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및 생활정보

고급수입그릇 접시 할인매장에서 만난 에르메스 접시 컵 구경하세요!!창고형 할인매장 일산모드니

by 모두바바 2024. 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자주 방문하는 창고형 수입그릇할인매장에 에르메스 접시 그릇을 소개하려 합니다. 저도 접시나 그릇을 좋아해서 자주방문하고, 요즘은 어떤 접시가 나와있나? 아니면 어떤 주방용품들이 들어왔나? 겸사겸사 방문해서 구경도 하는데요. 입구 정면쪽에 에르메스 접시가 있는거에요. 에르메스 접시 구경좀 하실까요?

 

에르메스 접시 그릇 할인매장

 

접시가 예뻐요!!

에르메스라는 이름 덕분인지 몰라도

웬지 예쁘고, 멋지게 보이는거 있죠?

 

접시도 크기별로 있는데,,,

큰 접시는 커도 너무 크더라고요!!

그래서 좋았습니다.ㅎㅎ

 

수입그릇할인매장

 

접시도 접시지만, 맨 아래 오목한 밥그릇?

국그릇? 같은 그릇도 정말 정말 예뻤습니다!!

 

금색, 은색 모두 하나같이 고급스러움의 극치라고나 할까요?

 

평소 저는 빌레로이 접시와 컵을 좋아하는데

그래서 저도 몇개 구입했었는데,,

 

에르메스 보니깐 엄청 갖고 싶은거 있죠!!

 

 

[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 접시 내돈내산] 수입 그릇 할인매장 일산 모드니. 결혼 혼수용 그릇할인매장추천!! (tistory.com)

 

[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 접시 내돈내산] 수입 그릇 할인매장 일산 모드니. 결혼 혼수용 그릇할인

지난번에 한번 리뷰했던 기억이 있는 수입 그릇 할인매장 일산 모드니를 다녀왔습니다. 그동안 구입하고 싶었던 접시가 있어서 이번에 한번 질렀네요!! 빌레로이 앤 보흐 아우든 접시를 예전부

everybaba.tistory.com

 

제 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 접시가 초라해 보이네요!

 

암튼 내돈내산으로 구입한거니깐

궁금하신 분들은 구경해 보세요!!

 

다시 에르메스 접시로 돌아가서요^^

 

창고형 수입그릇 할인매장 일산 모드니

 

접시 가격이 후덜덜합니다.

접시 하나가 4 ~ 60만원씩 하고 그러네요!!

 

그래도 몇개 만이라도 갖고 싶었습니다.

 

에르메스 접시 할인매장 일산모드니

 

이거 뭐 접시 가격을 보니

저는 뭐...

엄두가 안나네요!!

 

아무리 예뻐도 집에 혼자 사는것도 아니고

집에 함께 사는 사람을 설득시킬 엄두가 안납니다.ㅎㅎ

 

근데 실제 보면 많이 예쁘라고요!!

 

에르메스 그릇  할인매장 일산 모드니

 

개인적으로 지금보시는 접시가 가장 고급스럽고

예뻤는데,,, 계속 이곳에만 눈길이 가더라고요!!

 

안쪽 쭉 ~ 구경하고 다시봐도 예뻤어요!!

 

에르메스 커피잔

 

커피잔 보이시죠?

에르메스 커피잔 가격이 60만원?

선 넘었네요!!ㅎㅎ

 

이런거 하나있으면 집에 모셔놓고

사용하지도 못할듯 합니다.

 

창고형 수입그릇 할인매장 일산모드니

 

일산 모드니 내부 모습입니다.

이정도의 크기가 하나더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창고형 수입그릇 할인매장이라 정말 크고

예쁜 접시, 그릇들이 많아요!!

 

또 창고형 수입주방용품점이라 

주방용기, 주방용품들도 엄청 많습니다.

 

제가 오래전에 구입한 큐티폴 고아인데

사브르도 구입한 리뷰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고급 수저세트 큐티폴 장점,단점 리뷰~ 큐티폴 고아 커트러리 관리법/수입 주방 용품 할인매장 일산 모드니!! (tistory.com)

 

고급 수저세트 큐티폴 장점,단점 리뷰~ 큐티폴 고아 커트러리 관리법/수입 주방 용품 할인매장

지난번 모드니 방문 때 빌레로이 그릇과, 르크루제 , 에밀리앙 그리고 실리트 냄비에 대해 리뷰를 했었는데요 오늘은 고급 수저세트 큐티폴 사용후기와 장점 단점 등을 리뷰해 볼게요~~ 수입 주

everybaba.tistory.com

 

오늘은 창고형 수입그릇 할인매장인

일산 모드니에서 만난 에르메스 접시를

보여드렸습니다.

 

창고형 수입그릇 할인매장 일산 모드니

 

맞아요!!

그러고보니 웨지우드 접시도 있는데

정말 예쁘고 고급스러웠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https://bit.ly/48Kf0IZ

 

웨지우드 르네상스 골드 접시 18cm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