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군산여행맛집] 군산 가볼만한곳 군산 이성당 빵집

by 모두바바 2022. 6. 5.
반응형

여러분들 군산 이성당 빵집이라고 아시나요? 100년 가게로 선정이 될 정도로 전통과 역사가 있는 군산의 대표적인 빵 맛집인데요... 저는 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이성당 몇몇 빵들은 먹어보긴 했지만, 실제 군산 이성당 본점은 처음 방문입니다. 저도 엄청 기대가 되더라고요!! 군산 가볼 만한 곳 이성당 빵집의 매력이 뭔지 한번 솔직 리뷰해 보겠습니다. 광고 아닙니다.

 

이상당 빵집

 

이성당이 1945년에 만들어 졌나 보군요!!

정말 역사가 장난이 아닙니다!!

 

군산여행 이성당 빵집

 

왼편은 이성당 본점이고 바로 옆에 오른편은 이성당 신관이 있습니다.

 

얼마나 손님들이 많으면...

정말 규모가 장난이 아니에요!!

 

보통 손님들은 대부분 본점에서 빵을 구매하고 있더라고요!!

 

저도 본점으로 출동!!

 

군산 가볼만한곳 이성당 빵집

 

군산 이성당 빵집의 영업시간은

오전 8:00 ~ 밤 22 :00시까지!!

 

참고로 전 지난달 말에 방문해서 5월 휴무 일정인가 보네요^^

 

백 년 가게...

와 ~ 백 년기업은 들어봤는데...

백년 가게는 처음 들어봅니다.

 

이성당 빵집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내부 사진 찍는 게 어렵네요 ㅠㅠ

 

전체적으로 모두 찍지는 못했으니 양해 바랍니다.

 

바닥에 대기선이 있을 정도로 손님들이 많아요^^

 

군산여행

 

빵들이 조금 소진되긴 했지만,

계속해서 직원분들이 날라요~~

 

군산 가볼만한곳 이성당 빵집

 

처음 보는 빵들도 있네요^^

사실 오늘 부대찌개 3대 천왕에 나왔던 맛집을 방문하기로 해서 빵은 아주 조금 맛만 보기로 했어요~~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성당

 

많은 분들이 이성당 빵집에서 가장 많이 추천해주신 빵이 바로 야채빵과 단팥빵이었기에...

 

오늘은 이 두 가지만 간단하게 한번 먹어볼게요^^

진짜 맛있는지 솔직 리뷰해 봅니다.

 

군상 빵집

 

기분 탓인지 모르겠지만..

흔하게 보는 케이크들도 너무 맛있어 보이고,

 

티라미슈도....

 

몇몇 케이크들은 처음 보네요 ㅎㅎ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재밌습니다.

 

군산 여행

 

과자들은 다른 이성당에서도 흔히 구할 수 있는 과자들이라... 패스!!

 

실제 과자들 구입해서 선물도 해보고,

구입해서 먹기도 하였지만,,

맛있긴 했어요!!

 

군산 가볼만한곳

 

이성당에 빵만 있는 줄 알았더니...

이렇게 샌드위치도 있었네요^^

 

롯데 백화점에서는 샌드위치 못 본 것 같은데...

 

본점엔 샌드위치까지...

 

그리고 내부에 이렇게 테이블들이 쭉~ 있습니다.

 

10개 이상 있어요^^

 

이곳에서도 자리가 없다면, 바로 옆 건물 신관에 가시면 자리가 많아요!!

 

이성당 빵집

 

오늘 군산 맛집 3대 천왕에 나왔던 부대찌개를 먹으러 가야 하기에 딱 2개만 구입했습니다.

 

이성당 야채빵은 2,200원.

단팥빵은 1,800원.

 

가격은 아주 저렴하진 않지만,

그래도 이성당의 명성이 있으니.. 

이해할 만한 가격입니다.

 

이성당 본점

 

단팥빵 속에  팥이 이 정도...

아주 많이 들어가 있진 않죠?

 

요즘 단팥빵들이 워낙 맛있는 빵들이 많아서 아마도 맛의 큰 차이는 없을 듯...

 

아니 더 맛있는 단팥빵도 많을 겁니다.

 

하지만 우리가 이런 단팥빵은 추억으로 먹는 거죠?

 

근데...

팥이 많이 들어있으면 다 맛있는 줄 알았는데...

팥이 많이 들어 있지 않아도 맛있습니다.ㅎㅎ

 

일단 반죽이 상당히 맛있고,,, 부드럽네요^^

 

이성당 단팥빵 합격!! ㅎㅎ

우유와 함께 먹으면 훨씬 더 맛있을 듯...

 

이성당 야채빵

 

야채빵은 난생처음 먹어봅니다.

야채빵이라 야채가 들어 있네요^^

 

음... 

맛있습니다!!

 

처음 먹어본 맛이라고나 할까요?

정말 맛있네요^^

 

단팥빵은 다른 빵 맛집과 비교해 큰 차이는 없지만, 야채빵은 처음 먹어본  맛인데... 되게 맛있습니다.

 

저처럼 안 드셔 보셨다면 상당히 좋아할 듯...

 

이번에 먹어본 군산 맛집 이성당 빵집!!

구경하는 것도 너무 재밌었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빵도 아주 맛있었네요^^

 

혹시 군산 여행을 계획하고 싶으시다면 꼭 이성당 본점에 방문해보셔서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 이성당 빵집의 솔직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