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신당동 맛집 신당동 천팥죽.

by 모두바바 2022. 12. 23.
반응형

여러분들 팥죽 좋아하시나요? 저도 어릴때부터 팥칼국수, 팥죽, 단팥죽등 팥 음식은 다 좋아할 정도로 팥죽을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팥죽 맛집 신당동 천팥죽을 소개해 드릴려 합니다!! 한번 맛보려면 몇 십분 웨이팅은 기본이고,  저 처럼 포장 하실 분들은 미리 전화를 걸어 포장이라고 말씀드리면 그나마 빨리 나와 집에서 먹을수 있습니다. 내돈 내산이며 광고 아닙니다!!

 

신당동 천팥죽

 

신당동 천팥죽인데요...

안에 웨이팅이 보이시죠?

저도 2~30분 웨이팅 했네요!!

 

그리고 포장은 포장이라고 빨리 말씀드리거나,

전화로 미리 포장주문을 해놓면 조금 빠르긴 한것 같아요!!

 

신당동천팥죽

 

몇년전에는 매장에서 직접 먹었는데...

정말 맛있긴 하더하고요!

 

어릴때 추억을 먹는 기분이랄까요?

 

하지만 포장은 처음이라,,,

맛이 괜찮을지 조금 걱정스럽긴 했습니다!!

 

포장 2인 했어요!!

 

신당동 맛집 신당동 천팥죽

 

신당동맛집 

천팥죽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 ~  주문마감 7시 30분입니다!!

 

마감은 저녁 8시!!

 

그리고 매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팥칼국수는 9,000원

팥죽은 10,000원 입니다.

( 팥죽은 찹쌀 경단이 들어가요 )

 

신당동 천팥죽

 

신당동천팥죽 위치 입니다.

찾기 어렵지 않아요^^

 

저도 2번 방문해 보는데...

어렵지 않더라고요!!

 

신당동맛집 천팥죽

 

혹시 매장에서 드실때 천팥죽 본관 건너편에 별관이 있는데... 별관은 자리가 조금 있으니... 혹시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은 사장님께 여쭤 보세요!!

 

별관 자리 있는지...

더 빨리 드실수 있을겁니다.

 

신당동천팥죽

 

집에서 하루 베란다에 두고 다음날 아침에 먹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2분이상 데웠던것 같아요!!

 

신당동 맛집 천팥죽

 

반찬은 젓갈이 아주 많이 들어간 김치와 무동치미.

 

김치가 맛있네요^^

제가 젓갈을 좋아해서 그런지 맛있었습니다.

 

동지팥죽 맛집 신당동천팥죽

 

찳쌀 경단이라 속이 편할듯 하죠?

쫄깃쫄깃 맛있네요!!

 

예전엔 팥칼국수를 먹었었는데....

팥칼국수도 많이 맛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손님들이 많은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기본 소금간은 되어 있으며,

저처럼 달게 드시고 싶다면 설탕을 조금 넣어주시면

아주 꿀맛입니다!!

 

팥죽맛집

 

설탕도 기본으로 포장해주셨습니다!!

 

저는 설탕파!!

맛이 좋아요^^

 

신당동 맛집 신당동천팥죽

 

매장에서 먹었다면 더 맛있었겠지만,

이번엔 포장해서 다음날 먹었음에도 맛이 좋았던것 같아요!!

 

추억의 음식이라 그런지...

더 생각나고 다른곳에서 이정도 팥죽은 먹기 쉽지 않을듯 합니다.

 

한번도 안드셔 보셨다면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이상 내돈내산 신당동 천팥죽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