕수육 고기도 부드럽고, 잡내도 나지 않으며,

맛도 좋았습니다.

 

세 번째 음식은 고추잡채/꽃빵입니다!!

 

 

꽃빵은 1인당 1개입니다.

 

고추잡채의 양은 나쁘진 않은데..

꽃빵이 하나라 좀 아쉽더라고요!!

 

 

 

 

음~~ 역시 맛이 훌륭해요.

꽃빵은 다른 곳과 별다른 차이는 없지만

고추잡채의 맛이 과하지도 않고,

꽃빵과 함께 먹으면 딱!! 좋을 정도의

양념과 식감이 좋았던 것 같아요!!

 

천추 채관이 중국 코스 요리도 잘하는

집이 맞네요!!

 

 

 

 

누룽지탕부터 ~ 고추잡채까지!!

어느 요리 하나 맛이 없는 게

없네요~~

 

 

서울 유명한

몇몇 중국 코스요리 전문점과 비교해도

전혀 밀리지 않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요리가 다 나오면 식사로 짜장면/짬뽕 

택 1 할 수 있으며, 전 짜장면을 선택했어요~

 

 

 

 

 

양은 정말 적어요~~

단품 메뉴 짜장면은 양이 더 많은데..

요리다 보니 그냥 몇 젓가락 정도 나와요~

 

코스요리니깐 뭐~~ 어딜 가나 비슷하잖아요!!

 

 

 

 

맛은 두말하면 뭐하겠습니까?

정말 맛있는 짜장면입니다^^

 

삼선 짜장면도 먹어봤었는데....

역시 짜장면 맛집답게 그냥 짜장면도

정말 맛있어요!!

 

성인 2 ~3 젓가락 정도의 양이니

혹시 배가 안 부르신다면?

음~~ 혹시 추가 비용을 내도 단품으로

바꿔주실 수 있는지 물어보는 것도

좋을 듯해요!!

물론 가능할지는 모르겠지만요!!

암튼 저는 배가 부르지 않았어요!!

근데 다른 손님들과 함께 있어서 그냥 

모른 척했습니다 ㅎㅎㅎ

 

 

 

 

단품으로 먹을 땐 이런 음료는 안 줘요~~

코스요리를 주문해야 나오나 보더라고요!!

과일 주스 같은?

암튼 속이 느끼할 수 있으니 상큼한 음료로

마무리하라고 나오나 봐요!!

 

 

 

 

음료와 튀김 후식이 나오고...

튀김은 옥수수 맛은 나는데 썩~~ ㅎㅎ

맛없는것 보다는 굳이 맛있는 요리와 주스를

먹고 저걸 먹어야 하나? 싶었습니다.

그래도 리뷰를 해야 하니 한입만 먹어봤네요!!

 

 

 

 

옥수수 같은 게 보이네요^^

암튼 마지막 후식은 어떤 음식을 먹든

모든 손님한테 주는 후식입니다!!

 

천추채과 런치 코스를 리뷰해 봤는데요

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약간의 

한가지 아쉬운 점은 마지막 짜장면, 짬뽕 택1에서

볶음밥도 하나 더 추가해서 손님들의

선택 폭을 조금 더 넣혀 줬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암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광고 아니며,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