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계산동 맛집]돼지갈비 맛집 계산동 이학갈비 포장해서 집에서 먹어도 맛있을까?

by 모두바바 2022. 1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동안 먹어봤던 돼지갈비중 손가락에 꼽힐 정도로 맛있었던 이학갈비!! 저도 많이 좋아해서 여러번 먹어봤으며 리뷰도 몇번 했었는데요... 그럼 돼지갈비 맛집인 이학갈비가 매장에서가 아닌 집에서 포장해서 먹어도 맛있을지 궁금해서 한번 구매해 봤습니다. 내돈내산 이며, 광고 아니니 솔직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계산동 이학갈비 포장

 

계산동 이학갈비 매장에 가서 직접 포장해 왔습니다.

포장을 하면 30% 할인 혜택이 있더라고요^^

 

매장에서 먹으면 1인분에 21,000원인데...

30% 할인 2인분 포장해서 29400원에 포장했습니다.

 

계산동 돼지갈비 맛집 이학갈비 포장

 

2인분의 양입니다.

실제 매장에서 먹으면 숯불에 여러가지 맛있는 반찬도 많이 나오지만,,,

 

포장은 그냥 딱 돼지갈비만 있어요!!

 

계산동 맛집 이학갈비 

 

실제 2인분 양입니다.

2번 구웠는데...

양이 아주 적지는 않아요!!

 

매장에서 숯불에 구워 먹으면 엄청 맛있는데...

집에서 팬에 구우면 어떤 맛일지?

매장에서 먹던 그 감칠만 나는 돼지갈비 맛이 날지 정말 궁금하더라고요^^

 

일단 구울때 냄새는 합격!!

매장에서 먹던 그 향이 나네요 ㅎㅎ

 

계산동 돼지갈비 맛집 이학갈비 포장

 

이게 돼지갈비가 양념이 있잖아요?

그게 있어서 그런지 일단 굽기가 쉽지가 않네요ㅠㅠ

 

돼지갈비가 익을때 까지 뒤집고 하는데...

양념이 타버리니깐 이거 팬에 구워서는 안될듯...

 

집에서 숯불에 구울수도 없고,,,

이건 좀 아쉽네요 ㅠㅠ

 

이학갈비 포장

 

이게 옆에서 딱 붙어서 잘 구워 봤지만,

타버리네요 ㅠㅠ

 

타기전에 꺼내려니 고기가 덜 익혀지고,,,

난감하더라고요.

 

제가 고기를 잘 못굽고 그러진 않은데...

나름 잘 구우는 스타일인데...

아쉽습니다.

 

계산동 맛집 이학갈비

 

실제로 매장에서 먹으면 숯불에 훨씬 더 먹음직 스럽게 구워지는데...

 

역시 집에서 팬에 굽는건 한계가 있는듯...

 

그래도 일단 조금 타긴 했지만,

먹음직 스럽게 잘 구워지긴 한것 같네요.

 

탄 부분은 가위로 잘라서 떼버렸습니다.

 

이학갈비

 

일단 밥에 그냥 올려서 먹어봤는데...

맛있네요^^

 

집에서 먹어도 나쁘지 않은듯합니다.

 

물론 매장에서 숯불에 구우면 훨씬 더 맛있었어요!!

 

계양구 맛집 이학갈비

 

집에 깻잎 장아찌가 있어서 함께 먹어봤는데...

역시나 엄청 맛있네요!!

 

이번에 처음으로 돼지갈비 맛집인 이학갈비의 돼지갈비를 포장해서 집에서 구워 먹어봤는데...

 

물론 매장에서 먹는게 훨씬 맛있긴 하나,,

이렇게 30% 할인된 가격으로 집에서 먹는것도 나쁘진 않은듯 했습니다.

 

맛있게 잘먹었고,,,

 

다음엔 집에서 또 먹을수 있을지 고민이 되긴 했습니다.

 

일단 설거지가 많고,,

갈비가 팬으로 구워 조금 타서 아쉬웠었습니다.

 

그리고 이왕 맛있게 먹는거...정상가격 지불하고 매장에서 먹고 싶네요!!

 

매장에서 드시면 반찬과 장아찌등 여러 좋은점이 더 많은듯해서,,,

 

다음엔 매장에서 먹으려 합니다 ㅎㅎ

 

이학갈비

 

2인분에 30% 할인받아

29,400원에 포장했습니다.

 

내돈내산이며,

광고 아닙니다^^

 

계산동 맛집 돼지갈비 맛집 이학갈비.

 

계산동 돼지갈비 맛집인 이학갈비!!

포장해서 먹어봐도 맛있고,

양도 나쁘지 않아,,, 좋았지만,

집에서 먹기엔 조금 번거뤄워 아쉬웠습니다!!

 

다음엔 매장에서 먹는걸로...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