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크리스마스 생크림 케익 맛집 한스 케이크 부천 상동점 방문.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모두바바 2022. 1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케익전문점으로 굉장히 유명한 한스 케이크 아시나요? 저도 이번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주문하려고 여기저기 알아보다 한스 케익을 방문해봤는데요... 일단 한번 케익맛이 어떤지 한번 맛을 보고 앞으로 중요한 행사가 있거나 케익이 필요한때 한스 케익을 주문해 보려고 방문했습니다. 일단 첫번째 후보로 한스 케익 맛 솔직리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스 부천 상동점

 

부천 상동점인데요...

제 예상과 다르게 내부가 크지는 않았습니다!!

 

저는 솔직히 유명 생크림 케익 맛집이라,,,

엄청 클줄 알았거든요 ㅎㅎ

 

한스 메뉴

 

케익 전문점이라...

여러 케익 종류도 있고,,,

커피 종류도 많았네요!!

 

일단 오늘은 여러게 먹는것 보다,,,

케익을 가볍게 먹어볼 예정이라 조각케이크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한스 케이크 부천 상동점

 

생각보다 빵이 많지는 않더라고요!!

저는 케익 전문점이라고 해도...여러빵이 많을줄 알았는데...

 

제 예상이 맞는게 하나도 없네요 ㅎㅎ

 

매장 크기 하며, 

빵 종류하며,,,ㅎㅎㅎ

 

케익 맛집 한스 부천 상동점

 

케익 맛집 답게...

케익 종류는 많더라고요^^

 

롤 케익부터,,, 생크림 케익, 따라기 케익, 치즈 케익, 딸기케익등...

 

뭐 케이크 종류가 엄청 많긴 많았습니다!!

 

생크림 케익 맛집 한스 부천 상동점

 

케이크 유명 맛집이라 그런지...

가격대가 좀 있네요^^

 

근데..

너무 맛있게 보이긴 하더라고요^^

 

여러 리뷰를 봐도 다들 케익이 정말 맛있다는 평이 많아서 기대가 아주 컸습니다!!

 

딸기케익 전문점 한스 부천 상동점

 

와...

비주얼이 장난 아닙니다.

 

베스트 제품중 하나라고 그러던데...

 

일단 크리스마스 케익 주문은 이틀 정도 전에 주문해주면 된다고 하네요!!

 

생크림 케익 맛집 한스 부천 상동점

 

좀 저렴한 빵 전문점들과는 확실히 퀄리티가 다르더라고요!!

 

딱 한눈에 보기에도 정말 맛있어 보였습니다.

 

한스 부천 상동점

 

더 자세히 못찍어서 아쉽네요!!

일단 보기엔 합격!!

 

비주얼 면에서...

그리고 생크림 케익의 퀄리티나,,

딸기 퀄리티가 엄청 좋아 보였습니다.

 

부천 생크림 케익 딸기 케익 맛집 한스 부천 상동점

 

내부는 이런 모습인데..

크진 않죠?

 

저는 정말 대형 빵집 생각했다니깐요 ㅎㅎ

 

생크림 케익 맛집 한스 부천 상동점

 

일단 조각 케익과 아메리카노 주문했습니다.

 

한스가 케익 전문점이긴 해도...

커피가 아주 맛있다는 리뷰를 본것 같은데..

 

진짜 아메리카노 맛이 훌륭했던것 같아요!!

맛이 좋았습니다.

 

딸기 케익 전문점 한스 부천 상동점

 

확실히 케익의 생크림이 싸구려는 아니더라고요!!

 

생크림의 맛이 싼맛의 단맛이 아니라..

부드럽게 달았습니다.

 

약간 비싼 베이커리 생크림 먹는 느낌!!

 

조금 저렴한 생크림 케익은 싼 단맛이라면,,, 한스 케익의 생크림은 전혀 그런 느낌은 아니었네요!!

 

개인적으로 맛이 좋았습니다.

 

일단 맛과 퀄리티는 합격!!

한스는 킵!!

 

다른 케익 전문점도 방문해 보고 결정할 예정입니다!!

 

한스 부천 상동점

 

한스 선물세트가 이렇게 붙어 있더라고요!!

 

필요하신 분은 참고 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생크림 맛집 부천 상동 한스

 

예쁘네요~

매장은 작아도, 

아주 깨끗하고, 잘 정돈되어져 있었으며,

 

케익과 커피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생크림 케익 맛집 한스 부천 상동점

 

오늘 처음 맛본 한스 케이크 

제 예상보다 생크림의 맛이 좋았으며,

 

커피 맛도 훌륭했던것 같아요!!

 

케익이 필요할때 주문해서 먹어도 될 정도의 생크림 케익 맛집임은 분명한것 같고,,,

 

케익이 먹고 싶을때 종종 방문해서 조각 케이크를 가볍게 먹기에도 좋았던것 같았습니다!!

 

앞으로 더 방문할 예정이며,,,

케익도 필요하면 주문할 예정입니다!!

 

이상 한스 부천 상동점 솔직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