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여행

성수동 어딜가지? 서울 성수동 가볼만한곳 성수동 카페, 맛집 서울숲 투어.

by 모두바바 2022. 8.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 성수동 나들이를 다녀왔었는데... 정말 즐거웠었네요. 오랜만에 서울숲도 다녀오고,, 맛있는 수제버거도 먹고,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차도 마시고 팥빙수도 먹으면서 온전히 하루를 저한테 투자하고 휴식을 주었네요^^ 아참 그리고 인생 2번째 스티커 사진도 찍어봤네요~~ 성수동이 이렇게 많이 변했나요? 아주 핫한 이유가 있는 동네. 한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성수동 카페

 

성수동에 도착했는데...

와~~

오랜만에 오니깐 많이 변했다는 생각을 합니다.

 

성수동 맛집 거리..

카페 거리 라고 해야 하나요?

정말 많아서 어딜 가야 할지...?

뭘 먹어야 할지?

 

어려우시다면 제가 한번 다녀왔던 곳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참고로 아주 주관적이라는 말씀 드립니다.!!

 

성수동 맛집 투어

 

비가 왔는데도 길거리에 사람들이 많아요^^

그래서 더 재밌는것 같았습니다.

 

성수동 카페 거리

 

맛집들이 너무 많고,

카페도 많습니다.

 

그래서 웨이팅도 하고,, 그랬네요^^

 

< 성수동 카페 브라운래빗 서울숲 점 >

성수동 카페 브라운 래빗 서울숲점

 

첫번째 방문한 카페는 바로 브라운 래빗 서울숲점 입니다.

 

성수동 수제버거 맛집인 제스티 살룬  방문했었는데...

 

1시간 정도 웨이팅을 해야해서 웨이팅 시켜놓고 먼저 카페에서 차를 마시며 시간을 보냈는데...

 

라떼가 정말 맛있었던것 같았어요^^

 

예전 초기 스타벅스 라떼 같은맛!!

( 아니 더 맛있는 맛!! )

 

성수동 카페 브라운래빗

 

입구가 예쁩니다.

성수동의 멋을 보는것 같죠?

 

1층에서 주문하고 저는 2층에서 차를 마셨습니다.

 

그리고 3층 루프탑도 있는것 같은데...

비가 와서 올라가진 못했습니다.

ㅠㅠ

 

브라운 래빗

 

방금 손님이 나가서 얼른 찍어봤네요^^

 

그래도 안쪽에는 손님들이 많아요~~

 

분위기 어떤가요?

창가쪽이 명당인지...

치열하더라고요!!

 

성수동 카페 추천!! 브라운래빗 성수점

 

라떼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커피가 아주 맛이 좋았습니다.

 

정말요!!

 

< 성수동 인생네컷 2soon gan 스튜디오 >

성수동 인생네컷 2soon gan studio

 

카페에서 내려와서 보니 

인생네컷 스튜디오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정말 오랜만에 즉석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아마 인생에서 1~2번 정도 밖에 없었던 경험인것 같은데...

 

즐거웠었습니다.

 

성수동 가볼만한곳

 

내부에 지폐 교환기도 있고,,,

여러가지 용품들도 있었네요^^

 

손님들이 좀 많아서 밖에서 웨이팅 했었습니다.

 

잠깐의 여유가 있으시다면 

인생네컷 추천!!

 

추억을 남겨 보시길,,,,

 

 

< 성수동 제스티 살룬 수제버거 >

제스티살룬 성수점

 

제스티 살룬 수제버거는

전참시 또는 여러 방송에서도 소개되었던 수제버거 맛집인데요...

 

아마도 성수동에서 가장 핫한 맛집이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정말 웨이팅이 너무 길어요!!

 

그래도 어찌되었던 먹었습니다^^

기대 만큼 맛있습니다.

 

더 정확한 리뷰는 아래 제가 작성했던 리뷰에 있어요^^

 

참고해 보세요~~

 

[ 성수 맛집 ]뚝섬역 전참시 이영자 와사비 쉬림프버거로 유명한 성수동 서울숲 맛집 제스티살룬 1시간 웨이팅 끝에 드디어 먹어봤네요^^ (tistory.com)

 

[ 성수 맛집 ]뚝섬역 전참시 이영자 와사비 쉬림프버거로 유명한 성수동 서울숲 맛집 제스티살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전참시에서 이영자님이 입에 침이 마르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던 성수동 맛집 바로 제스티살룬을 다녀 왔습니다.. 이곳이 서울숲 근처에 있기도 하고 성수도 맛집들

everybaba.tistory.com

 

< 성수동 팥빙수 맛집 동빙고 >

성수동 동빙고

 

성수동 동빙고 인데요...

성수동 구경하고,,, 맛집 같다가,,,

서울숲도 구경하시고,,,

 

다 구경하시고 지하철로 돌아가는길에...

혹시 팥빙수나 전통차 좋아하신다면 

한번 방문해 보시길...

 

동빙고의 특징은

매장은 작으나,,,

국산 팥을 직접 삶아서 만들어 주신다고해요!!

 

성수동 카페 추천 동빙고

 

동빙고에 대해서 더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에 자세한 후기 남겨놨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성수동의 멋을 느낄수 있는 작은 성수 서울숲 카페에서 팥빙수 먹었네요!! 성수 동빙고 팥빙수 전문점. (tistory.com)

 

성수동의 멋을 느낄수 있는 작은 성수 서울숲 카페에서 팥빙수 먹었네요!! 성수 동빙고 팥빙수

안녕하세요^^이번 주말에 성수동 서울숲 나들이를 다녀왔었는데.. 맛집도 가고 서울숲도 걷고 하다보니 카페도 특색 있는 곳이 많아 2곳 정도 들어가서 커피도 마시고 팥빙수도 먹고 그랬네요...

everybaba.tistory.com

 

 

< 서울 가볼만한곳 서울숲 >

서울가볼만한곳 서울숲

 

성수동 서울숲입니다.

성수동 카페 골목에서 바로 갈수 있는 길이 있어서 찾기 편합니다.

 

그리고 확실히 공기도 좋고,,

편안했던것 같았습니다.

 

서울 도심에...

너무 좋네요^^

 

서울 성수동 가볼만한곳 서울숲

 

조금전까지만해도 비가 왔었는데..

꽤 나들이 오신분들이 많았어요!!

 

비가 조금 그치니...

운동 하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일단 공기가 좋아요^^

 

성수동 서울숲

 

나무로 둘로 쌓여있어서 하늘만 보이는 느낌!!

일단 서울 도심에 이런곳이 있으니 뭔가 색달랐네요~~

 

암튼 잠깐의 힐링이 되는 공간이었습니다.

 

식사 하시고 잠시 소화를 시키거나,,

뭔가 생각을 정리하고 싶으시다면

꼭 서울숲 방문해 보세요!!

 

성수동 서울숲

 

답답한 가슴이 뻥~

정말 좋았습니다.

 

이 근처에 고급 아파트들이 많던데...

이사오고 싶더라고요!!ㅎㅎㅎ

 

암튼 이번에 다녀와 서울 가볼만한곳 성수동 카페, 맛집, 서울숲을 다녀왔었는데...

 

혹시 어딜가야할지 잘 모르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