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남녀 노소가 다 좋아하는 이탈리아 3대 젤라또 아이스크림 지 파시 김포 롯데몰 맛집.

by 모두바바 2023. 3.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특별한 디저트 젤라또 입니다. 지파시 라고 아시나요? 이탈리아 3대 젤라또 중 하나인데요.. 지인이 그러는데 이탈리아 가면 남녀노소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젤라또를 손에 들고 다니며 먹는다고 그러더라고요^^ 진짜? 저도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음 ~ 맛있더라고요^^ 특히나 국산 백미로 만든 리조는 입에 착!! 아주 맛있더라고요^^ 내돈내산이며 광고 아닙니다.

 

김포 롯데몰 지 파시

 

김포 롯데몰 지파시 인데요...

리조또만 판매하는건 아니고,,,

음료도 있어요^^

 

그리고 홀에서도 많이 드시며,

직접 들고 다니시며 먹기도 합니다.

 

저는 손님이 갑자기 빠져 나가시길래 

매장 사진도 찍을 겸 매장에서 먹고 갑니다.

 

지파시 리조또

 

지 파시 리조또가

이탈리아 3대 젤라또 중 하나라고 합니다.

 

영화 로마의 휴일에서 오드리햅번이 젤라또 먹는 장면이 나온다고 그래요!!

 

영화에 나오는 입에 손을 넣으면 진실을 가려준다는 진실의 입이 있더라고요^^

 

실제 크기와 똑 같다는군요^^

 

암튼 지인이 그러시는데...

이탈리아에서 젤라또가 그렇게 유명하다고 그래요~~

 

김포 맛집 지파시

 

지파시는 이탈리아 파시 가문의 5대에 걸쳐 이어오고 있는 최초의 젤라또 라고 하는군요!!

 

5대 씩이나?

정말 대단하군요^^

 

김포공항 롯데몰 지파시

 

지 파시가 로마 3대 젤라또 입니다.

 

정말 대단한 가문이군요^^

실제 맛은 어떨지 궁금하시죠?

 

지파시 젤라또 

 

여러가지 맛이 있으며,,,

대부분 맛은 있다고 그러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리조.

리조가 엄청 맛있다고 지인이 추천해 주시길래...

 

선택했습니다.

 

근데 맛있는 것들이 너무 많은듯...

아쉽네요 여러 종류를 먹어볼걸?

 

이탈리아 3대 리조또 

 

하나는 콘으로

하난 컵으로 주문했습니다.

 

위에 우유 크림 같은게 있는데...

싫으신 분들은 주문할때 빼달라고 하면 돼요~~

 

김포 롯데몰 디저트 맛집

 

음...

역시나 리조 엄청 맛있네요^^

인기 메뉴인 이유가 있었네요~~

 

쌀알 같은것도 씹히는것 같기도하고,,

아주 달지 않으며,

건강한 아이스크림맛!!

 

너무 맛있네요^^

 

김포 롯데몰 디저트 맛집 지파시 젤라또

 

달지 않아서 어르신들도 분명 좋아하실듯...

 

뭐 어린아이들은 말할것도 없이 당연히 좋아합니다!!

 

느끼하지 않으며,,,

김포 롯데몰 방문하면 자주 먹을것 같은데요...

 

맛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