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여행

[계양산 장미원]서울 근교 이런 아름다운곳이...인천 가볼만한곳 계양 장미원!!

by 모두바바 2021. 5. 24.
반응형

인천 계양에 이런곳이 있었다니...? 따뜻한 주말에 가볼만 곳을 찾다가 계양산 근처 장미꽃으로 동산을 만들어 놓은 아름다운 공원이 있다고해서 찾아보니 계양 장미원이 있다는걸 알았네요!! 계양산 바로 아래 위치해 있어서 공기도 좋고, 찾기도 어렵지 않아 가족끼리, 연인끼리 방문하면 좋겠더라고요!! 그래서 인천 가볼만한곳으로 소개할까 합니다.

계양산 장미원


계양산 장미원!!

계양산 아래 이런곳이 있다니? 난생처음 장미꽃이 이렇게 많은곳은 처음 봅니다. 튤립축제 같은곳을 가보긴 했지만, 장미꽃만 이렇게 많은 곳은 처음이네요!! 코가 뻥~ 뚤리는 기분이랄까요? 폐가 깨끗해지더라고요!!ㅎㅎㅎ

계양산 장미원


장미 꽃이 활짝피려면 5월말쯤 이라네요!! 지금도 많은 장미가 예쁘게 피었지만, 중간 중간 덜핀 장미꽃도 많았었습니다. 한 주만 늦게 같더라면 온전히 활짝핀 장미 공원을 볼 수 있었을텐데...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도심에 이런곳이 있다는게 얼마나 감사하던지요...

계양산 장미원
계양산 장미원


너무 예뻐요^^ 공원 전체가 장미향으로 가득하다 보니 기분까지 좋아지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장미꽃 종류가 이렇게 많았나요? 세상에서 모든 장미꽃의 종류는 다 모여 있는것 같더라고요!!

계양산 장미원

코로나 때문에 사람들이 많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다행이 공원 곳곳에 사람들이 흩어져 구경하니, 불편하지 않고 좋았습니다. 장미꽃이 너무 아름답죠? 중간 중간 아직 덜핀 장미 꽃들도 많아서 지금 구경 가셔도 꽃이 지지 않았을거예요^^

계양산 장미공원

중간 중간 자세히 보시면 정자도 있어서 구경하시다 힘들면 앉아 았을 수도 있어요~ 정말 잘 가꾸어 놨더라고요!!
이젠 어디지역 꽃 축제!! 뭐 이런거 구경하러 멀리 안가도 될것 같네요~ 서울 가까운곳에 가볼한곳이 또 생겼습니다.
매년 5월 중후반 ~ 6월 초쯤에 가면 활짝핀 장미꽃을 볼 수 있을거예요!!

계양산 장미공원


너~무 예쁘네요!! 이런꽃은 또 처음 봅니다.

계양산 장미원

장미공원 아래쪽엔 이런 분수도 있어요^^ 엄청 시원해 보입니다!! 아래 길가쪽은 카페도 있고 사람들이 데크에 앉아 음식도 먹고, 텐트를 치고 놀기도 하더라고요!! 그리고 운동 기구도 있었습니다.

장미공원 실버카페


계양 장미원에 카페가 하나 있는데, 실버 카페예요^^~ 더운 날씨에 아이스 커피 많이 팔리겠더라고요!! 카페에서 사먹으면 되는데 전 몰라서 괜히 들고 갔네요!! 암튼 공원에 카페도 있고 좋으다요~

계양 장미공원


계양 장미원 입구로 들어가는 길인데요 운동 기구도 있고, 데크도 있으며, 군데군데 의자와 텐트도 있었습니다. 이 길이 정말 시원하더라고요!! 바람도 잘 통하고, 그래서 사람들이 많이 앉아서 더위를 식히고 있었어요~

계양 장미원

신발을 벗고 발바닦 마사지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준비가 되어 있었네요!! 그냥 장미꽃만 있는 장미원인줄 알았는데... 와! 이런 세심한 곳까지 준비가 되어있었다니... 센스 짱!!

실제 어떤 아이와 아버지가 신발을 벗고 걷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장미 구경도 하고, 건강도 챙기고...

\계양 장미원


아래에서 본 모습인데요!! 아쉽게도 그 많은 꽃을 담기엔 위에서 찍는게 나을뻔 했네요!!

꽃이 아직 활짝 핀건 아니라 아래에서 전체적인 모습을 담기에 조금 아쉬웠습니다.

계양 장미원


길 아래쪽에도 또 장미꽃들이 있어요~

계양 장미원
계양 장미원 와이파이


장미원에는 공공 와이파이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혹시나 문제가 있으면 문의 전화도 친절하게 적어놨더라고요. 센스 짱!!
혹시나 놀러 왔는데 스마트폰 데이터가 없어서 불편하신 분들은 공공 와이파이가 준비되어 있으니 맘 놓게 사용해도 좋을듯 합니다... 물론 속도가 얼마나 나온지는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계양 장미원 화장실


계양 장미원에 놀러 오신분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화장실과, 몇 군데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서울근교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 드려도 좋을듯해서 글을 작성해 봤습니다. 이 좋은곳을 이제야 알게 되었는지...아쉽긴 했지만, 시간날때 또 방문하려 합니다. 이렇게 좋은 줄 모르고 시간을 너무 짧게 생각하고 갔었습니다.

여러분들도 맘껏 장미꽃 향기를 맡고 싶으시다면 무료니깐 부담없이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