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생활 용품 리뷰

호텔수건 테리파머 200g. 신혼부부 수건 추천. 테리파머 수건 교체 주기는? 호텔 수건 접는방법!! 아기 돌, 결혼 답례품 수건추천!!

by 모두바바 2021. 9. 16.
반응형

처음 결혼하고 구입했던 수건이 바로 테리파머 수건이었는데요!! 수건 교체 주기를 모르고 그냥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점점 수건의 색이 변하고 있어서 다시 테리파머 수건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테리파머는 호텔 수건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다는데... 신혼부부용 수건으로 추천드리고, 호텔 수건 접는 방법 등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호텔 수건 테리파머 200g

 

테리파머200g 10장 구매했습니다!!

테리파머 내돈내산이며, 광고 아닙니다^^

 

제가 신혼 때 쓰던 수건이 테리파머 수건인데... 색도 많이 변하고 해서 새로 구입했어요!!

 

테리파머 200g 수건 10장에 26,900원!! 

 

아주 저렴하진 않지만, 퀄리티에 비하면 굉장히 괜찮은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그동안 사용했던 테리파머 수건도 3~4년 사용했습니다..ㅎㅎㅎ

 

호텔수건 접는법 테리파머

 

수건의 사용 주기가 6개월 ~ 1년 정도가 적당하다는데... 저희 집은 3~4년 사용했습니다.ㅎㅎㅎ

 

근데 아직도 물기 흡수가 상당히 잘되고 있어요!!

 

테리파머 수건은 호텔 수건 고중량 무형광 타월입니다.

 

무형광 수건 추천!!

 

테리파머 수건은 까다로운 생산 라인과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게 되어 스위스, 캐나다,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위스, 일본, 덴마크, 브라질, 남아공 등 전 세계적으로 수출하고 있는 7성급 호텔 수건 브랜드라고 공식 샾에 적혀 있더라고요!!

 

유럽 환경인증 마크를 인증받아 안정성을 입증받았으며, 공신력 있는 인증기관의 제품 적합성, 무형광 인증받았습니다.

 

이 정도면 안전하죠?ㅎㅎㅎ

 

무형광 수건에 환경인증까지...

알레르기가 있거나, 우리 아이들이 사용해도 전혀 문제가 없겠는데요!!

 

촉감도 상당히 고급지고, 집에서 사용할 수건으로 아주 적당하다는 생각을 자주 하게 되네요!!

몇 년이 지나도 아직 물 흡수에 큰 변함이 없는 것 같습니다.

 

호텔수건 접는법

 

테리파머 세탁했습니다.

 

호텔 수건 접는 법을 한번 보여드릴게요!!

 

정말 간단하고 보관하기도 편합니다!!

 

호텔 수건 접는법

 

대충 접어봤는데... 어떠세요? 진짜 간단하죠?

일단 저희는 몇 년째 이렇게 접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테리파머 수건은 아기 돌 답례품이나, 결혼 답례품으로 많이들 하시더라고요!!

 

두껍고, 가벼우며, 물 흡수가 좋은 수건을 찾으신다면, 품질 대비 가성비 좋은 테리파머 수건 추천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호텔 수건 테리파머 내돈내산이며, 광고 아닙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