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생활 용품 리뷰

겨울철 니트 관리 이거 하나면 끝!! 니트 오래 입는 방법 추천~~ 저렴한 무선 보풀 제거기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모두바바 2022. 3. 1.
반응형

오늘은 이번 겨울 초입에 구입한 겨울 니트들이 보풀이 너무 많이 생겨 버려야 하나? 고민하다 보풀제거기를 하나 사볼까? 속는 셈 치고 한번 구입해봤어요!! 보풀 제거기가 진짜 도움이 될까 싶지만, 가격도 저렴하니, 그리고 똥 손인 제가 직접 사용해 보고,,, 제가 된다면 여러분들도 다 할 수 있으니 직접 시연해 보겠습니다!! 내돈내산이며, 광고 아닙니다!!

 

보풀제거기

 

일단 가격이 엄청 저렴합니다.

 

인터넷에서 24.800원!!

 

그래서 이게 진짜 될까? 하는 생각이 더 들더라고요 ㅎㅎㅎ

 

몹쓸 선입견!!

 

프롬비 이지컷 무슨 보플 제거기

 

일단 무선이라 엄청 편할듯 합니다!!

구성품은 본체와, 칼날 총 3개 ( 장착 1, 예비 2 ), USB 케이블, 청소솔, 매뉴얼.

 

심플한데... 가장 맘에 드는 게.. 무선이네요^^

칼날도 스테인레스 6중 칼날로 어떠한 보풀도 깔끔하게 정교하게 제거된다고 적혀있었습니다.

 

칼날이 총 3개라 구성도 나쁘진 않더라고요!!

 

니트 보풀제거기

 

크기는 10cm X 17cm / 240g.

 

무선이니깐 배터리 용량은 1400mAh.

약 2시간 사용 가능!!

 

상당히 콤팩트하고 작아서 누구나 다루기 편할 듯합니다.

 

생각보다 예쁜데... 사진은 별로네요 ㅎㅎ

 

프롬비 이지컷 무선 보플제거기

 

보풀이 모이는 장소네요!!

손쉽게 빼서 청소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

 

< 올해 구입한 하얀색 니트 >

니트 보풀제거

 

올해 구입했으며,,, 

몇 번 입지도 않았는데... 보풀이 많이 일어나서 그냥 옷장에 넣어둔 건데.. 그래서 그런지 좀 더럽네요!!

 

사실 그냥 버릴 생각으로 또는 세탁해서 집 앞 나갈 때나 입으려고 했습니다!!

 

전후 사진 보이시나요?

이거 뭐 사용하면서 엄청 놀랐어요^^

 

이게 된다고?

 

이렇게나 보풀이 깔끔하게 제거되다니...

찐 놀랐습니다!!

 

사진만 보셔도 느끼시겠지만.... 그냥 보풀이 말끔하게 제거되더라고요 ㅎㅎ

앗싸~~

 

니트 보풀제거기 추천 프롬비 이지컷 무선 보풀제거기

 

이거 세탁하면 다시 입을 수 있겠는데요~~

완전 대박!!

 

가격도 착한데.... 이게 되네요 ㅎㅎ

 

너~무 신기합니다!!

 

6중 칼날로 정교한 컷팅이 된다더라고요 ^^

 

겨울철 옷 관리

 

안에 보풀이 들어 있는 거 보이시죠?

 

솔직히 큰 기대도 안 했거든요!! ㅎㅎㅎ

기분이 좋네요^^

 

무선 사용 시간은 최대 2시간이니깐 옷을 여러 벌 작업해도 배터리가 부족하거나 그러진 않을 듯합니다.

 

겨울철 니트 관리하는법 니트 보풀제거

 

니트 3벌 정도 해봤는데...

뭐... 완벽하게 보풀이 제거되진 않겠지만,, 그래도 버리려고 생각했던 옷들이 이제 세탁해서 그냥 입어도 될 정도로 됐더라고요!!

 

보풀제거기 청소하는 법도 아주 간단하더라고요!

 

뚜껑 열고 날 제거해서 솔로 쓸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참고로 저는 똥 손인데... 아주 간단해요^^

 

보풀제거기

 

사용하고 나서 충전해보니 빨간불이...

완충되고 나니 초록불이 들어왔네요^^

 

사용하기 편하고,, 저렴한 보풀제거기!!

 

니트 옷 관리가 필요하시다면 적극 추천드려요!!

 

장말 간단합니다.

 

이거 고장 날 일도 없어서 오랫동안 사용해도 문제없을 듯!!

 

다음에 겨울 코트도 한번 해봐야겠어요^^

 

보풀제거기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