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바바

홍대 합정 수제 양갱 전문점 금옥당 양갱. 디저트 맛집!!

by 모두바바 2022. 1. 23.
반응형

수제 양갱 전문점 금옥당. 국산 팥으로 가마솥에서 직접 앙금을 만들어 건강한 재료를 사용하여 양갱을 제조하고 있다는 금옥당 양갱!! 얼마 전 이하늬 님이 방송에서 양갱을 사 와서 출연진들에게 나눠줬던 그 양갱... 진짜 맛있다고 해서 홍대 합정 중간쯤 위치한 금옥당에 직접 방문해서 맛만 살짝 봐 봤습니다. 얼마나 맛있을지... 리뷰해 보도록 할게요^^

 

수제 양갱 전문점 금옥당

 

홍대 수제 디저트 맛집 금옥당 입구입니다.

건물 별돌이 참 예쁘네요^^

여름엔 팥빙수가 엄청 유명한가 보더라고요^^

하긴 국산 팥으로 만든 양갱이니깐...당연히 팥빙수도 맛있겠죠?

 

금옥당 팥 양갱, 고운앙금 양갱

 

금옥당 매장에서 팥양갱과 고운앙금 양갱을 한번 구입해 봤습니다!!

 

저는 양갱을 어렸을때부터 엄청 좋아해서 많은 양갱들을 먹어봤었기에 한 입만 먹어도 이 양갱이 고급 양갱인지.. 싸구려 양갱인지... 금방 알 수도 있을 정도로 많이 먹어 봤어요!!

 

과언 어떨지 맛만 한번 봐 보도록 하겠습니다.

 

홍대 합정 수제 양갱 전문점.. 금옥당

 

금옥당 매장 내부는 손님들이 많아서 사진을 못찍었는데... 손님들이 많았어요!!

 

내부에 온갖 수제 양갱들이 있었으며,,, 선물용 양갱 세트도 종류별로 많았었습니다^~

 

선물용을 보니 상당히 고급스러웠었어요!!

 

서울 디저트 맛집!! 수제 양갱 전문점 금옥당

 

오늘은 처음이니 간단하게 맛만 보겠습니다.

고운앙금 양갱

수제라 그런지.. 가격은 아주 저렴하진 않아요!!

 

고운 앙금 양갱의 가격은 3800원!!

조금 비싸죠? 조금 놀래긴 했는데... 워낙 맛있다고 하니... 

맛만 좋다면야...

 

수제 양갱 전문점

 

금옥당 팥양갱입니다.

가격은 2500원.

 

명성만큼의 퀄리티를 보여줄지 엄청 궁금합니다!!

 

수제 양갱 전문점 금옥당

 

엄청 작네요!!ㅎㅎㅎ

그래도 맛은 고급질 것 같은 예감이 강하게 듭니다.

 

합정 홍대 수제 디저트 맛집 금옥당 양갱 전문점

 

일단 빛깔이 좋네요!!

역시 수제 양갱 답게 맛이... 와~~ 한입 먹는 순간.. 

이 맛이야~~ 라는 말이 절로 나옵니다.

 

고급진 양갱의 맛!!

자극적이거나 많이 달지 않는 맛!!

진짜 맛있긴 하네요^^

 

맛있어봐야 양갱이 다 비슷비슷하겠지?라고 생각하시겠지만... 한번 드셔 보시면 아~~ 이게 진짜 양갱이구나 싶으실 겁니다.

 

그동안 정말 많은 양갱들을 먹어봤는데...

역시 명불허전이네요 맛있습니다.

 

나중에 귀한분 선물할 일이 있으면 꼭 다시 한번 방문해 보겠습니다.

가격이 아깝지 않네요!!

 

수제 양갱 전문점 금옥당

 

소문만 듣고 찾아가 본 수제 양갱 전문점 금옥당.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충분히 그 값을 하는 양갱 전문점인 건 분명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혹시 궁금하시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이상 금옥당 수제 양갱 전문점 내 돈 내산이었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1873235516

 

금옥당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39 1층 (서교동 402-18)

place.map.kakao.com

 

#금옥당 수제 양갱#수제 양갱 전문점 금옥당#홍대 디저트 카페 금옥당#합정 디저트 카페 맛집#서울 디저트 맛집#홍대 합정 디저트 맛집.

반응형

댓글