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부산 기장시장 아나고회,붕장어회 택배주문.기장시장 수목횟집 택배주문 후기~ 내돈내산 부산기장시장 맛집 [부산맛집추천]

by 모두바바 2021. 4. 29.
반응형

작년에

부산 방문했을 때 지인께서 사주셨던

포슬포슬한 눈꽃 아나고회가 너무 생각나서

인터넷으로 찾아보는데....

 

아... 글쎄 기장시장 아나고회 검색하니

예전에 먹었던 곳인지는 알 수 없으나

같은 느낌의 붕장어회가 있어서

바로 택배 주문했습니다.

 

저희는 주말에 먹을려고 목요일

밤에 주문했으며, 토요일 아침에 받아서

저녁 식사로 먹었습니다.

 

내돈내산 후기이며, 절대 광고 아닙니다!!

 

 

 

 

토요일 아침 택배가 잘 도착했습니다.

일단 주문은 네이버 블로그에서 주문을

받더라고요!! 

그래서 블로그 비밀 댓글로 주문했습니다.

 

 

 


꼼꼼히 잘 포장되어 사고 없이

무사히 도착했네요^^

감사해라!!

 

 

 

 

내용물은 물기 없이 포슬포슬한

"눈꽃 아나고회"

 

양배추 샐러드, 사장님이 직접 만든 초장,

된장 쌈장, 고추냉이, 고추와 마늘, 콩가루,

그리고 직접 기른 유기농 야채쌈.

 

 

 

 

고슬고슬하죠? 물기가 하나도 없어요!!

작년에 부산 기장 시장에서 먹었던

그 기장 아나고회 맛은 비슷했습니다.

와!! 대박^^

( 가게는 어느 가게인지 모름 )

 

정말 먹고 싶었었는데...

그땐 기장 시장도 난생처음

방문해보고 어리둥절해서 어느 가게 인지도

몰랐는데... 

 

일단 맛은 비슷하게 맛있는 가게라

다행입니다.

 

 

 

 

접시에 붕장어 회를 덜어서

적당량의 초장을 넣어서 비벼서

각종 쌈과 함께 먹으면 정말 꿀맛입니다.

이건 말로 설명이 안돼요!!

 

 

 

 

아나고회를 초장에 비벼 깻잎에 싸서

마늘과 고추를 올려 드셔 보세요!!

너~~무 맛있습니다.

 

이건 어느 가게에서 시켜도 비슷한 맛

일 것 같긴 한데...

암튼 뼈도 다 발라져 있어서, 가시 걱정 없이

그냥 막 드셔도 전혀 걸리거나 문제가

없어요!!

근데 이거 정말 너무 맛있는 거 아닙니까?

 

 

 

 

상추에 싸서 먹어도 맛있고...

깻잎쌈이든, 상추쌈이든 아무거나

맛있어요!!

 

회가 이렇게 맛있을 수 있나요?

너무 극찬이라 광고 아닌가?

하시겠지만,,, ㅎㅎㅎ

정말 광고 아닙니다.

 

부산 기장 시장 맛집 맞네요!!

 

부산 맛집들이 많잖아요~

기장 시장 아나고회 꼭 한번 드셔 보세요~~

후회 없을 선택이라 생각됩니다.

 

 

 

 

양배추 샐러드는

초고추장과 콩가루를 섞어 버무려

먹으면 되는데...

 

사실 이걸 몰라서

기장 수목 횟집에 전화를 했네요!!ㅎㅎㅎ

 

이렇게 버무려 먹으며, 또 다른 아나고회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시네요!!

 

 

 

 

아나고회에 콩가루와 초고추장에 버무린

양배추를 함께 먹어도 맛있고

씹는 식감이 워낙 좋고 씹을수록 고소해서

너무 좋았어요!!

 

참고로 붕장어(아나고)는 양식이 안되는 거

아시죠? 아나고는 아직 양식이 안돼서

자연산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생선 비린내 이런거 절대

안납니다!!

 

 

 

 

쌈은 2명이 실컷 먹고 이 만큼 남았어요.

양을 많이 넣어주셨습니다.

깻잎과 상추, 방아잎? 그리고 부추가 함께

들어 있었으며, 양은 3명이 먹어도 될 

정도의 양이었어요!!

 

부산 기장 시장 아나고횟집.

수목횟집에서 주문한 아나고회의 총가격은

아나고회 1kg 25,000원 , 그리고 택배 5,000원

쌈장 세트와 상추쌈 세트 풀세트 구성으로

7,000원 추가 요금 지불했어요!!

 

그래서 총 3만 7천원 결제했습니다.

 

블로그에 채소와 쌈장은 사장님이 직접

유기농으로 기르고, 초장은 직접 만들었다고

쓰여있더라고요!!

 

캠핑 횟감으로 미리 주문해 놓으면

좋겠네요!!

 

 

 

 

남김없이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2명이 먹기엔 적당하며,

3명이 먹기엔 조금 부족한 양이예요!!

주문하실 때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부산기장시장 아나고회 정말 맛있게

잘 먹었으며, 저흰 조만간 또 캠핑 갈 때 회

택배 주문할까 생각 중입니다.

쌈도 모두 씻어서 보내주셔서

굳이 씻을 필요는 없으며, 그냥 한번

헹굼만 하면 되니깐 야외에서

먹어도 좋겠죠?ㅎ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