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여행

화성 월문온천에서 온천도 즐기고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커피도 마셨어요!! 월문온천 근처 카페 로제.

by 모두바바 2023. 2.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 화성 월문온천에서 온천욕을 즐기고 왔었는데요..온천도 즐기고 대관령 동태탕에서 맛있는 식사도 하고 돌아오는 길에 로제카페라는 곳이 있어서 커피도 사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카페가 월문온천 입구 길가에 있어서 찾기 쉽고 가볍게 식사나 간식도 즐길수 있어서 무지 좋은것 같더라고요!! 물론 저는 테이크 아웃으로 커피 2잔 구입했습니다.

월문온천 근처 카페 로체

 

크죠?

1층과 2층 그리고 뒤쪽에 뜰도 있어요!!

 

저희는 온천 마치고 식사도 즐기고 집으로 돌아가는길에 카페로제에서 커피 2잔 테이크아웃 했습니다.

 

그러면서 여기저기 사진도 찍어 봤네요!!

 

카페로제

 

내부가 어떠신가요?

오전이라 손님이 없긴 했는데요

 

사장님이 여기 저기 나무랑 꾸미고 계시더라고요^^

 

정말 부지런한 사장님 같았습니다.

 

그리고 여기저기 아기자기하게 꽃이며, 나무며,

 

분위기 좋은 테이블과 여러 인테리어 소품들!!

 

아주 멋졌던 기억이 있었네요!!

 

경기 화성 월문온천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카페 로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있으며,,,

테라스도 있는것 같았어요^^

 

인테리어 요소들이 곳곳에 정말 많죠?

 

그리고 테이블도 멋스럽더라고요!!

 

그리고 곳곳에 나무며,,꽃들..

 

정말 대단한 정성이죠?

 

카페로제

 

차 종류도 많고,,

피자 같은것도 있었는데...

 

저는 바로 식사를 마치고 와서 커피만 주문했습니다.

 

카페로제

 

먹음직스런 케익과 여러 쿠기들..

그리고 피자와 샐러드, 티라미수,

샌드위치등이 있었으며,

 

충분히 식사도 가능하겠더라고요!!

 

카페 로제

 

커피 기다리는 동안 뒤에도 한번 나가봤더니...

 

와,,

개울가도 있고,,

그네 의자,,,그리고 테이블도 있었으며,

 

여름에는 이곳에 앉아 자연도 구경하고 물소리도 들으며 차를 즐기면 절로 힐링이 되겠더라고요!!

 

분위기 정말 좋았고,,,주변이 어찌나 깨끗하던지..

 

사장님이 정말 부지런한분인것 같았습니다!!

 

아참..

2층은 사진은 없네요^^

못찍었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ㅎㅎ

 

카페로제

 

카페로제에서 주문한 라떼와 아메리카노 맛있게 잘 마셨네요!!

 

이번에 처음 방문해본 월문온천!!

너~~무 좋았거든요^^

 

앞으로 종종 방문할건데요...

방문때마다 커피 생각날땐 월문온천 근처 카페 로제에서 또 마실것 같아요!!

 

이상 월문온천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소식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월문온천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카페 로제.

 

월문온천에서 온천도 즐기고,,

근처 카페로제에서 커피도 한잔 하시면서 

힐링받아 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