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생활 용품 리뷰

가산 w몰 아디다스 오리지널 할인매장. 서울 아디다스 상설할인매장 내돈내산.

by 모두바바 2021. 9. 12.
반응형

요즘 제가 운동한다고 가산디지털단지  W몰 아디다스, 나이키 할인매장을 자주 방문하고 있네요^^ 항상 갈 때마다 사고 싶은 게 많아 무척 고민이 됩니다. 오늘도 가산 W몰 아디다스 추가 30% 할인 행사를 한다고 하여, 사람들이 많이 몰려 상품들이 많이 없어질까 서둘러 가보았습니다. 몇몇 제품은 추가 할인까지 적용받아 정말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가산 W몰 아디다스 할인매장

 

가산 W몰 아디다스 상설 할인매장 내부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 걸어 놨습니다. 참고 하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가산 W몰 아디다스 할인매장을 알게 된 후부터는 일반 스포츠 용품 매장에서 구입을 못하겠어요!! 너무 비싸게 구입하는듯한 느낌이 들어 도저히 지갑이 열리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필요할 때마다 W몰 상설 할인 매장을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일단 기본 할인을 많이 하는 것도 있지만, 날짜를 잘 맞춰가면 저처럼 추가 20 ~ 30% 더 할인을 받아 정말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도 있거든요!!

 

아디다스 상설 할인매장

 

일단 아디다스 오리지널 운동화입니다!!

 

이 오리지널 운동화의 원래 가격은 109,000원인데... 상설 할인매장이라 기본 70% 할인받고, 오늘 추가로 30% 추가 할인받아 총 22,800원에 구입했습니다. 영수증은 아래 사진에 있어요^^

 

이게 말이 되는 가격인가요? 

 

아디다스 오리지널 운동화가 22,800원!! 

보세 운동화보다 더 저렴한 것 같아요^^

와 ~~ 보자마자 뒤도 안 돌아보고 구입해 버렸습니다.

 

W몰 아디다스 상설 할인매장

 

오리지널 운동화 할인 내역은 아래 영수증에 있어요^^

 

전체적인 모습을 영상으로 찍어 봤네요!!

 

아디다스 오리지널 할인매장

 

정말 득템 했네요!! 

오늘은 운동화를 구입하러 간 건 아니지만,  그냥 가져가라고 적혀 있는 것 같아서 바로 구입해 버렸습니다.ㅎㅎㅎ

 

서울 아디다스 할인매장

 

아디다스 오리지널을 구입할 수 있는 가산 W몰!!

 

또 하나 더 구입한 건 상의인데요^^ 핸드폰 카메라가 조금 아쉬워 색감이 제대로 표현은 안됐지만, 진짜 이건 와~~ 실제로 매장에서 보면 색감도 예쁘고 디자인도 너무 예뻤어요.

 

트레이닝 바지와 입어도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서울 아디다스 오리지널 할인 매장

 

가격은 99,000원인데.. 60% 할인받고, 또 추가로 30% 할인받아서 27,700원에 구입했습니다!!

 

너무 저렴한 것 같아요^^ ㅎㅎㅎ

 

오늘 추가로 30% 할인 행사를 한다고 해서 왔더니 득템하고 갑니다.

 

갈때마다 상당히 저렴하게 물건을 구입하거나 또는 사이즈가 없어서 구입 못하고 올때도 있었는데... 오늘은 운이 좋았습니다!!

 

아디다스 상설 할인매장

 

아디다스 오리지널 운동화와 상의 두개 합쳐 47,975원!! 정말 트레이닝 바지 하나 값도 안되는 가격으로 두개씩이나 구입하고 왔습니다!!

 

아직 입어보진 않았지만, 딱 봐도 너무 예쁠 것 같아요^^

 

아래 링크는 가산 W몰 아디다스 할인매장 내부 모습입니다.. 궁금하신 분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

 

감사합니다!!

 

가산디지털단지 W몰 아디다스 할인매장에 다녀왔습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 할인받아 구입하기!! (tistory.com)

 

가산디지털단지 W몰 아디다스 할인매장에 다녀왔습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 할인받아 구입하기!

저는 옷이 필요하거나 악세사리등이 필요할땐 거이 대부분을 가산디지털단지에서 해결합니다. 할인해사도 많이 하고, 잘만 구입한다면 정말 예쁘고 좋은 상품을 무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everybab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