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생활 용품 리뷰

인천 캠핑고래에서 구입한 파세코 캠프 27 가격!! 인천 감성 캠핑용품점 추천!!

by 모두바바 2021. 10. 19.
반응형

요즘 동계 캠핑 때문에 난로가 불티나게 팔리기도 하지만, 없어서 구입하기도 너무 어렵죠? 저도 동계 캠핑을 준비하기 위해 당근 마켓 눈팅과 여러 캠핑 매장에 전화를 돌려 봤지만, 구입하기 쉽지도 않고, 품절이나, 가격이 더 올라서 웃돈을 요구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던 중 인천 캠핑 고래에서 얼마 전 본듯한 느낌이 있어서 전화드렸더니 있다고 하여 아침 일찍 가서 업어 왔습니다.... ㅎㅎ 

 

인천캠핑고래

 

인천 캠핑 고래는 처음 방문했어요^^

김포 캠핑 고래는 방문해 본적 있었는데... 인천에도 있었네요!! 일단 상당히 크고, 깔끔하게 잘 정리정돈이 되어 있었어요^^

 

인천 캠핑고래 영업시간은

오픈 오전 10 : 00 ~ 저녁 8시까지!!

 

전화번호 032 - 572 - 6757

 

저는 전화해서 파세코 난로 있는지 문의했었어요^^

 

인천 감성캠핑 용품점

 

요즘 쿨러는 정말 예쁘게 잘 나와요^^ 내년엔 꼭 예쁜 걸로 구입하려 계획 중입니다!!

 

파세코 난로 파는곳

 

파세코 캠프 27과 캠프 10이 있었어요^^

파세코 팬히터를 구입할까 어떻게 해야 할까 엄청 고민했습니다.

 

제 텐트가 듀랑고 8x9라 상당히 좁거든요 그래서 공간 활용을 생각한다면 팬히터가 낫지 않을까 엄청 고민하다 비용 때문에 그냥 파세코 27 난로로 구입하였습니다.

 

파세코 팬히터

 

파세코 팬히터입니다.

역시나 너무 좋은데... 비싸요 ㅠㅠ

 

컴프레서 히터 에어컨 겸용

 

컴프레서 에어컨 히터 겸용 제품으로 진짜 예뻐요^^

와~~ 이건 너무 탐났습니다.

 

가격이 698,000원이긴 하지만,,, 이건 진짜 멋졌어요!!

 

인천 캠핑고래

 

지금 가지고 있는 듀랑고 텐트 전실이 너무 작아서 쉘터를 하나 고민하고 있습니다.  그냥 딱 둘이서 생활이 가능한 정도면 되는데... 뭘 구입해야 할지 캠린인 저한텐 너무 어렵더라고요!!

 

일단 여러 매장을 다니며 눈팅하면서 뭐가 좋을지 고민 중입니다.

 

인천 캠핑고래

 

예전 워터 저그 구입이 정말 어려웠었을때가 기억이 납니다. 지금은 쌓여있군요 저도 스탠리 워터저그 올해 구입했었는데... 수도꼭지는 꼭 바꿔줘야겠더라고요 ㅠㅠ

 

캠핑고래 쉘터텐트

 

인천 캠핑 고래 매장이 2층으로 되어 있는데요 2층에 이렇게 쉘터와 여러 도킹 텐트들이 잘 정리되어 있었습니다.

 

원터치뿐만 아니라 갬성 캠핑으로 딱일듯한 테이블과 에어매트 등이 있네요^^

 

캠핑고래 인천점 

 

2층에서 보는 1층 모습인데요^^

여러 종류의 텐트들이 정말 많은 것 같더라고요 어느 다른 매장보다  종류도 다양했습니다.

 

감성 캠핑 차박용품
감성 캠핑 차박용품점 캠핑고래
인천감성캠핑용품점 내돈내산

 

요즘 감성 캠핑이나 감성 차박을 하시려면 이 정도는 갖춰야 갬성 캠핑이구나....하죠? 전 가격을 보니 그냥 캠핑을 즐기고 싶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갬성 캠핑을 하려다 적금 깨야 할 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ㅠㅠ

 

감성캠핑은 포기!!ㅎㅎㅎ

 

캠핑 우드 양념통

갬성 캠핑 분위기를 만들어줄 우드 양념통인데요.. 진짜 예쁘고 실용적이더라고요^^

 

하마터면 지갑이 열릴 뻔했습니다.

 

오늘의 목적은 파세코 난로 구입이니깐 거기에 집중하기로....

 

겨울난방용품 파세코 캠프 27 내돈내산

 

파세코 캠프 27 현금으로 주고 구입했는데...

가격이 무려 35만 원이나 했습니다.

 

진짜 비싸지만... 난로 대란이라 어쩔 수 없이 구매했네요^^

 

두고두고 5년 이상 사용할 거 생각하고 큰맘 먹고 구입했습니다.

 

파세코 난로 내돈내산

 

오늘 처음 사용했습니다.

자동점화 방식으로 편하고 좋네요~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점화는 5초 이상 빨간 버튼을 눌러 줘야 하는데... 삐~~ 소리가 들립니다. 조금 당황스러울 수 있지만... 정상입니다.

 

저도 몇 번이나 놀라서 포기했었는데... 그게 정상이더라고요^^

 

그냥 5초 이상 쭉~~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점화됐었어요!!

 

일단 점화될때 조금 냄새가 나긴 하지만, 조금 지나니 냄새가 거의 없었습니다.

 

몇 번 더 사용해보고 자세한 리뷰 올려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