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생활 용품 리뷰

[구찌 홀스빗 반지갑 추천 ] 명품 여자 지갑 추천!! 구찌 반지갑 카드 지갑 내돈내산 개봉기!!

by 모두바바 2022. 3.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명품 여자 지갑 구입 개봉기입니다. 여러 매장을 열심히 다니며 발품을 팔았지만,,,, 여러 명품 지갑중 가장 저한테 적합하고 예쁜 명품지갑 구찌 홀스빗 반지갑, 카드지갑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제 손이 작아 큰 지갑은 조금 부담스럽고,,,삼성페이가 있다보니 지갑 사용 빈도가 줄고해서, 큰 지갑 보다는 작은 반지갑 또는 카드 지갑 사이즈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구찌 매장

 

잠실 롯데 타워 구찌 매장 앞에서 한컷 찍어봤네요^^

 

롯데 타워 구찌 샵

 

실제로 보면 훨씬 더 예쁜거 아시죠?

사진에 그 예쁨을 다 담지 못해 아쉽네요~

여러 매장들을 방문했었는데...예쁜 지갑들이 가장 많았던것 같아요!!

 

그래서 보는 재미가 있다보니..자연스럽게 구찌 홀스빗 반지갑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구찌 신발

 

구찌 신발도 너무 예쁜거 있죠?

이거 안사면 후회 할것 같은데... 꾹 참았습니다.

 

구찌 신발

 

집에 데려가고 싶네요 ㅎㅎ

오늘은 여자 지갑과 남자 지갑을 구입하기로 했으니... 

신발은 건너뛸게요!!

 

근데 너무 예쁩니다.ㅠㅠ

 

롯데타워구찌샵

 

구찌 여자 지갑은 1층에서...

남자 지갑은 4층? 암튼 위로 올라가서 구매해야 합니다.

 

1층 여자지갑 구매 결정했더니...잠시 여기에 앉아 있으라네요.

새것 꺼내 주시려나봐요^^

 

여자 구찌 지갑 추천!!

 

명품 여자 구찌 지갑 구경 좀 해보시겠습니까?

 

일단 제가 고른 기준은

체인 있는것 빼고,,,,

긴 장지갑 빼고, 고민을 하기 시작했어요.

 

구찌 여자 지갑 추천

 

그리고 검정색은 현재 가지고 있는 가방과 비슷해서 패스!!

 

그래서 최종 고른 지갑을 보여 드릴게요^^

 

< 구찌 홀스빗 반지갑 개봉기 >

여자 명품 지갑 추천

 

예쁘네요^^

구입하기 정말 잘 한것 같아요!!

 

집으로 오는길 빨리 열어보고 싶어서 혼났습니다.

 

명품 여자 지갑 추천 구찌 홀스빗 카드지갑 

 

어떠세요?

예쁘지 않나요?

카드가 많이 수납되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딱 사용할 카드만 들고 다니면 되니깐...

 

이정도 크기면 될듯해서 선택했어요~

 

그리고 지갑이 너무 크면 불편할 수도 있어서.. 한손에 착 감기는 맛이 있는 반지갑이 적당했습니다.

 

그래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구찌 여자 지갑 추천

 

실제로 만져보면 훨씬 예쁘고,  질감이 좋습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지갑도 5년 정도 됐는데...명품은 오래 사용해도 질리지 않고 예쁜것 같아요!!  

 

이것도 몇년 사용해야죠!! ㅎㅎㅎ

 

여자 명품 지갑 추천

 

정면도 예쁘지만...

뒷면도 빠지지 않죠?

암튼 보면 볼수록 질리지 않는 멋이 있어요!!

 

크기는 핸드폰 Z플립 보다 조금 더 크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구찌 보증 기간은 2년 입니다!!

 

구찌 카드 지갑 추천!!

 

안에 동전을 넣을 수 있는 공간도 보이시죠?

요즘 뭐 동전을 누가 사용하나 싶다가도 갑자기 동전생기면 처치 곤란이거든요!!

 

없는것 보다야 낫겠죠!!

 

역시 명품이라 한땀 한땀 손길이 느껴집니다.

 

롯데 타워 구찌 샵

 

오늘 롯데타워 구찌 명품샵에서 여자, 남자 지갑을 구매했는데...

 

잘 구매한것 같아요!!

 

남자껀 장지갑인데... 조만간 개봉기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