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여행

[서울 김포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 유럽풍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대형 카페 김포카페드첼시.

by 모두바바 2022. 10.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김포에 유럽풍의 멋진 카페가 있다고 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카페드첼시라고 정말 이렇게 큰 카페는 저도 처음이었던것 같네요!! 카페 내부 뿐만아니라 분수대가 있는 정원 그리고 카페 뒤 테이블에서 보는 노을... 게다가 멋진 풍경까지!! 뭐 하나 빠지는것 없는 멋진 카페라 연인분들.. 또는 가족분들의 좋은 추억이 되지 않을까 싶어 소개해 드립니다. 내돈내산 이며, 광고 아닙니다^^

 

카페드 첼시

 

저는 태어나서 이렇게 큰 카페는 처음입니다.

내부는 어떨지 더 궁금한데...

 

들어가기전부터 정원에서 발길이 멈춰져 한참 구경하다 내부로 들어갔네요^^

 

김포 가볼만한 카페 추천!!

 

서울근교 가볼만한 카페로 적극 추천드립니다.

와~ 너무 예쁘네요^^

 

김포가볼만한곳 추천!! 카페드첼시

 

내부도 엄청 큰데....

야외에도 테이블이 많아요!!

 

건물 바로 앞에도 있으며,

건물 뒤쪽 언덕위로  올라가면 또 테이블이 있습니다!!

 

김포 카페 추천!! 카페드 첼시

 

유럽풍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정원입니다.

정원카페라고도 하더라고요^^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겠죠?

 

카페드 첼시

 

진짜 잘 가꿔놔서 그런지..

구경하는 재미가 있고,,,차와 음식을 먹기도 전에 맘을 뺐겨버렸네요!!

 

카페드 첼시

 

정원을 지나 계단을 올라가면

산과 노을을 볼수 있는 야외 테이블도 있습니다.

 

김포 카페 추천!! 카페드 첼시

 

건물 뒤편 언덕 야외 테이블인데

공기도 좋고, 산과 숲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카페드 첼시

 

카페드 첼시 건물 보이시죠?

주변이 아주 잘 가꿔논 정원 같은 느낌이랄까요?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카페드 첼시

 

오래 앉아 있었더니...

이렇게 노을도 볼수 있었네요^^

 

산도 보이고 공기도 무척 좋았습니다.

 

< 카페드첼시 내부 >

카페드 첼시

 

와~

규모가,,,

어마어마 하네요^^

 

이렇게 큰 카페는 난생 처음입니다.

내부 구경만으로도 즐거울 정도였네요^^

 

중간중간 꽃과 나무로 장식되어 눈과 맘에 편안 합니다.

 

카페드 첼시

 

예쁘죠?

물론 조화겠지만,

나무들이 많아요^^

 

 2층도 그렇고요!!

 

김포 가볼만한곳 추천!!

 

카페가 크기만 큰게 아니라...

내부도 잘 꾸며져 있습니다.

 

카페드 첼시

 

통창들로 되어 있어서

시야가 아주 편하고 좋았습니다.

 

( 2층에도 야외 테라스가 있습니다. )

 

카페드 첼시

 

각종 빵과 과자, 음료, 파스타, 피자등...

메뉴가 아주 많아요^^

 

오후 4 ~ 5 시 쯤이라..

빵은 몇 가지가  솔드아웃 되어서 아쉬웠었습니다.

 

카페드첼시

 

< 리코타 치즈 피자 와 커피 >

서울근교 카페 추천 카페드 첼시

 

구경을 하고 난후 출출해져서

리코타 치즈 피자를 주문했는데...

 

와~ 

피자도 맛있었네요^^

 

커피도 솔직히 별다방 보다 맛있었습니다.

 

서울 근교 가볼만한곳 카페드 첼시

 

진짜 꿀맛이었네요!!

이런곳은 먹으러 오는게 아니라 구경하러 오는줄 알았는데..

 

피자와 커피 맛도 아주 훌륭했었습니다.

 

김포가볼만한 카페 추천 카페드 첼시

 

혹시 서울 근교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를 찾으시거나 멋진 카페를 찾으신다면 

 

카페드 첼시 추천드려요^^

 

저는 아주 만족했으며,, 

또 방문 의향 충분히 많아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