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 서초 맛집 ] 서울 서초동 샐러드 맛집 프롬 샐라드!!

by 모두바바 2022. 1. 22.
반응형

저는 매일 한 끼는 양배추와 싱싱한 채소 그리고 계란과 견과류로 식사를 하는데요, 그러다 좀 질린다 싶으면 맛집들을 찾아가 새로운 음식들을 먹어보는데... 오늘은 건강하고 맛있는 샐러드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 봤습니다.  서초동 샐러드 맛집프롬 샐라드!! 샐라드? 뭐죠? 샐러드가 아니고? 이름의 비밀이 있더라고요!! 그럼 서울 서초 샐러드 맛집 프롬 샐라드 한번 먹어보고 솔직 리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초 샐러드 맛집 샐라드

 

샐러드 맛집 샐라드의 입구 모습입니다!!

매장이 정말 예뻐요^^

색감도 딱 제 스타일!!

 

몇 개월 전부터 방문해 보고 싶었었는데...

이제야 방문해 봅니다.^^

 

서울 서초동 맛집

 

가게 내부도 상당히 깔끔합니다.

바닥 타일도... 예쁘네요~~~

 

서초동 샐러드 맛집

 

서초동 프롬 샐라드 영업시간은

월요일 ~ 금요일은

오전 08 : 00 ~ 20 : 00시까지 영업합니다.

 

그리고 토요일은

오전 10 : 00 ~ 19 : 00 시까지입니다!!

 

일요일은 휴무니깐 방문하기 전 체크!!

 

서초동 프롬 샐라드

 

샐라드? 샐러드? 

이게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여쭤봤더니 셰프님이 LA 분이라 LA에서 온  salad 그래서  la를 LA로..... 그리하여... from saLAd .

 

뭐 편하게 해석하면 LA에서 온 샐러드.. 뭐 그런 말씀인 것 같아요!! ㅎㅎ 

 

셰프님이 미쿡 LA에서 오셨군요!!

와우^^

 

서초동 샐러드 맛집 프롬 샐라드

 

서초동 프롬 샐라드의 내부 모습입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 손님이 안 계셔서 얼른 찍어 봤네요!!

 

매장이 엄청 깨끗하고 인테리어가 아주 깔끔했습니다.

 

서초동 맛집 샐라드 메뉴

 

프롬 샐라드 메뉴가 많죠?

 

가격도 보면 아시겠지만..

상당히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요즘 서울에서 그것도 서초동인데..

이 정도 가격이라면.. 

개인적으론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서울 서초동 맛집 프롬 샐라드

 

왼편에 잘 안보이시겠지만...

샐라드 가게 음식들의 칼로리 정보를 붙여놔 주셨어요!!

 

역시~~ 꼼꼼하시네요^^

 

그리고 오른쪽 사진은 소스 정보입니다.

발사믹 오일, 오리엔탈, 렌치, 아보카도 렌치...

이렇게 소스 정보도 붙어 있더라고요^^

칭찬합니다.

 

1가지 소스는 무료선택!!

소스 추가 선택시 추가요금은 발생합니다!!

 

저처럼 처음 방문한 사람은 이런 정보 아주 유용했어요!!

 

서울 샐러드 맛집

 

메뉴는 수비드 목살 볼 , 그리고 루꼴라 파니니를 주문했어요!!

 

수비드 목살 볼 가격은 8,700원.

루꼴라 파니니 10,500원.

 

역시 수비드 목살 볼은 양이 엄청 많아요!!

근데 가격은.... 너무 저렴한 거 아닌가요?

 

파니니는 처음 먹어봤는데... 셰프님이 LA에서 오셨다더니..

믿고 주문해봤습니다.!!

 

파니니가 이런 맛이군요?

와!!  너~~ 무 맛있어요^^

 

진짜 오기 잘했다는 생각을 합니다!!

 

제가 샐러드 전문점을 여러 곳 다녀봤지만...

프롬 샐라드... 진짜 맛있네요^^

 

수비드 목살  정말  부드럽고 냄새도 전혀 나지 않으며,,, 진짜 맛있네요!!

 

고급스러운 맛!!

혹시 서초동 샐러드 맛집을 찾으신다면...

거침없이 추천드려도 될듯합니다!!

 

 

서초동 샐러드 맛집 추천!!

 

두부 & 버섯 볼입니다.

가격은 8,500원.

 

와~~ 엄청 푸짐한데... 8,500원!!

 

음~~ 이것도 맛있어요^^ 누가 드셔도 맛있을 맛!!

두부와 버섯 그리고 건강한 채소들이 듬뿍 들어 있어서 남녀노소 누가 드셔도 맛있고,, 건강해지는 맛이었습니다!!

 

서초동 샐러드 맛집 프롬 샐라드

 

내부 영상인데요~~

가게는 아담하지만 직원분들이 제가 봤을 때 세분 정도 있었습니다.

깔끔한 가게 내부에 맛까지!!

 

입맛이 없을 때 또는 영양이 가득한 건강한 식사를 생각하신다면...

 

서초동 샐러드 맛집 프롬 샐라드 추천드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1358682646

 

프롬 샐라드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40길 77 105호 (서초동 1538-1)

place.map.kakao.com

 

#서초동 맛집#서초동 샐러드 맛집#프롬샐라드#서울 샐러드 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