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감기에 좋은 차. 힘가네 정읍 쌍화차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모두바바 2022. 12. 16.
반응형

요즘 갑자기 감기가 심하게 와서,,, 몸도 보호하고, 감기도 좀 빨리 나으라고 뭘 먹으면 좋을까 고민하다 쌍화차가 좋을것 같아 여러곳을 검색해 봤는데... 재료와 전통 그리고 정성등등 여러 내용을 보고 힘가네 정읍 쌍화차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힘가네는 주장하지 않고 증명을 한다네요... 일단 10포 주문해봤습니다. 맛과 느낌이 어떨지 솔직후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읍 쌍화자

 

10포 인데... 박스가 좀 크네요^^

가격은 28,800원 인데...

조금 비싼것 같아 망설이긴 했지만,

그래도 믿고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감기예방에 좋은 차 추천 함가네 정읍 쌍화차

 

1포에 100ml x 10포 입니다.

 

하나를 만들어도 제대로 만든다고 적혀있더라고요!!

 

힘가네 쌍화차는 국산 숙지황을 정성껏 듬뿍 우려다고 적혀 있었습니다.

 

쌍화차 추천

 

힘가네 정읍 쌍화차가

◆ 다른 보통 쌍화차보다 3배가 진하다고 합니다.

- 국지황을 아낌없이 넣어서 그렇다고하네요.

 

- 종이컵 1컵 분량의 물만큼 희석한뒤 마시면 좋다고 하네요!!

( 그냥 마실려니 조금 찐했습니다 )

 

- 300ml 물통에 쌍화차를 1포와 물을 채운뒤 하루종일 한두입씩 주기적으로 섭취하면 좋다고 합니다.

( 저도 그렇게 마시고 있네요 )

 

◆ 진하게 드시고 싶으시다면 물을 섭취하지 많고 그냥 섭취하셔도 된다고 하네요!!1

 

힘가네 정읍 쌍화차

 

그리고 힘가네 정읍 쌍화차는 

◆ 당을 일절 넣지 않는다고 합니다.

- 당 관리에 영향을 주는 설탕을 하나도 넣지 않은 쌍화 진액입니다.

 

- 달게 드시고 싶으신 경우 기호에 따라 가정에 있는 설탕이나 꿀, 조청 등을 원하시는 양만큼 넣으신 뒤 드시면 좋다고 하네요!!

 

힘가네 정읍 쌍화차

 

힘가네 정읍 쌍화차는

◆ 고명과 잘 어울린다고 합니다.

- 컵에 따라 전자렌인지로 데운뒤 쌍화차 위에 생계란을 얹혀 드시면 좋다고 합니다.

 

- 또한 가정에 있는 아몬드, 호두, 대추, 밤 같은 견과를도 쌍화차에 올려 드시면 맛이 어울리고 좋다고 적혀 있었습니다.

 

힘가네 쌍화차

 

일단 저는 컵에 따라서 진액 그대로 한번 마셔봤었는데...

확실히 진하고,,,

달달한 인위적인 맛은 느껴지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물을 컵 가득 넣어서 전자레인지에 

1분 15초 정도 데운후  텀블러에 넣고 반나절에 하나씩

그러니깐 하루에 2포 정도 마시고 있습니다.

 

건강한 차 추천 힘가네 정읍 쌍화차

 

현재 3일정도 마시고 있는데...

현재 감기에 걸린 상태라 그런지... 기침이 좀 덜하긴 한것 같네요!!

 

일단 약이라 생각하고 자주 마셔야 겠습니다.

 

처음에 맛이 어떨지 몰라 1박스만 주문했는데...

조만간 1박스 더 구매할 예정입니다.

 

좋더라고요^^

 

절대 광고 아니며, 내돈내산입니다.

 

힘가네 정읍 쌍화차

 

그동안 쌍화차 하면 한의원이나 약방에 가서 주문해서 먹어야 한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집에서도 간단히 좋은 제품을 구매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번에 처음 구매해본 힘가네 정읍 쌍화차!!

아주 잘 먹고 있으며,

진하고 몸에 좋은 느낌이 드네요^^

 

앞으로 종종 주문해서 먹을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