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세척사과 미시마 품종 산지애 알뜰 못난이 사과, 흠집사과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모두바바 2022. 12. 10.
반응형

여러분들 혹시 산지애 사과라고 아시나요? 특별히 맛있고 당도가 좋아서 저도 가끔 구매해서 먹고 있는데요. 다른 사과보다 조금 비싸고 부담스러울순 있지만 한번 맛보면 다시 생각나는 사과!! 바로 산지애 사과입니다. 저도 평소에 사과 자주 먹다보니 가까운 시장에서 구입하거나 이번처럼 산지애 흠집사과를 구입해서 먹고 있습니다. 세척사과라 더 편하고 맛있는 산지애 사과 한번 솔직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산지애 사과

 

미시마 품종이라고 합니다.

미시마 품종은 산지애 사과 중에서도 대표 품종이라 할 수 있는 미시마 품종은 부사계열의 사과로 사과 중 가장 늦은 10월 말 즈음 수확하는 만생종이라고 합니다.

 

새콤달콤하게 당도와 산도가 잘 균형잡혀 있으며, 과육이 단단하고 과즙이 많습니다. 그리고 저장기간이 길기 때문에 겨우내내 즐길수 있는 뛰어난 맛을 자랑하는 사과라고 합니다.

 

산지애 알뜰 못난이 사과 내돈내산

 

1박스구매했는데...

14 ~ 16개 정도 들어 있는것 같았어요!!

 

그리고 6단계로 씻어나온 세척사과라고 하네요~~

 

그래도 혹시 몰라 저는 집에서 식초로 몇번 씻었습니다.ㅎㅎ

 

예전에 구매했을땐 산지애 사과즙도 서비스로 들어 있었는데.... ㅠㅠ

 

오늘은 딱 사과만 있네요 ㅠㅠ

 

미시마 품종 사과

 

산지애 못난이 알뜰 흠집사과라고 해도 당도가 떨어지거나 그런건 절대 아니라고 합니다.

 

당도 선별해서 12brix 이상 이라고하네요^^

실제 단건 정말 달아요!!

 

하지만 1박스에 몇개 정도는 당도가 좀 떨어진것도 더러 있긴 합니다.

 

세척사과 산지애 사과

 

실제 사과 겉이 조금 흠집이 있지만,

속은 아무 문제 없습니다.

 

물론 아주 조금 흠집이 있을수는 있지만,

보기 불편하거나 그런 흠집은 아니니 걱정 마세요^^

 

미시마 품종 사과 산지애 사과

 

방금 깍은 산지애 사과는 

아쉽게도 안에 꿀이 뚝뚝 떨어지진 않네요ㅠㅠ

 

보통은 안에 꿀이 보이고 그러던데...

솔직히 이번 산지애 알뜰사과는 지난번꺼 보다 당도가 조금 떨어진듯한 느낌이 드네요..

 

 

이상하다...

그동안 먹었던 산지애 사과들과는 사뭇 다른 맛!!

이번껀 조금 아쉽네요.

 

산지애 알뜰 못난이 사과

 

산지애 알뜰 못난이 사과는

꼭지 부분이 조금 갈라짐이 있거나,

작은 점이 있거나,

살짝 짓눌리 자국이 있거나,

울퉁불퉁 개성있게 생긴 사과들입니다.

 

썩거나 그런건 절대 아니에요^^

 

산지애 사과

 

사과에는

비타민 C, 캴슘/철, 칼륨/인, 식이섬유, 비타민B1,B2등 영양분이 풍부하고, 특히 혈관 건강과 변비예방에 좋다고 합니다.

 

산지애 사과가

GS 홈쇼핑에서 여러해동안 판매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 상품이군요!!

 

실제 산지애를 한번 드셔보셨다면 

나중에 또 구입하게 될 정도로 굉장히 맛있는 사과인건 분명합니다.

 

산지애 알뜰 못난이 흠집사과 내돈내산

 

아직 산지애 사과를 한번도 안드셔 보셨다면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온전한 상품을 구입하면 조금 비싸니깐...

저처럼 흠집 알뜰 못난이 사과도 좋은 선택이 될수 있으니 한번 맛 봐보세요^^

 

이상 산지애 알뜰 못난이 사과 내돈내산 솔직후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